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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5소프트] 파이날 판타지 7 리버스 전투 핵심 변경점(수정)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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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IP보기클릭)220.83.***.***

    BEST
    원래도 재미있던 전투에 선택지가 다양해져 더욱 전략적인 시스템이 되었군요. 개인적으로 록온 시스템만 개선한다면 완전체가 된다고 봅니다.
    23.09.21 17:24

    (IP보기클릭)211.36.***.***

    BEST
    아 갓
    23.09.21 17:27

    (IP보기클릭)223.39.***.***

    BEST
    패링이 바하re4나 소울류에서의 그 나이프 받아치기 패링 비슷한거겠지?
    23.09.21 17:25

    (IP보기클릭)221.160.***.***

    BEST
    atb시스템의 완결판이 나오나요 진짜 기대됩니다!
    23.09.21 17:28

    (IP보기클릭)59.13.***.***

    BEST
    네 같습니다
    23.09.21 17:26

    (IP보기클릭)220.83.***.***

    BEST
    원래도 재미있던 전투에 선택지가 다양해져 더욱 전략적인 시스템이 되었군요. 개인적으로 록온 시스템만 개선한다면 완전체가 된다고 봅니다.
    23.09.21 17:24

    (IP보기클릭)223.39.***.***

    BEST
    패링이 바하re4나 소울류에서의 그 나이프 받아치기 패링 비슷한거겠지?
    23.09.21 17:25

    (IP보기클릭)59.13.***.***

    BEST 멍멍아 물어!
    네 같습니다 | 23.09.21 17:26 | | |

    (IP보기클릭)223.39.***.***

    Aizex
    오! 더 재미있어지겠다! 👍 | 23.09.21 17:27 | | |

    (IP보기클릭)122.37.***.***

    그 무조건 시작하자마자 적 약점 스캔하고 시작해야하는게 너무 싫었는데.. 약점 스캔 → 약점 속성으로 공격해서 버스트 깜빡이는 상태 → 버스트 축척치 높은 스킬로 게이지 축적 → 그로기 폭딜
    23.09.21 17:25

    (IP보기클릭)211.54.***.***

    아르쥬
    1회차 때 무조건 스캔 하던 게 진짜 귀찮았죠. 마테리아 자리도 차지하고... | 23.09.21 17:28 | | |

    (IP보기클릭)39.116.***.***

    아르쥬
    약점을 외우거나 매번 스캔하는게 귀찮긴 햇죠 암기를 강요받는... | 23.09.21 17:32 | | |

    (IP보기클릭)220.70.***.***

    아르쥬
    이번에도 있을 것 같음 | 23.09.21 18:10 | | |

    (IP보기클릭)119.194.***.***

    변경점이 꽤있네
    23.09.21 17:25

    (IP보기클릭)59.7.***.***

    UI가 뭔가 옛날 파판 생각나면서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23.09.21 17:27

    (IP보기클릭)211.36.***.***

    BEST
    아 갓
    23.09.21 17:27

    (IP보기클릭)221.160.***.***

    BEST
    atb시스템의 완결판이 나오나요 진짜 기대됩니다!
    23.09.21 17:28

    (IP보기클릭)211.202.***.***

    오 패링 시스템을 도입했군요 리멬에서는 클라우드 반격기로 패링 비스무리한 정도 밖에 못 했는데
    23.09.21 17:28

    (IP보기클릭)211.54.***.***

    루리웹-5702141547
    스타일 바꿀 때 반격 들어가는거랑 반격의 자세 밖에 없었죠. 근데 그것도 피가 조금은 깎였어서... 패링은 좋네요. | 23.09.21 17:29 | | |

    (IP보기클릭)1.211.***.***

    루리웹-5702141547
    클라우드 자동반격과 반격의 달인 어빌리티 패링이 있었죠 두개 같이 쓰면 개꿀 손맛이었는데 ㅋㅋㅋ | 23.09.21 19:04 | | |

