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의 사쿠나히메 개발사 에델바이스의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인 코이치
지금부터 연달아서 에델바이스 자체의 활동 보고를 드리겠습니다. 코미케에 나가지 않게 된 것도 있어서, 최근 팀과 유저분들의 거리가 멀어지고 있다는 우려를 저도, (개발팀 동료인) 나루 씨도 갖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보통의 게임 회사보다는 좀 더 솔직하게 상황을 공유하자고 이야기했습니다.
①~③ 에델바이스 제작사 근황
① 사쿠나히메 외전 코코로와와 상세의 톱니바퀴 - 2026년 무리
본편 시나리오는 끝났고, 보이스 녹음도 슬슬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정작 중요한 게임 부분이 전혀 진행되지 않습니다!! 5주년에 맞춰 PV도 준비했었습니다만, 퀄리티 면에서 도저히 내보낼 수 없다고 판단하여 보류했습니다. 관계자 여러분께는 폐를 끼쳤습니다… 일단 올해 봄부터 대대적인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확실하게 진척된 무언가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② 수수께끼의 신작 - 2026년 무리
미발표 타이틀입니다. 가벼운 습작을 만들려고 시작한 기획이었는데, "이거 제대로 확장하는 게 좋지 않아?" 라고 제가 무심코 말해버리는 바람에 엄청난 대작이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데스마치(죽음의 행진)의 정도는 ①과 별 차이 없지만 원인은 달라서, 이쪽은 만들어야 할 요소를 너무 늘려서 불타고 있습니다. 하지만 완성되면 분명 재미있을 겁니다. 이것도 최근 진행 상황이 느껴지기 시작해서 내년에는 제대로 발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③ 사쿠나 2 - 구상중, 사쿠나히메 외전 & 수수깨끼의 신작 후에 전력투구
정통 속편으로 시간상 가장 최신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기다리시는 여러분, 죄송합니다. ①, ②가 완성될 때까지는 착수할 수 없습니다. 저희로서도 특별한 타이틀로 만들고 싶어서요… 지금도 구상과 (개발) 환경 구축 작업만큼은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음 작은 감수를 받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다는 점이 큽니다. 역시 (전작처럼) 밀리언을 넘기는 건 이제 무리겠지만, 내용에 관해서는 한 작품 더 해낼 수 있습니다! ...아마도.
④~⑦ 사쿠나 관련 움직임
④애니메이션 속편
⑤히누카 순령담 (모바일 게임)
⑥ 미발표 1
제멋대로 시작한 팬 서비스 느낌의 기획입니다. 이쪽도 외부 크리에이터분께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실력은 보장된 분이라 저는 가끔 회의에 참여하거나 감수를 봐드리는 정도고, 거의 유저로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시는 그렇게 머지않은 미래가 될 것 같습니다.
⑦ 미발표 2
비교적 최근에 떠오른 안건입니다. 이쪽도 외부 크리에이터분께 부탁드리고 있으며 아직 상담을 막 시작한 단계라 출시 확정이라고까지는 말할 수 없어서 여기서 언급하는 것도 시기상조이긴 합니다만, 잘 진행된다면 매우 재미있는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①, ②보다는 빨리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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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동인서클인데다 천수의 사쿠나히메 자체도 만드는데 4년 걸렸다고 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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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작 치고는 후속편까지 타임이 너무 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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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본문에 안쓰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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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xBoy
그냥 본문에 안쓰신겁니다 | 25.11.13 00: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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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작 치고는 후속편까지 타임이 너무 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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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branigdu
아무래도 동인서클인데다 천수의 사쿠나히메 자체도 만드는데 4년 걸렸다고 하니까요. | 25.11.13 00: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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