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S/W] 윈도우 95, 이제 앱으로 macOS와 윈도우와 리눅스에 설치할 수 있어 [14]


profile_image_default
(1076219)
4 | 14 | 8284 | 비추력 98212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59.22.***.***

BEST
이젠 컴터를 끄셔도 됩니당
18.08.25 17:44

(IP보기클릭)59.22.***.***

BEST
걍 추억보정으로 써봤습니다
18.08.25 18:37

(IP보기클릭)115.137.***.***

BEST
윈도우95는 도스가 포함되어 있기에 도스박스가 필요 없을 뿐더러 둠3는 윈도우 XP시절에 나온 게임입니다.
18.08.25 18:07

(IP보기클릭)183.96.***.***

리눅스로 돌리는 윈도우95로 돌리는 도스박스로 돌리는 둠3
18.08.25 17:34

(IP보기클릭)115.137.***.***

BEST
아리나라플
윈도우95는 도스가 포함되어 있기에 도스박스가 필요 없을 뿐더러 둠3는 윈도우 XP시절에 나온 게임입니다. | 18.08.25 18:07 | | |

(IP보기클릭)175.119.***.***

nullptr
둠3를 왜 도스박스에서 실행시켜요??? | 18.08.25 18:34 | | |

(IP보기클릭)59.22.***.***

BEST
이젠 컴터를 끄셔도 됩니당
18.08.25 17:44

(IP보기클릭)220.86.***.***

키요라
윈도우95라고 자동종료 안 되는거 아니야 ... 그냥 당시에는 대부분이 AT 시스템이라 그런것뿐. | 18.08.25 17:51 | | |

(IP보기클릭)59.22.***.***

BEST
아미
걍 추억보정으로 써봤습니다 | 18.08.25 18:37 | | |

(IP보기클릭)121.144.***.***

이제 최신 컴퓨터로 지뢰찾기를 할 수 있겠군.
18.08.25 17:57

(IP보기클릭)223.62.***.***

대항해시대3랑 데스페라도스 돌리기 좋겠네
18.08.25 18:12

(IP보기클릭)211.210.***.***

BAGGIO10
데스페라도스 GOG나 스팀판은 최근 패치가 되어서 최신O/S에서 아주 잘 돌아갑니다 . | 18.08.25 19:24 | | |

(IP보기클릭)211.246.***.***

오랫만에 프린세스 메이커나 다시한번...
18.08.25 18:22

(IP보기클릭)175.119.***.***

이거 호환성은 어떤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도스박스에서도 안돌아가는 게임도 종종 있어서 호환성만 좋으면 좋겠는데
18.08.25 18:23

(IP보기클릭)111.105.***.***

지나가는게임유저
vmware 사용해보세요. | 18.08.25 18:53 | | |

(IP보기클릭)118.32.***.***

https://github.com/felixrieseberg/windows95/releases 여기 들어가서 받으시면 됩니다.
18.08.25 20:20

(IP보기클릭)58.226.***.***

문제는 윈95/98로 돌리던 장비들 i/o카드들이 문제임. usb나 기타 pci용으로 컨버팅하거나 에뮬레이션하는 장비가 필요한 것
18.08.25 21:0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