오늘(23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10.1 넬타리온의 불씨 Build 48661 개발자 노트 공개했습니다.
쐐기돌 던전
자유지대, 썩은굴, 넬타리온의 둥지의 아이템이 일관된 아이템 레벨을 가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넬타루스
전쟁군주 사르가
- 전투 중에 클릭할 수 있는 아이템의 피해량을 조정하였습니다.
직업
드루이드
야성
- 피투성이 손길이 강화하는 주문 숫자가 2개에서 3개로 증가합니다.
- 난타의 발톱의 칼날 발톱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거친 베기의 휘둘러치기와 난타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휘둘러치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잔혹한 베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달 바라기의 달빛 섬광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기원사
보존
- 4세트 효과가 조정니다. 3번의 강화 주문을 시전한 후 즉시 정수 폭발 효과를 얻고 3호 후에 다시 정수 폭발 효과를 얻습니다.
사냥꾼
생존
- 4세트 효과가 재설계됩니다. 25의 집중을 소모할 때마다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하고 최근 살상 명령의 대상이 8초 동안 야생불 폭탄으로 받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비전
- 4세트 효과 툴팁이 업데이트됩니다. 비전 쇄도 동안 20,000의 마나를 소모할 때마다, 비전 쇄도 효과가 사라진 후 12초 동안 주문 피해가 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0번까지 중첩됩니다.
화염
- 4세트 효과가 재설계됩니다. 직접 주문이 타오르는 불씨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20번 적중하면 다음 2번의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이 200%만큼 증가하고 사용 시 충전을 돌려받습니다.
냉기
- 2세트 효과가 재설계됩니다. 진눈깨비 및 얼음 창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진눈깨비가 충격 시 폭발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의 대상을 초과하면 이 피해는 감소합니다.
수도사
양조
- 4세트 효과가 조정됩니다. 해오름차기가 교묘한 투사 중첩을 부여하고 회피할 때 다음 회전 학다리차기 또는 해오름차기의 공격력 및 치명타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 변경 사항은 현재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음 빌드에서 적용될 것입니다.
운무
- 2세트 효과 - 지속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풍운
- 2세트 효과가 조정됩니다. 해오름차기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30% 확률로 폭발을 일으켜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4세트 효과가 조정됩니다. 근접 자동 공격 시 다음 7.5초 동안 20%의 효과로 능력을 복제하는 암흑불길 영혼을 방출합니다.
사제
대규모 무효화 연마가 감소시키는 대규묘 무효화의 시전 시간 감소가 1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절규가 최대 5명의 적이 아닌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공허의 덩굴손이 최대 5명의 적이 아닌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신성
- 신성한 환영이 강화된 나루 1마리를 생성하고 추가로 신의 권능을 시전하게 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는 전장에서 혼란을 줄이면서 현재 디자인과 같은 효과를 가지게 하기 위함입니다.
- 신성한 환영이 환영 15미터 이상 떨어진 경우 사제가 신의 권능 주문 시전 시 사제 근처로 순간이동합니다.
- 신의 권능: 응징 및 신의 은총: 평온이 개인 자원 표시줄에 추가됩니다.
암흑
- 어둠의 권능: 죽음의 공격력이 38%만큼 감소합니다.
- 어둠의 권능: 죽음이 생명력 20%미만일 때 추가 피해가 15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 뛰어난 두뇌의 극대화 확률이 2%//4%에서 4%//8%로 증가합니다.
- 광기의 손길의 흡혈의 손길 공격력 증가치가 10%//20%에서 15%//30%로 증가합니다.
- Whispering Shadows가 더 이상 어둠 붕괴의 충동 시 추가 광기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 정신의 쐐기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 정신의 쐐기: 광기의 공격력이 11%만큼 감소합니다.
- 정신의 쐐기: 광기가 생성하는 광기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정신의 부식이 이제 정신의 채찍과 정신의 쐐기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펼쳐지는 어둠과 정신의 부식의 자리가 바뀝니다.
- 정신 포식자의 발동율이 4%//8%에서 5%//10%로 증가하고 파멸의 역병의 추가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크툰의 우상의 정신의 채찍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피할 수 없는 고통의 공격력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피할 수 없는 고통이 증가시키는 마귀의 지속 시간이 1초에서 0.7초로 감소합니다.
- 공허의 화살이 생성하는 광기가 12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공허의 화살은 이제 남음 지속 시간을 더 쉽게 반영하도록 어둠의 권능: 고통과 흡혈의 손길의 최대 지속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 마귀가 공격 당 생성하는 광기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Distorted Reality이 증가시키는 파멸의 역병 공격력이 20%에서 8%로 감소하고, 광기 비용 증가치가 2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파멸의 역별이 증가시키는 공허의 형상 지속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 공허의 격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펼쳐지는 어둠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 정신 녹이기가 1점 특성이 됩니다.
- 공허의 격류를 시전하면 크툰의 우상이 발동합니다.
- 흡혈의 손길이 더 이상 영혼의 연결 피해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 흡혈의 손길이 더 이상 환영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주술사
고양
- 2세트 효과 - 특화 증가치가 12%에서 24%로 증가합니다.
- 4세트 효과가 재설계됩니다. 세계의 분리가 15초 동안 물리 및 화염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키고, 다음 3번의 연쇄 번개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키고 소모한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의 50%를 돌려받습니다.
