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544\ub80c","rank":-1},{"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d06c\uc544","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6d0\uc2e0","rank":1},{"keyword":"@","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b274\ud1a0\ub07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3},{"keyword":"\ub125\uc2a8","rank":-8},{"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59.22.***.***
이젠 컴터를 끄셔도 됩니당
(IP보기클릭)59.22.***.***
걍 추억보정으로 써봤습니다
(IP보기클릭)115.137.***.***
윈도우95는 도스가 포함되어 있기에 도스박스가 필요 없을 뿐더러 둠3는 윈도우 XP시절에 나온 게임입니다.
(IP보기클릭)183.96.***.***
(IP보기클릭)115.137.***.***
아리나라플
윈도우95는 도스가 포함되어 있기에 도스박스가 필요 없을 뿐더러 둠3는 윈도우 XP시절에 나온 게임입니다. | 18.08.25 18:07 | | |
(IP보기클릭)175.119.***.***
둠3를 왜 도스박스에서 실행시켜요??? | 18.08.25 18:34 | | |
(IP보기클릭)59.22.***.***
이젠 컴터를 끄셔도 됩니당
(IP보기클릭)220.86.***.***
윈도우95라고 자동종료 안 되는거 아니야 ... 그냥 당시에는 대부분이 AT 시스템이라 그런것뿐. | 18.08.25 17:51 | | |
(IP보기클릭)59.22.***.***
아미
걍 추억보정으로 써봤습니다 | 18.08.25 18:37 | | |
(IP보기클릭)121.144.***.***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11.210.***.***
데스페라도스 GOG나 스팀판은 최근 패치가 되어서 최신O/S에서 아주 잘 돌아갑니다 . | 18.08.25 19:24 | | |
(IP보기클릭)211.246.***.***
(IP보기클릭)175.119.***.***
(IP보기클릭)111.105.***.***
vmware 사용해보세요. | 18.08.25 18:53 |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58.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