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S/W] “인공지능은 미술 창작까지 할 수 있을까?” [14]


(107621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320 | 댓글수 14
글쓰기
|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27.125.***.***

BEST
이놈들은 꼴림의 미학을 몰라서 아직 한참 걸릴듯
20.02.17 12:27

(IP보기클릭)182.208.***.***

창작이지만 매번 새로운 기법이 나오는것도 아니고 여태 나온 미술 기법 섞어서 만들면 되는거죠
20.02.17 09:14

(IP보기클릭)59.8.***.***

미술 뿐 아니라 작곡도 하고 시나리오도 쓰고 모든 분야의 창작활동을 당연히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함.
20.02.17 09:29

(IP보기클릭)211.245.***.***

현대미술은 의미에 중점을 두기에 인공지능이 미술로서 인정받는 건 쉽지 않을 것 같네요. 인공지능이 자신만의 역사를 가지고 자신만의 생각으로 고뇌하여 만들어야 하는데 이정도 수준까지 가려면 까마득하죠
20.02.17 10:57

(IP보기클릭)116.42.***.***

인간의 창조력이란것도 본인 머리속에 축적된 누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나오거든 즉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배합해서 독자적인 화풍을 만드는것도 가능하다 봄 바둑의 알파고만 해도 인간이 누적시켜온 데이터를 기반으로 바둑기사들이 상상하지도 못한 자기만의 독자적인 스타일을 만들었던지라
20.02.17 10:58

(IP보기클릭)1.214.***.***

문제는 그런게 아님. 인공지능이 미술 창작을 하면 그 순간 평론도 인공지능이 할거고. 거기에 대한 언론 기사도 인공지능이 할거고. 정치 모략까지 인공지능이 할거임. 인공지능 기래기와 인공지능 댓글 알바의 세상!
20.02.17 12:20

(IP보기클릭)27.125.***.***

BEST
이놈들은 꼴림의 미학을 몰라서 아직 한참 걸릴듯
20.02.17 12:27

(IP보기클릭)14.52.***.***

코프리프
그건 ai가 학습하는 방식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생각임 이미 유튭 알고리즘이 추천 영상 띄워주는 것처럼 ai도 어떤 사람이 뭘 꼴려하는지 데이터 넣어주는 순간 모방과 창작은 시간 문제임 | 20.02.17 15:02 | | |

(IP보기클릭)27.125.***.***

루리웹-3710578763
빅데이터로 사람들이 어떤 사진을 좋아허고 어떤 사진에 성정 흥분을 느끼는건지 표준값을 구하고 거기에 맞춰서 노출과 디자인을 짜고 합당한 이미지를 토대로 디자인하면 엥... 그냥 우리가하는거랑 똑같네 ㅋㅋㅋㅋㅋㅋ | 20.02.17 15:05 | | |

(IP보기클릭)106.244.***.***

이것도 결국 AI를 사용해서 원하는 그림을 의도한 미술가의 가치지. 창작을 한다 못한다의 의미는 이미 끝났지
20.02.17 12:33

(IP보기클릭)121.135.***.***

조만간 ai한테 그림을 그리게하고, 사람은 입을 털어서 인간이 그린것 처럼 속이는 가짜화가가 나올꺼임.
20.02.17 14:27

(IP보기클릭)121.67.***.***

20.02.17 15:09

(IP보기클릭)14.39.***.***

한글은_찰지다

| 20.02.17 18:34 | | |

(IP보기클릭)121.171.***.***


이게 지금의 인공지능이 그린 누드입니다.
20.02.17 18:57

(IP보기클릭)110.11.***.***

언젠간 하게 될 것이죠. 뭐랄까 전혀 새로운 걸 창작하는 것은 먼 미래의 일이겠지만 사람들 돈 긁어모을 작품을 만든다는 목표라면 얼마든지 가능할 거라 봅니다.
20.02.17 20:04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3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7)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8565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