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소프트] 진 삼국무쌍2 리마스터 발매일 확정 [36]


profile_image


(183260)
17 | 36 | 21359 | 비추력 17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6
1
 댓글


(IP보기클릭)23.106.***.***

BEST
49800원이요.
26.06.03 19:57

(IP보기클릭)23.106.***.***

BEST
일본가격 보니 우리나라에 많이 싸게 내논거네.
26.06.03 19:47

(IP보기클릭)220.126.***.***

BEST
이정도면 리메이크급이네
26.06.03 19:49

(IP보기클릭)14.36.***.***

BEST
코에이가 드디어 사람 노릇을 하는구나
26.06.03 20:35

(IP보기클릭)119.199.***.***

BEST
얼래 거진 리메이크 수준인데
26.06.03 20:01

(IP보기클릭)39.7.***.***

스팀판은 한국어 음성패치 나올듯
26.06.03 19:47

(IP보기클릭)23.106.***.***

BEST
일본가격 보니 우리나라에 많이 싸게 내논거네.
26.06.03 19:47

(IP보기클릭)182.225.***.***

루리웹-7874892277
얼마 인가요? | 26.06.03 19:56 | | |

(IP보기클릭)23.106.***.***

BEST
JOSH
49800원이요. | 26.06.03 19:57 | | |

(IP보기클릭)182.225.***.***

루리웹-7874892277
와 싸네요 | 26.06.03 20:03 | | |

(IP보기클릭)14.36.***.***

BEST
루리웹-7874892277
코에이가 드디어 사람 노릇을 하는구나 | 26.06.03 20:35 | | |

(IP보기클릭)220.126.***.***

BEST
이정도면 리메이크급이네
26.06.03 19:49

(IP보기클릭)112.148.***.***

이게 리마스터?.
26.06.03 19:51

(IP보기클릭)118.222.***.***

자란 대사가 있네 ㄷㄷ
26.06.03 19:55

(IP보기클릭)223.38.***.***

베르세르크무쌍 리메이크좀 해주지
26.06.03 19:57

(IP보기클릭)121.138.***.***

앙드레가뇽
진짜 전작 넘 단조로와서 별루였는데 제대로 나오면 진심 도파민 터지는 겜소재이긴하죠 | 26.06.03 20:48 | | |

(IP보기클릭)222.117.***.***

밀렸대서 얼마나 밀리려나ㅜ싶었는데 딱 반년 밀렸구나.. 좋다.
26.06.03 19:58

(IP보기클릭)58.29.***.***

오 기대작!!3,4,5,줄줄이 리마스터 해주길...이거 대박나서!!
26.06.03 20:00

(IP보기클릭)119.199.***.***

BEST
얼래 거진 리메이크 수준인데
26.06.03 20:01

(IP보기클릭)111.171.***.***

원작이 거의 25년 된 작품이라 리메이크 수준이네요.
26.06.03 20:05

(IP보기클릭)222.107.***.***

4부터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2도 재밌을까요?
26.06.03 20:13

(IP보기클릭)211.42.***.***

호죠사키
2는 정말 공포스러운 궁병에 일부 캐릭터들은 구제 불능인 경우 빼면 할 만합니다(그 구제불능 성능이 제갈량) | 26.06.03 20:17 | | |

(IP보기클릭)221.168.***.***

Storm-Rider.3729
그래서 3편엔 아예 건담으로 환생하신 제갈선생… | 26.06.03 20:24 | | |

(IP보기클릭)110.13.***.***

호죠사키
오로치 시리즈 나오기 전까진 '일기당천'과 '무쌍'에 걸맞게 적들 뻥뻥 쓸어버리며 날려버리는게 2를 못넘어서 뭐가 나와도 2랑 비교되면서 욕은 먹던 이유가 있슴다.. 4편은 또 게임성이랑 컨텐츠가 좋아서 무쌍은 짝수라는 소리까지 나올 지경이였으니 참 부조리한 것도 많았고 억까도 많았지만 어찌보면 무쌍이 무쌍일 수 있게 한 시리즈의 근본임.. 시스템이 얼마나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캐릭터별 서사가 아니라 세력별 진행 따라가고 캐릭터만 골라서 할 뿐이라 그거 그대로면 굳이 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코에이 특성상 아마 데모 내줄테니 해보고 구매 고려해보시는게? | 26.06.03 21:13 | | |

(IP보기클릭)203.243.***.***

무쌍 시리즈도 리마되는 시대가 도래했구나
26.06.03 21:06

(IP보기클릭)222.237.***.***

옛날 플스방에서 친구들이랑 위닝하다가 질려서 하던게 진삼국 2나 3정도였을텐데 지금 혼자해도 재밌을랑가 ㅎㅎ 가격보니 함 해보고싶네. 당시엔 진짜 재밌게 했는데 뭣도 모르고 ㅋㅋㅋㅋㅋ 그게.. 2004년에서 2005년인데
26.06.03 21:07

(IP보기클릭)1.229.***.***

2를 제일 재밌게 했음
26.06.03 21:11

(IP보기클릭)110.13.***.***

더빙. 더빙을 해달라
26.06.03 21:14

(IP보기클릭)125.189.***.***

인간적으로 이건 한국어 더빙까지 해 줘야 된다
26.06.03 21:15

(IP보기클릭)218.154.***.***

그 시절 감성으로 더빙도 해줘라
26.06.03 21:22

(IP보기클릭)1.232.***.***

일본이랑 한국 가격 차이가 너무 많이 나는데
26.06.03 21:22

(IP보기클릭)118.44.***.***

이거도 나중에 맹장전 따로 나오는건가????
26.06.03 21:25

(IP보기클릭)175.196.***.***

밤나무산 미래
영상에 with 맹장전 이라고 써있네요 | 26.06.03 23:44 | | |

(IP보기클릭)223.39.***.***

내 추억을 사는거니까 얼마라도 바로 구매!
26.06.03 21:34

(IP보기클릭)49.161.***.***

대학다닐때 플스2를 구입하게된 계기가 진삼2 였지. 진삼3. 4까지 하다가 5나오면서 시들해지다가 진삼 오리진으로 다시 무쌍 복귀.
26.06.03 21:5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16.***.***

이거는 진짜 사야된다! 갓겜 ㅎㅎ
26.06.03 22:12

(IP보기클릭)211.34.***.***

캬.. 진짜 진삼국무쌍2 시절은, 당시기준에서 엄청난 스케일의 적들이 떼거지로 몰려오고 충격이엇지. 진삼국무쌍 시리즈의 전성기의 시작이라 보면됨. 이후 3,4탄도 꾸준히 플2로 재밋게햇고
26.06.04 01:01

(IP보기클릭)118.235.***.***

진삼3, 컬드셉트익스팬션으로 군생활 재미지게 했는데
26.06.04 01:18

(IP보기클릭)211.108.***.***

플레이영상보니 앞으로 대충 방향이 보이네요 오리진이 호평이였기 떄문에 앞으로 넘버링 본작은 오리진으로 가는데 기존 캐릭터들 비중이 낮아지니 오리진 개발 소스로 리마스터나 리메이크로 주인공 시스템에 불만인 사람도 다 가져 가겠다 이거같음 판매량 어느 정도 나오면 앞으로 이 방식으로 20년은 족히 우려먹을듯 머 게임만 잘나오면 나는 좋음
26.06.04 04:30

(IP보기클릭)211.235.***.***

트레져박스도 있네
26.06.04 12:43

(IP보기클릭)221.168.***.***

8개월밀 연기하다니!! 스2로 내는것 때문인가
26.06.04 16:4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