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고 번역기 번역입니다.)
Windows 10은 DirectStorage를 지원하지만 Windows 11만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Windows 11은 주요 스토리지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지 스택'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늘날의 게임은 SSD 스토리지를 잘 활용하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SSD를 더 빠른 하드 드라이브로 간주하며, 이것이 사실이지만 오늘날 가장 빠른 드라이브의 잠재력을 최소화합니다.
콘솔에 SSD 기반 스토리지가 도입됨에 따라 개발자들은 이제 SSD 스토리지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바로 이 부분에서 Microsoft의 DirectStorage API가 작동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11을 발표했을 때,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들은 API가 "윈도우 11에서만 사용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현재 거짓으로 판명된 말 입니다.
뭐... 기껏해야 어느 정도는 사실이죠
Windows 10 버전 1909 이상을 사용하는 Windows 10 사용자는 DirectStorage 지원을 받을 수 있지만,
Microsoft는 Windows 11이 DirectStorage의 모든 잠재력을 제공하여
지원되는 소프트웨어에서 최고의 시스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OS 스토리지 스택을 갖추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Windows 10 사용자는 향상된 스토리지 효율성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지만 Windows 11은 게이머에게 최상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최신 개발 블로그에서 한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 DX12 스타일의 일괄 제출/완료 호출 패턴을 제공하는 새로운 DirectStorage API 프로그래밍 모델로, 초당 수천 건의 IO 요청/완료 알림을 개별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 GPU 압축 해제를 통해 로드 시간 및 스트리밍 시나리오에 대한 자산 압축 해제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나중에 미리 보기 예정).
- 스토리지 스택 최적화: Windows 11에서는 DirectStorage의 모든 잠재력을 실현하는 업그레이드된 OS 스토리지 스택으로 구성되며,
Windows 10에서는 기존 OS 스토리지 스택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경우 게임이 여전히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DirectStorage란 무엇입니까?
마이크로소프트의 DirectStorage API는 Xbox Series X와 Xbox Series S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DirectStorage 표준은 PCIe 3세대(또는 그 이상) NVMe 스토리지와 DirectX 12 호환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PC와 Xbox의 게이머에게도 동일한 성능 이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즉, DirectStorage는 DirectX 12 Ultimate 호환 그래픽 하드웨어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DirectStorage는 시스템 리소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최신 NVMe 스토리지 솔루션을 활용하여
CPU의 I/O 오버헤드를 줄이는 동시에 그래픽 카드에 데이터를 더 빠르게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늘날 전통적인 스토리지 메커니즘은 스토리지에서 시스템 메모리로 데이터를 공급하고 CPU의 데이터 압축을 푼 다음 GPU 메모리 데이터를 로드합니다.
DirectStorage를 사용하면 보다 직접적인 경로를 사용하여 그래픽 카드의 VRAM에 동일한 데이터를 로드하여 프로세스의 CPU 리소스와 시스템 메모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즉, 그래픽 카드가 일부 GPU 리소스를 사용하여 자체 데이터의 압축을 해제해야 합니다.
DirectStorage를 사용하여 Xbox 및 Windows 게임 개발자는 대기 시간이 짧은 GPU 메모리에 자산을 로드하고 높은 I/O 속도의 CPU 오버헤드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경되면 CPU 리소스를 다른 작업에 사용할 수 있게 되어 CPU 성능이 향상되는 동시에 자산을 GPU 메모리에 더 빠르게 로드할 수 있습니다.
DirectStorage는 게임 시스템이 NVMe 스토리지 솔루션의 높은 I/O 속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요소를 통해 게임은 SSD 스토리지의 성능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개발자는 더 크고 다양한 게임 세계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DirectStorage는 자산 스트리밍 프로세스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DirectStorage는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기술(GameChanger)로, 로딩 시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보다 다양한 게임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게임이 NVMe 스토리지를 최대한 활용하면 로딩 시간이 훨씬 짧아지고 경우에 따라서는 완전히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Microsoft의 새로운 스토리지 API를 통해 게임 개발자는 프로그램을 최적화하여
초고속 NVMe SSD의 성능을 활용하고, 그래픽 카드에 더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공급하며, 높은 I/O 속도의 시스템 오버헤드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SSD를 염두에 두고 추가 병렬화, 보다 직접적인 스토리지 액세스 및 I/O 최적화를 통해 달성됩니다.
압축 해제 워크로드가 그래픽 카드로 이동함에 따라 Microsoft는 최신 그래픽 카드에서 잘 작동하는 GPU 친화적인 압축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즉, Microsoft는 DirectCompute 압축 해제기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이 압축기는 실리콘에서 구현되어 미래의 CPU 및 GPU에 초고속 압축 해제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SSD는 소프트웨어에 의해 빠른 HDD로 취급되어 종종 미디어의 장점을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가장 빠른 NVMe SSD는 SATA 기반 SSD보다 훨씬 빠르지만, 이러한 제품 간의 성능 차이는 소비자 애플리케이션, 특히 게임에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면, 이것은 바뀔 것입니다.
Microsoft의 DirectStorage API를 통해 개발자는 NVMe 스토리지를 완전히 활용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PC 게이머에게는 NVMe SSD가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Windows 11의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지 스택과 결합하면 DirectStorage는 PC 게임을 변화시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SSD 스토리지는 많은 AAA 게임의 최소 시스템 요구사항이 될 것이며 나중에 DirectStorage 호환성이 이러한 시스템 요구사항에 추가될 것입니다.
개발자들은 SSD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하기 시작했고, 이는 PC와 콘솔 전반에 걸쳐 게임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현재 콘솔 세대로 갈수록 게임은 Xbox Series X, Xbox Series S 및 PlayStation 5에서 NVMe SSD를 더욱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스토리지 속도가 로딩 시간과 게임 플레이에 곧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NVMe 스토리지는 PC 게이머에게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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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들이 지원을 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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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2는 규격이름이고 SATA3 M.2 SSD도있어서 NVMe 제품들을 사셔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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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11에 퀵리즘 비슷한거라도 안될까요 마소님 젭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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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oosm
게임들이 지원을 해야... | 21.07.22 12: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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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kcrash
m.2는 규격이름이고 SATA3 M.2 SSD도있어서 NVMe 제품들을 사셔야.. | 21.07.22 13: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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