    (IP보기클릭)39.122.***.***

    흘리기 패시브화 좋네 1에서도 얻으면 완전히 다른 겜되게하는 기술이였는데 특히 티파
    23.09.21 17:28

    (IP보기클릭)116.37.***.***

    스퀘어야 토요일 tgs방송 이후에 데모 풀어주면 안되니?
    23.09.21 17:31

    (IP보기클릭)218.155.***.***

    이번 파판7 리버스는 연계기가 핵심이 될 것 같군요
    23.09.21 17:34

    (IP보기클릭)59.13.***.***

    Dark Road
    개발자도 연게전투가 핵심이라고 했으니 더욱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될거 같습니다 | 23.09.21 17:46 | | |

    (IP보기클릭)175.115.***.***

    클라 세피 콤보 공격시 짧게 얼굴 컷신 스쳐지나가는거 세련되게 좋은 것 같네요 이벤트씬일지도 모르겠지만
    23.09.21 17:39

    (IP보기클릭)59.13.***.***

    Phil의 거짓
    특수연계기 연출입니다 화산씬에서 세피로스와 잠깐 파티이기 때문에 계속 볼수는 없죠 ㅠㅠ | 23.09.21 17:43 | | |

    (IP보기클릭)119.202.***.***

    캐릭터 교체할 때 계속 클라우드 리더로 선두로 나오나요?
    23.09.21 17:41

    (IP보기클릭)59.13.***.***

    블랙인덱스
    선두는 선택 가능합니다 | 23.09.21 17:43 | | |

    (IP보기클릭)119.202.***.***

    Aizex
    감사합니다 티파나 에어리스를 이동할 수 있겠네요 | 23.09.21 17:44 | | |

    (IP보기클릭)211.55.***.***

    블랙인덱스
    확실치는 않은데 전투 리더는 교체 가능한데 필드 이동시엔 아마 클라우드 고정일겁니다.. 주인공이라서 | 23.09.21 17:48 | | |

    (IP보기클릭)103.125.***.***

    그래서 스팀 출시일은 언제임??
    23.09.21 17:49

    (IP보기클릭)115.94.***.***

    그래서 구르기는... 구르기는!!! 구르기는 어떻게 되냐고!!
    23.09.21 17:49

    (IP보기클릭)121.169.***.***

    그리엔탈
    글 내용에 간파,흘리기는 기본 패시브가 된다고 적혀있네요 | 23.09.21 17:58 | | |

    (IP보기클릭)115.94.***.***

    별의 신탁
    간파, 흘리기는 구르기랑 관련이 읎어용... | 23.09.22 15:49 | | |

    (IP보기클릭)121.169.***.***

    그리엔탈
    구르기 결국 회피 하다 맞는거 때문에 언급 하신거 아닌가여? 흘리기 패시브화 됐다니 그거 쓰면 될거 같아요 영상 보니까 이번엔 흘리기 타밍도 저스트 타이밍?이면 블록 뜨면서 데미지 안들어오더군요 | 23.09.22 15:51 | | |

    (IP보기클릭)115.94.***.***

    별의 신탁
    그니까 뭔소리임 구르기를 없엤다거나, 구르기를 개선하거나 왜 아무 이야기가 없냐는거지요. 뭐 다른 기술을 쓰냐 않쓰냐의 문제가 아닌데요? 그런식으로 따지면 리메이크에서 구르기 안쓰고 그냥 반격쓰면 되죠. 논점에서 한참 벗어난 말인듯? | 23.09.22 15:55 | | |

    (IP보기클릭)121.169.***.***

    그리엔탈
    간단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그냥 구르기가 흘리기 모션으로 변했고 회피 성능 자체는 올라간거니 나쁠건 없죠 구르기 모션 자체가 좋았는데 그게 사라져서 아쉽다 라는 소리는 나올수도 있겠네요 | 23.09.22 16:09 | | |

