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Raptor (90점)
진정한 성배전쟁은 아니지만,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의 영월의식은 수십 시간 동안 몰입할 수 있는 내러티브와 액션으로 가득한 무협 게임입니다.
NookGaming (90점)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는 페이트 세계관의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코에이 테크모의 뛰어난 핵 앤 슬래시 게임 제작 노하우가 결합된 게임입니다.
다소 도전적인 액션 RPG 게임 플레이를 좋아한다면 꼭 한 번 해볼 만한 게임입니다.
Final Weapon (90점)
페이트/ 사무라이 렘넌트는 거의 20년이 된 시리즈를 새롭게 재해석한 훌륭한 작품입니다.
신규 유저와 기존 팬층 모두 훌륭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수십 시간 동안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뛰어난 게임으로 가득한 한 해에 RPG 팬이라면 누구나 쉽게 추천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oprainfall (90점)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는 흥미로운 캐릭터와 미스터리 및 분기 결정으로 가득 찬 스토리를 지닌 페이트 시리즈의 반가운 게임입니다.
전투는 빠르고 재미있고 균형 잡혀 있으며, 플레이어가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전투와 어려운 전투가 적절히 섞여 있습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의 전체 범위를 파악하기 위해 한 번 이상 플레이하고 싶을 정도로 리플레이성이 높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정말 즐거웠고, 다시 돌아와서 더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페이트 시리즈의 팬과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분 모두에게 쉽게 추천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토리에 빠져들고, 그래픽은 보기에 아름답고, 음악은 트랙 이름을 찾아보게 만들고, 적을 쓰러뜨리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The Games Machine (87점)
성숙하고 흥미진진한 비디오 게임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즐겁고 다각적인 방식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설득력 있는 게임 디자인과 플롯을 자랑하는 추천 게임입니다.
GamingTrend (85점)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는 무쌍 스타일의 전투와 독특한 역사적 배경을 능숙하게 결합하여 성배전쟁에 대한 색다른 해석을 들려주는 페이트 시리즈에 추가할 가치가 있는 게임입니다.
페이트 시리즈의 팬이라면 풍부한 대사와 다채로운 캐릭터를 즐길 수 있지만, 액션을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다소 지루할 수 있습니다.
God is a Geek (80점)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에는 강렬하고 즐거운 전투를 이끌어내는 다양한 전투 메커니즘이 있으며, 그 중심에는 멋진 스토리가 있습니다.
Spaziogames (80점)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는 액션 RPG와 페이트 팬 모두에게 반가운 게임입니다.
Checkpoint Gaming (80점)
놀라울 정도로 다재다능한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어떻게든 이 모든 것이 잘 어우러지도록 합니다.
무협 스타일의 전투 애호가와 전술 전략 애호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속도의 슬래셔 전투와 다양한 능력, 그리고 언뜻 보기보다 깊이 있는 영지 점령 요소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페이트의 역사와 지식이 방대하고 대화가 길어질수록 게임 진행에 부담이 될 수 있지만, 흥미진진한 출연진 덕분에 오랜 팬도 만족할 만한 충분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탄탄한 입문작이 될것입니다.
Gert Lush Gaming (80점)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는 강력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세계, 그리고 다른 어떤 장르의 전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전투로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Cerealkillerz (75점)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사무라이 서사시와 무쌍 게임 스타일의 보다 집중적인 전투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다양한 지역을 기대할 수 있으며, 전투에 대한 전술적 접근 방식은 끝까지 지속되지 않으며, 항상 새로운 메커니즘과 적 디자인이 있지만 반복성으로 인해 약간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쪽에는 사무라이가, 다른 한쪽에는 무소가 등장하는 칼날은 두 캐릭터의 팬이라면 꼭 한 번 살펴봐야 할 게임입니다.
오프닝에서 알 수 있듯이 애니메이션의 장대함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PowerUp! (점수없음)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에 대해 제가 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점은 모든 가능성을 배제하고 정말 마음에 든다는 것입니다.
게임 속 캐릭터와 세계가 저를 매료시켰고,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진행 방식이 경쾌해서 계속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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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의 다크호스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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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코에이 오메가포스가 만든 게임 중에 제일 고퀄인 거 같네요 전투는 코에이 오메가포스 특유의 국밥 같은 익숙한 맛인데 드퀘히2, 페르소나5 스크램블, 젤다무쌍 중에 하나라도 해봤다면 대충 어떤 느낌일지 감이 잡히실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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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N 같은 메이저쪽은 내수용이라 아직 리뷰가 늦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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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페르소나5 스크램블처럼 잡몹들은 무쌍처럼 지나가고 보스전만 1대1 전투 느낌이라 익숙한 기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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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이라고?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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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쪽도 8시간 프리뷰는 올라왔는데 아무래도 이겜 플탐이 상당히 길다보니 올라오는 타이밍에 차이가 있을것 같네요 | 23.09.28 21: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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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미통 리뷰만 보면 메인스토리 50시간, 회차요소 파고들면 100시간 정도라고는 하네요 | 23.09.28 22: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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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50시간이라니 넉넉하네요 | 23.09.28 22: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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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몹은 무쌍같기도 한데 보스는 소울향을 첨가한 느낌 ㅋㅋ | 23.09.28 22: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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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코에이 오메가포스가 만든 게임 중에 제일 고퀄인 거 같네요 전투는 코에이 오메가포스 특유의 국밥 같은 익숙한 맛인데 드퀘히2, 페르소나5 스크램블, 젤다무쌍 중에 하나라도 해봤다면 대충 어떤 느낌일지 감이 잡히실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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