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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타고 전 세계로 날아오른 영화 ‘승리호’ [15]
추천 6 조회 4898 댓글수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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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0.223.***.***
사실 영화와 게임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그렇고 이런 사전작업이 필수로 들어가다보니 경계가 허물어진지 오래됐습니다. 애니메이션 기술자가 영화 VFX쪽에 들어가던가 게임쪽 디자인 영향받는경우도 많아지고 왔다갔다 하는중이죠
(IP보기클릭)211.51.***.***
그거 가지고 성공한 회사이니까요
(IP보기클릭)112.165.***.***
영화급으로 프리렌더링하려면 워낙 시간과 자원이 많이 들어서 리얼타임 렌더링을 통해 광원 배치와 반사 확인 등을 하면 훨씬 간편하니까 게임 엔진을 활용하는 경우가 꽤 있죠.
(IP보기클릭)106.102.***.***
만달로리안도 언리얼엔진 쓴걸로 암
(IP보기클릭)210.223.***.***
지금도 대규모 씬들은 촬영전에 게임엔진으로 프로토타입 영상 만들어서 테스트 해보는걸로 알아요
(IP보기클릭)12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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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0.223.***.***
루리웹-1993046885
지금도 대규모 씬들은 촬영전에 게임엔진으로 프로토타입 영상 만들어서 테스트 해보는걸로 알아요 | 21.02.26 11:17 | | |
(IP보기클릭)210.223.***.***
루리웹-1993046885
사실 영화와 게임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그렇고 이런 사전작업이 필수로 들어가다보니 경계가 허물어진지 오래됐습니다. 애니메이션 기술자가 영화 VFX쪽에 들어가던가 게임쪽 디자인 영향받는경우도 많아지고 왔다갔다 하는중이죠 | 21.02.26 11:18 | | |
(IP보기클릭)112.165.***.***
루리웹-1993046885
영화급으로 프리렌더링하려면 워낙 시간과 자원이 많이 들어서 리얼타임 렌더링을 통해 광원 배치와 반사 확인 등을 하면 훨씬 간편하니까 게임 엔진을 활용하는 경우가 꽤 있죠. | 21.02.26 11:23 | | |
(IP보기클릭)106.102.***.***
루리웹-1993046885
만달로리안도 언리얼엔진 쓴걸로 암 | 21.02.26 11:40 | | |
(IP보기클릭)182.229.***.***
윗분이 얘기하신 만달로리안은 프로토타입이 아니라 아예 모든 CG 장면들을 전부 언리얼 엔진 써서 만들었는걸로 유명했죵 | 21.02.26 15:58 | | |
(IP보기클릭)222.118.***.***
(IP보기클릭)211.51.***.***
체리청
그거 가지고 성공한 회사이니까요 | 21.02.26 12:28 | | |
(IP보기클릭)71.231.***.***
렌더링 엔진 통틀어서 점유율이 20%임 게임 미디어 다 포함...... 게임계에선 유니티 다음일거 | 21.02.26 14: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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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제일 후진 엔진입니다. 유니티만도 못하죠. 물론 언리얼 5 가 나오면 다시 선두 탈환 할듯.. 뭐 혼자서 업데이트 안 했으니 제일 후질 수 밖에 없죠. 2달 남았네요. 유니티가 지금 20만 DC 나옵니다. 언리얼5 는 50만 DC 달성했다더군요. | 21.02.26 15:20 | | |
(IP보기클릭)211.202.***.***
참고로 지금 언리얼 4는 2000 DC 정도 됩니다. | 21.02.26 15:20 | | |
(IP보기클릭)106.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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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