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1: 스킬
파트2: 아이템
파트3: 동료
파트1 번역
저는 BioWare의 프로듀서인 Hillary Heidi입니다.
드래곤 에이지의 게임 진행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영상의 베일 가드는 스킬 진행, 아이템 진행, 동료 진행을 다룹니다.
내 목표는 적 주변을 돌며 독칼날로 적을 쓰러뜨리는 도적 암살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빌드를 제작하려면 올바른 기술에 투자하고 장비를 찾고 업그레이드하며 동료가 내 전략을 보완하도록 해야 합니다.
임무를 완료하면서 기술 진행 상황을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코덱스 항목 찾기 세계를 탐험하고 적을 처치하면 클래스 레벨이 올라갑니다.
각각의 새로운 레벨은 더 많은 체력을 부여하고 스킬 포인트를 잠금 해제합니다.
별자리 스킬 트리에서는 포인트를 사용해 새로운 스킬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에는 고유한 스킬 트리가 있으며 특정 형태의 전투 전문화를 전문화할 수 있습니다.
레벨 20에서 도적은 사부르 벨 레인저 또는 결투사로 전문화할 수 있습니다.
민첩성을 강조하고 괴사 피해로 적을 중독시키는 결투사 전문화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스킬 특성에는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패시브 능력과 궁극기 특성은 버튼 콤보로 활성화됩니다.
재포스트 특성은 성공적인 패리 또는 방어 후에 강력한 반격을 시작합니다.
패시브는 항상 활성화되는 스킬입니다.
죽음의 축복 패시브는 괴사 피해를 10% 더 줍니다.
능력은 유독한 대시 능력을 사용하여 전투 중에 유발하는 행동입니다.
당신은 목표를 향해 돌진하여 괴사 피해를 입히는 치명적인 타격을 입힙니다.
이는 분리된 상태에도 적용되지만 동료 설명 파트에 도달하면 상태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궁극기는 충전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 강력한 대규모 공격입니다.
하지만 결투사 전문화에서는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까마귀 살해라는 독특한 궁극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잠금 해제한 다음 캐릭터 화면으로 전환하여 새로운 Ultimate를 장착하겠습니다.
언제든지 능력과 궁극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이 아닌 경우에도 마법을 사용하여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는 2부에서 레벨을 올려 새로운 기술을 잠금 해제하고 전문 분야를 선택하는 방법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이상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지만 이는 아이템에 대해 이야기할 2부에서 시작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