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

[H/W] Intel XeSS 기술이 5월 20일 'Dolmen' 게임과 함께 출시됩니다. [19]




(파파고 번역입니다)


Wccftech와의 인터뷰에서, 다가오는 액션 RPG "Dolmen"의 개발자들은


그들의 게임이 출시 당시 Intel Xe Super Sampling을 지원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는 XeSS가 같은 날 공식 출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assive Work Studio의 프로듀서인 Kiev Martins는 Dolmen이


AMD FSR(1.0), NVIDIA DLS 및 Intel XeSS의 세 가지 주요 슈퍼 샘플링 기술을 모두 지원하는 첫 번째 게임이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게임은 이제 5월 20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같은 날, Dolmen은 Intel XeSS 기술 지원이 포함된 데이 패치를 받게 되며, 이는 최초의 게임이 됩니다.


-----------------------------------


- 출시 시점에 XeSS 지원이 제공됩니까?
Intel과의 파트너십을 포함한 모든 것이 Day One 패치로 출시될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olmen은 AMD의 FSR 및 NVIDIA의 DLS와 같은 다른 업그레이드 기술을 지원합니까?
네. 말씀하신 기술은 현재 개발 중이며 앞으로 게임과 함께 작업하게 될 것입니다.

-좋아요. AMD FSR을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입니까?
Dolmen은 FSR 1.0과 함께 릴리 예정이지만, 우리는 2.0으로 업그레이드할 의향이 있습니다.

— Kiev Martins, Massive Work Studio


-----------------------------------



Intel은 DP4a 및 XMX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Intel은 XeSS가 게임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통합 API를 제공하지만 이 기술은 다양한 가속 기술을 지원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XeSS는 Intel GPU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코어인 XMX 코어를 통해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또는 AMD 및 NVIDIA를 포함한 훨씬 더 광범위한 에코시스템에서 지원되는 DP4a 명령을 통해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Intel은 XMX 및 DP4a 명령 지원이 필요하며 이는 NVIDIA Maxwell과 같은 아키텍처가 지원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흥미롭게도 공식 웹사이트의 설명에는 맥스웰이 지원하는 쉐이더 모델 6.4만 필요하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러나 Intel이 요구 사항을 낮췄다는 의미일까요, 아니면 DP4a 가속이 선택 사항이라는 의미일까요?


설명에는 DP4a 호환 하드웨어에서 '추가적으로'와 '활용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Dolmen 현재와 마지막 세대의 게임 콘솔과 PC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예약판매가 활성화된 유일한 플랫폼인 스팀을 통해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격은 USD/EUR 39.99입니다.




 
  • 스크랩
  • |
  • URL 복사
  • |
  • |
  • |
  • |
  • 네이버로공유
  • |
  • |


  • 댓글 | 19
    1


    (103711)

    221.150.***.***

    BEST
    XeSS 뒤집으면 SSeX
    22.05.14 17:26
    (81633)

    223.39.***.***

    BEST
    미국놈들은 ‘X’ 못 써서 환장했나.. 여기도 엑스 저기도 엑스
    22.05.14 12:52
    BEST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이거 생각나는데
    22.05.14 17:34
    (81633)

    223.39.***.***

    BEST
    미국놈들은 ‘X’ 못 써서 환장했나.. 여기도 엑스 저기도 엑스
    22.05.14 12:52
    Pikari
    일본은 re ㅋㅋㅋ | 22.05.14 16:11 | | |
    (5188837)

    221.158.***.***

    Pikari
    스페이스 'X' | 22.05.14 16:34 | | |
    BEST
    Pikari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이거 생각나는데 | 22.05.14 17:34 | | |
    (5516463)

    116.127.***.***

    루리웹-10968385
    참 X 같다 ㅋ | 22.05.14 18:45 | | |
    (439158)

    114.205.***.***

    Pikari
    오래전 서부 영화 보면, 글 모르는 사람들한테 서명을 하라고 하면 다들 X를 씁니다. 이건 실제로도 그랬다고 하더군요. 반면에 동양쪽은 O를 많이 쓰고... 그래서 플스가 서양에서 OK 버튼이 X이고 동양은 O버튼.............-_-? | 22.05.14 19:56 | | |
    FSR 2.0이 별로일 경우 대안이 될 수 있는 기술인데 출발이 어째 전형적인 지금까지 인텔의 게임 관련 삽질을 연상시키네요... ㅠ
    22.05.14 13:18
    전용 하드웨어(행렬연산유닛)가 있을 때는 DLSS 스타일로 작동하고 없을 때는 FSR 스타일로 작동한다는 말을 거창하게 써 놓은 것 뿐임. 잘만하면 인텔과 NVIDIA가 손잡고 관련기술 표준화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음.
    22.05.14 13:46
    (656841)

