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셔] 상위 콘텐츠에 대한 보상 설계가 개선되어야 합니다. 골드에 관해서는 일리아칸 하드 난이도가 아브렐슈드 하드 난이도를 6관문까지 소화할 경우보다 골드 지급량이 적어요. 하위 콘텐츠들과 비교해도 골드 차이가 크게 나지 않습니다.
스펙업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귀속 재료의 가치까지 포함을 시킨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지만 입장 아이템 레벨까지 도달한 후 강화를 천천히 진행하는 유저는 큰 의미가 없어요. 고레벨 유저들은 스펙업 동기가 떨어지며 보상 측면에서 상대적인 박탈감이 들게 됩니다. 그 분들의 성취감을 위한 개선이 절실합니다.
[설소영] 아브렐슈드 레이드가 너무 길어서 피로감을 심하게 느낍니다. 요새는 입장 자체가 꺼려질 정도에요. 아브렐슈드 레이드에서 체력과 관련된 패턴이나 6개나 되는 관문 수를 줄여주면 좋겠어요.
[성대] 최근에 진행된 4주년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되지 않아 아쉬웠던 부분이 있습니다. 군단장 레이드 아브렐슈드 레이드에서 구간 별 이동 시간이 너무 깁니다. 다른 군단장들이 1분 30초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꼭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라마1004] 민감한 주제이지만, 상위 레이드에 대한 보상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레이드를 도전하는 입장에서 봤을 때 보상이 의아할 때가 있었습니다. 저와 같이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일리아칸 하드 보상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거든요. 물론 근거가 있는 보상이겠지만, 당장 플레이하는 유저의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생길 수밖에 없지 않나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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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엔 고랩들 딜찍 된거였는데 인벤서 딜찍 말이되냐 난리쳐서 패턴 못넘기게 변경됨 | 22.12.02 13: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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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그것도 들었음 쿠크때 ㅋㅋ 정작 그 말한 인간들이 그 렙되니까 왜 안 넘어가지냐고 ㅈㄹ 했다는 후기도 ㅋㅋㅋ | 22.12.02 14: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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