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을 휴대폰으로 포팅하는 과정에서 Haxe에서 대부분의 코드를 다시 작성하고 핵심 엔진을 OpenFL에서 Unity로 전환했습니다. 지금까지는
휴대폰에서 제대로 작동했으며 이제 데스크톱 빌드를 이 새 버전으로 전환할 때입니다. 이는 데스크톱에서 거의 보이지 않는 업데이트로, 콘텐츠가
변경되지 않고 진행 상황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무대 뒤에서 너무 많은 것이 바뀌었다는 사실이 나를 조심스럽게 만들었습니다.
베타 테스트 버전
1.4.4는 Windows/Mac/Linux를 지원하며 현재 프리뷰 분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기가 있다면 이 버전을 사용해 보고 다른 점을 발견하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알려주세요(여기 댓글, Twitter @dukope 또는 지원 양식을 통해). 약간의 자신감을 쌓은 후 이 빌드를 메인 브랜치로 옮기겠습니다.
새로운 것
콘텐츠 측면에서 모든 플랫폼과 버전은 최대한 유사합니다. 데스크톱에서 현재 사용 가능한 1.2.76에서 1.4.4로의 몇 가지 주목할만한 변경 사항:
- Unity 2020에서 실행되며 호환성이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 여기 저기 조정 및 버그 수정.
- vsync 비활성화, 화면 채우기를 위한 스트레칭 등을 위한 명령줄 스위치를 추가했습니다.
- 더 이상 저장 디렉터리를 재정의하기 위한 "boot.xml"이 없습니다(대신 "savedir" 명령줄 스위치 사용).
- 한국어 공식 현지화 추가(BADA Games 제공)
- 터키어 공식 현지화 추가(Bared ÇİL 제공)
- 체코어 공식 현지화 추가(Tomas2886 et al 제공)
망가질 수 있는 것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몇 가지 사항:
- 업적 및 순위표. 이것은 약간 테스트되었지만 기본 소셜 API가 완전히 변경되어 여기에서 모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진행. OpenFL과 Unity는 근본적으로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HD에서 저장된 데이터를 저장할 위치를 결정합니다. 1.2.76에서 논리를
복사했지만 OpenFL을 통해 Lime에서 SDL로 논리를 추적하는 것은 정확히 간단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 게임은 저장 파일에 대해
잘못된 위치를 찾습니다.
- 입력 및 렌더링. 이제 Unity는 OpenFL/Lime/SDL 스택 대신 모든 렌더링 및 입력을 처리합니다.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는 또 다른 장소. 누가 알아!
- 커스텀 현지화 팩. Loc 팩은 한 곳에 있었지만 지금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커스텀 loc 팩을 설치한 경우 [GAME_FOLDER]/PapersPlease_Data/StreamingAssets/loc 아래의 새 위치에 넣어야 합니다.
경고
이 1.4.4 프리뷰 빌드는 광범위하게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프리뷰 분기로 전환하기 전에 저장된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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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어판 임팩트가 강렬해서 문화어판으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겼는데 정작 원판은 한번도 안 해봄 ㅋㅋㅋ 실제 지명이라 꽤 쉬웠는데 오리지날로 하면 가상 세계니 더 어렵게 느껴질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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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11.27 16: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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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어판 강려크한 문화어판도 정식으로좀.... | 22.11.27 17: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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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어판 임팩트가 강렬해서 문화어판으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겼는데 정작 원판은 한번도 안 해봄 ㅋㅋㅋ 실제 지명이라 꽤 쉬웠는데 오리지날로 하면 가상 세계니 더 어렵게 느껴질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