    121.184.***.***

    튀긴까마귀
    추론연산에 전용 ML가속기를 쓰냐, 컴퓨트 유닛의 DP4A 명령을 쓰냐 차이지 DLSS방식/FSR방식으로 바뀌어 돌아가는게 아닙니다. | 22.05.14 18:56 | | |
    TopSpoiler
    글에는 XMX나 DP4A 유닛이 없어도 슈퍼샘플링을 제공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는데 이는 결국 신경망 추론없이 AMD FSR에 가까운 기능을 API를 바꾸지 않고도 제공한다는 말 아닌가요? 제가 틀린 얘기 한 건 아닌것 같은데요? | 22.05.14 20:20 | | |
    (656841)

    121.184.***.***

    튀긴까마귀
    해당 내용은 작년에 이미 다 설명된 내용입니다. https://wccftech.com/intel-xess-interview-karthik-vaidyanathan/ Now, coming to your question. So, for DP4a, yes, SM 6.4 and beyond SM 6.6 for example supports DP4a and SM 6.6 also supports these packing intrinsics for extracting 8-bit data and packing 8-bit data. So we recommend SM 6.6. https://docs.microsoft.com/ko-kr/windows/win32/direct3dhlsl/hlsl-shader-model-6-4-features-for-direct3d-12 셰이더 모델 6.4 지원 필수 조건이 DP4a 명령 지원입니다. | 22.05.14 21:13 | | |
    TopSpoiler
    저는 기사에 나온 XeSS API 얘기하고 있는데 아예 다른 얘기 하고 계시네요. | 22.05.15 08:40 | | |
    (96085)

    121.189.***.***

    어찌됐건 업스케일링 삼국시대의 첫게임으로 역사에 남겠네 ㅋㅋㅋㅋㅋ
    22.05.14 14:28
    소울류인가
    22.05.14 15:48
    BEST
    XeSS 뒤집으면 SSeX
    22.05.14 17:26
    내 980에서도 잘 돌아 갈렸나
    22.05.14 17:29
    폰겜?
    22.05.14 21:10
    메시브 ? 설마 디비전의 거기 ??
    22.05.15 05:58
    (1306519)

    125.133.***.***

    플레이X4에서 해봤지만.. 거기선 UI를 다가려놔서 스태미너관리하는데 꽤나 애먹었던 게임..
    22.05.15 13:25


    1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게시판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7 전체공지 [공모전] 루리웹은 어머니가 필요해! - 시상내역 변경 8[RULIWEB] 2022.05.16
    77 전체공지 [공모전] '우마무스메' 한국 출시 축하 팬아트! 8[RULIWEB] 2022.05.18
    2254963 정보 PC 게임 정보 nokcha 4 1348 18:02
    2254961 정보 PC 게임 정보 닉네임앞뒤로공백불가. 2 3078 17:27
    2254960 정보 PC 게임 정보 눈꽃사슴 4368 16:54
    2254959 ETC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690 16:53
    2254958 S/W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1186 16:50
    2254957 S/W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2 1406 16:49
    2254956 ETC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1 434 16:48
    2254954 정보 PC 게임 정보 오스카(Oscar) 645 16:25
    2254953 정보 PC 게임 정보 ComShepard 5 1298 15:30
    2254952 S/W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1 1335 15:22
    2254951 던파 PC 게임 정보 아타호-_- 6 4695 15:01
    2254950 S/W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4 2395 14:48
    2254949 S/W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1 1815 14:47
    2254948 S/W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1 611 14:46
    2254947 S/W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285 14:44
    2254946 S/W PC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166 14:41
    2254945 정보 PC 게임 정보 마이온 1181 14:32
    2254944 S/W PC 정보 꿈고리 1 771 14:30
    2254943 S/W PC 정보 죠크 4 1074 14:29
    2254942 H/W PC 정보 스텔D 3 2020 14:13
    2254941 오버워치 PC 게임 정보 Naeri 12 4350 13:57
    2254940 H/W PC 정보 스칼렛 2 2181 13:49
    2254939 기타 PC 게임 정보 스칼렛 1744 13:47
    2254938 디아 PC 게임 정보 스칼렛 1 1105 13:44
    2254936 정보 PC 게임 정보 nokcha 6 1446 13:01
    2254935 S/W PC 정보 춘리허벅지 8 2611 12:32
    2254934 H/W PC 정보 엑박플스위치 2 3461 12:04
    2254933 S/W PC 정보 춘리허벅지 1 2240 11:15

    글쓰기 24362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