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고 번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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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게임에 표시된 인텔 XeSS
Intel은 XeSS 지원 타이틀의 포트폴리오를 서서히 확장하고 있습니다.
IO Interactive 및 Excor Studios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슈퍼 샘플링 기술을 두 게임으로 구현했습니다.
인텔 Arc Alchemist GPU 시리즈와 함께 초고해상도 및 광선 추적 기능을 갖춘 차세대 게임 업데이트가 내년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Intel은 지금 당장 이 기술을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경쟁사 GPU의 성능도 향상될 것입니다.
XeSS는 NVIDIA와 AMD 그래픽 카드에서 지원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Lisa Pearce(Intel의 아키텍처, 그래픽 및 소프트웨어 담당 부사장)는
리프트브레이커라는 게임을 특징으로 하는 XeSS 데모를 선보였습니다.
이 게임은 올해 6월 최근 AMD FidelityFX 슈퍼 해상도(FSR)를 게임에 추가한 폴란드 회사 엑소르 스튜디오가 개발했습니다.
즉, 리프트브레이커는 FSR과 XeSS를 지원하는 첫 번째 게임이 될 것입니다.
아쉽게도 비디오가 상당히 흐릿하고(비트 전송률이 낮음) 디테일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는 네이티브와 XeSS의 차이점을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ntel은 XeSS 얼리 액세스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Intel은 DevMesh 프로그램을 통해 XeSS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대형 스튜디오부터 소규모 인디 개발자까지 누구나 게임을 출품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더 많은 개발자들이 참여할수록, 인텔 기술이 출시되면 게이머들은 내년에 슈퍼 샘플링 기술들 간의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입니다.
제출 양식은 Intel DevMesh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devmesh.intel.com/getxess
(IP보기클릭)102.108.***.***
새 CEO 오고나서 일 제대로 하고있는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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