흑마법사
악마
- 4세트 효과 - 흑마법서: 지옥수호병의 추가 피해가 4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 2세트 효과 -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방어
- 2세트 효과 - 방패 밀쳐내기가 감소시키는 최후의 저항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 4세트 효과 - 세트 효과로 입히는 피해가 전투력의 45%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강인함(오크 종족 특성)의 기절 감소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가 만들고 있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 변경점과 함께 강인함을 조정하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다른 종족 특성과 유사한 효과를 가지게끔 파뤄를 조정하는 동시에 종족 특성의 효과를 계속 이용할 수 있게 하려 합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
- 주문 수호자(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삭제됩니다.
드루이드 -
- 조화 -
- 반응성 나뭇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삭제됩니다.
- 야성 -
- 반응성 나뭇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삭제됩니다.
- 수호 -
- 반응성 나뭇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삭제됩니다.
- 분노하는 광포함(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삭제됩니다.
- 회복 -
- 반응성 나뭇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지속 치유 효과를 제거한 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30%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3번 중첩되면,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사라지고 대상은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며 3초 동안 침묵합니다.
마법사 -
- 화염 -
- 화염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재설계됩니다. 전투 중 20미터 내에 적이 없으면 2초마다 최대 생명력이 3%만큼 증가하고,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하고 화염 주문의 사거리가 3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되며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수도사 -
- 양조 -
- 바람의 기상(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삭제됩니다.
- 인도된 명상(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감소시키는 명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운무 -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Fae Accord - 페이지맥 울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감소하고 페이지맥 울리기에 적중당한 적의 이동 속도가 8초 동안 50%만큼 감소합니다.
- 풍운 -
- 쾌속의 주먹(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더 이상 분노의 주먹에 적중당한 모든 대상에게 온전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분노의 주먹은 이제 추가 대상 플레이어에게 9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성기사 -
- 징벌 -
- 궁극의 응징이 적 대상을 표시하는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사제 -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Absolute Faith - 신의의 도약이 40미터 내 가장 멀리 있는 아군 3명의 영혼을 끌어당기고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암흑 -
- 정신의 쐐기와 정신의 쐐기: 광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피해 증가치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정신의 채찍과 정신의 채찍: 광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예언자가 증가시키는 어둠의 권능: 죽음의 피해가 2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Burrow - 땅속으로 잠복하여 공격할 수 없게 되고 이동 방해 효과가 제거되고 이동 속도가 5초 동안 50%만큼 증가합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6미터 내의 적들을 공중으로 밀쳐내고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정기 -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Volcanic Surge - 번개 화살, 연쇄 번개,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대신 용암 쇄도는 다음 번개 화살, 연쇄 번개 또는 용암 폭발의 시전 시간을 25%만큼 감소시키며 최대 2번까지 충전됩니다. Volcanic Surge가 용암 쇄도의 발동율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흑마법사 -
- 지옥의 결속(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폭발 피해가 33%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Impish Instincts - 직접 물리 피해를 입으면 악마의 소환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5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 악마 -
- 소환의 대가(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재설계됩니다. 공포사냥개 부르기, 썩은마귀 소환, 악마 폭군의 시전시간이 20%만큼 감소하고, 공포사냥개 부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지옥 군주 부르기(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더 이상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지옥 가르기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하고 이제 50% 더 자주 시전합니다.
퀘스트
화재 속 연구원 시나리오
연구원 Rannan Korren, Greta Herzig, Thaelin Darkanvil이 제랄라크 동굴에서 새로운 니펜 가이드와 함께 티탄 광산 붕괴를 조사하도록 돕습니다.
시나리오는 매 시간 30분에 시작됩니다.
공동 목표
공동 목표는 5~10분 분량의 공개 보너스 목표입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보상을 위해 함께 진행합니다.
공동 목표는 제랄라크 동굴 지도에 별표로 나타납니다. 공동 목표가 활성화되기 30초 전에 별이 나타납니다.
기타 사이드 퀘스트
발드라켄 위상의 권좌에서 Cause Without a Rebel를 할 수 있습니다.
자랄레크 동굴Glimmerogg에서 A Race To The Finish를 할 수 있습니다.
유저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이제 지도에서 퀘스트 아이콘을 클릭하여 퀘스트 로그에서 퀘스트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지도의 퀘스트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퀘스트 로그에서 해당 퀘스트가 강조되며 반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작동합니다.
퀘스트 로그 또는 지도의 퀘스트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일시적으로 해당 퀘스트에 얼룩이 표시됩니다.
진영 통합 길드에서 함께 할 수 없는 활동을 나열하는 툴팁과 다른 진영을 구성원 옆에 진영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점수판의 색상 대비가 개선되었습니다.
점수판 머리글에 자세한 설명이 포함됩니다.
1인 조합전 매칭 시간을 보다 정확하게 계산하고자 역할군 별 시간이 표시도비니다.
플레이어의 경기 종료 매치메이킹 값이 1인 조합전 점수판에 표시됩니다.
편집 모드
레이드 프레임 메뉴에는 인터페이스 설정에서 페이드 프레임 설정을 바로 여는 버튼이 추가도비니다.
프레임을 다른 프레임 모서리에 스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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