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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1일)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2 시즌 3에 다양한 변경점과 새로운 오버워치 2 시스템 개발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새로운 영웅 진행 시스템 개발 중
오버워치 2의 새로운 영웅 기반 진행 시스템 은 현재 작업 중입니다. 블리자드 현재 오버워치2를 더 보람 있게 만들고 싶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게임이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플레이어가 각 영웅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능력을 마스터하는 데 투입하는 에너지를 보여주는" 새로운 영웅 기반 진행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새 시스템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여기까지이며 블리자드는 해당 영웅 기반 신규 시스템은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 추가 크레딧 및 이벤트 스킨 상시 판매
3시즌에서는 오버워치 크레딧이 돌아옵니다. 그동안은 레거시 크레딧으로 표시되어 오버워치 2에서 획득할 수 없었죠. 이제 모든 플레이어가 3시즌 배틀 패스 무료 보상으로 최대 1500 크레딧, 프리미엄 보상으로 추가 500 크레딧을 중간중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다양한 보상 중에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크레딧 사용처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 첫 번째, 오버워치 코인 또는 크레딧으로 오버워치 2 출시 전에 등장했던 대부분의 영웅 등급 및 전설 등급 스킨을 상시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엔 시즌 이벤트 모드로 얻을 수 있었던 스킨들도 포함됩니다.
- 두 번쨰 이벤트를 기다리지 않아도 마녀 메르시, 풍덩풍덩 토르비욘, 눈사람 레킹볼을 일 년 내내 만나볼 수 있다는 뜻이죠! 두 번째, 이러한 전설 스킨들의 정가를 1500 코인 또는 크레딧으로 낮출 예정입니다.
※ 라마트라 궁극기 수정
3시즌에서는 적이 범위 내에 있으면 절멸의 타이머가 느리게 줄어들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이전처럼 타이머가 완전히 멈추진 않지만, 최대 지속 시간이 20초 늘어납니다.
※ 매치메이킹 개선 및 경쟁전 시스템 도입
경쟁전과 대전 상대 찾기 시스템에 대한 커뮤니티의 불만을 저희 팀도 파악하고 있습니다. 특히 플레이어 실력 분포가 고르지 않은 경기들, 일관성이 부족한 게임, 낮은 경쟁전 업데이트 빈도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그에 따라 상대 찾기 시스템에 적용할 몇 가지 개선책을 준비해 두었으며, 경쟁전 시스템 업데이트 또한 준비 중입니다.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2 #블리자드 #액티비전 #배틀넷 #오버워치리그 #얼리액세스 #OWL
121.148.***.***
후속작에 필요한것 중 가장 중요한것이 플레이 방식의 다양화였다고 봄. 오버워치는 영웅이 많아서(?) 플레이 방식 선택지가 많은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타 fps 게임에서는 무기와 특수능력 조합이 거의 무한대라서 파고 들만한 요소가 많고, 반면 영웅의 무기/능력 조합이 매번 일정한 오버워치는 한계가 있음. 롤 같은 aos(moba) 영웅 게임도 룬, 아이템 조합으로 다양한 빌드가 가능하듯이 오버워치도 진작 성장 시스템을 도입하던가 했어야했음. 현재 플레이할 인센티브가 부족함.
59.17.***.***
그러게 말이야 욕에도 착한 욕이 있고 나쁜 욕이 있는데
223.38.***.***
서든2 미만잡
1.1.***.***
해당 부분 글 작성 후 아래 바로 삭제 시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4.39.***.***
크레딧 좋고 성장 시스템 좋고
175.196.***.***
1.1.***.***
루리웹-9578694411
해당 부분 글 작성 후 아래 바로 삭제 시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23.02.01 12:24 | | |
118.36.***.***
빨리 MS에게 흡수합병 되서 나락을 가 봐야지 핵쟁이가 시비 털어서 핵 사용도 적발되서 영구정지 쳐 먹기전에 키보드워리어 싸움을 했다 그럼 유저가 보호를 받아야 하는 데 범법자에게 비난을 했다고 유저도 제재를 때리는 나사가 빈 회사 그 이름 블리자드
59.17.***.***
昏庸無道
그러게 말이야 욕에도 착한 욕이 있고 나쁜 욕이 있는데 | 23.02.01 12:09 | | |
211.36.***.***
223.38.***.***
서든2 미만잡
61.75.***.***
118.235.***.***
홀수 시즌은 전장 나오고 짝수 시즌에 영웅 나오기로 했대요 | 23.02.01 12:34 | | |
61.75.***.***
네, 시즌패스 구매 시 1시즌에는 키리코, 2시즌에는 라마트라 영웅 바로 언락 해줬는데 영웅 안나오는 3시즌 시즌패스에 코인 준다고 하니까 좀 걱정이 되서요. | 23.02.01 12:51 | | |
39.7.***.***
땜빵이 아니라 3시즌부터는 배틀패스 개선해서 무과금 유저들도 옵1 스킨들 구매 가능하게 바뀐거 | 23.02.01 13:00 | | |
1.210.***.***
그래봤자 최소사양이 그래픽에 비해 너무 높아짐 | 23.02.01 13:09 | | |
121.148.***.***
후속작에 필요한것 중 가장 중요한것이 플레이 방식의 다양화였다고 봄. 오버워치는 영웅이 많아서(?) 플레이 방식 선택지가 많은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타 fps 게임에서는 무기와 특수능력 조합이 거의 무한대라서 파고 들만한 요소가 많고, 반면 영웅의 무기/능력 조합이 매번 일정한 오버워치는 한계가 있음. 롤 같은 aos(moba) 영웅 게임도 룬, 아이템 조합으로 다양한 빌드가 가능하듯이 오버워치도 진작 성장 시스템을 도입하던가 했어야했음. 현재 플레이할 인센티브가 부족함.
39.7.***.***
저 성장 시스템이 님이 생각하는 그런게 아니라 히오스의 영웅 레벨이나 롤의 챔피언 숙련도 같은거에 가까울겁니다 | 23.02.01 13:02 | | |
121.148.***.***
아.. 그렇군요. 그럼 좀 아쉬운데.. 그래도 뭐 할거라도 주는것도 어디임. 솔직히 배틀패스 80찍고 딱히 할게 없는데. | 23.02.01 13:23 | | |
210.204.***.***
생각 해보니 왜 없지 !? | 23.02.01 14:32 | | |
14.39.***.***
크레딧 좋고 성장 시스템 좋고
112.164.***.***
222.112.***.***
211.107.***.***
2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