    (IP보기클릭)115.94.***.***

    별의 신탁
    뭔소린지 모르겠네요 구르기가 흘리기로 변했다는 말이 없잖아요. | 23.09.22 17:14 | | |

    (IP보기클릭)106.101.***.***

    그리엔탈
    구르기는 기존 그대로고 흘리기는 마테리아가 아닌 기본 패시브로 변경되엇다는 말입니다 | 23.09.22 17:19 | | |

    (IP보기클릭)121.169.***.***

    그리엔탈
    영상 확인해보면 확인 가능합니다 전작의 앞 구르기 뒷 구르기 그런 모션이 아에 사라졌어요 리버스에서는 회피를 하면 흘리기 모션으로 나간다는 소리에요 대신 원거리인 바렛 에어리스는 흘리기 모션이 어색해서인지 원래 구르기 모션으로 피하더군요 | 23.09.22 17:21 | | |

    (IP보기클릭)115.94.***.***

    Aizex
    그러니까 윗분이 뭔소린지 모르겠다는거임... 구르기는 리메이크에서 상당히 문제 있던 부분이라 그래서 구르기는 어떻게 개선되냐 아니면 없어지는거냐 뭐냐 라고 물어본건데 자꾸 딴소리를 해서 그런거예요 | 23.09.22 17:21 | | |

    (IP보기클릭)121.169.***.***

    별의 신탁
    ㅋ 이래서 서로 이해를 못하고 있었군요 제가 영상 여러개 확인해본 봐로는 윗 댓글처럼 회피모션이 흘리기 모션으로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 23.09.22 17:23 | | |

    (IP보기클릭)115.94.***.***

    별의 신탁
    그게 또 무슨말이예요... 마테리아 였던 흘리기가 패시브가 된건 구르기랑 상관이 없어요.. 흘리기는 그냥 장착하면 자동 회피 되던 마테리아 입니다. 그걸 그냥 패시브로 자동적용 하게 됬다는 거잖아요. 구르기는 마테리아가 아니라 그냥 커멘트 조작이었고요.. 패시브는 조작이랑은 상관 이없어요. | 23.09.22 17:23 | | |

    (IP보기클릭)106.101.***.***

    별의 신탁
    음 그게 아니라 간단히 말해서 흘리기 마테리아 를 장착 해야만 r1+0버튼 누를시 흘리기 회피모션이 발동 했는데 이번엔 마테리아 없이 기본 패시브로 구르기도 존재하고 마테리아 장착필요없이 r1+0버튼으로 기본으로 흘리기 회피가 된다는 겁니다 | 23.09.22 17:29 | | |

    (IP보기클릭)106.101.***.***

    별의 신탁
    O버트은 기존 그대로 구르기 모션이고 R1+0버튼 흘리기회피(마테리아 장착 필요x) | 23.09.22 17:31 | | |

    (IP보기클릭)121.169.***.***

    Aizex
    네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도무지 기본 구르기 모션을 찾을수가 없고 R1은 연계기 스킬 조합버튼이랑 겹치기도 해서 아엥 모션 변경으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23.09.22 17:32 | | |

    (IP보기클릭)106.101.***.***

    별의 신탁
    아 그렇게 생각하실수도 잇겠네요 보시다시피 그래서 0버튼이랑 x버튼 연계기는 방어 회피계열 연계기만 장착할수 있습니다 | 23.09.22 17:35 | | |

    (IP보기클릭)121.169.***.***

    별의 신탁
    아무튼 억지 좀 피워보자면 계속 말했던 모션 변경(근접들) 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열댓개 영상을 확인해 봤지만 일반 구르기 모션은 볼수 없었다 -왼쪽 가이드에 미표시 -흘리기 커맨드가 R1을 사용하게 되면 필연적으로 연계스킬 창이 열리거나 가드 모션이 잠깐이라도 나오게 된다 하지만 확인한 영상들에선 단 한번도 그런걸 볼수가 없었다 근거는 이러한데 아니면 많이 민망할듯 | 23.09.22 18:05 | | |

    (IP보기클릭)106.101.***.***

    별의 신탁
    신탁님 말씀이 맞을수도 있어요 제가 민망해질수도 ㅎㅎ | 23.09.22 18:09 | | |

    (IP보기클릭)211.206.***.***

    마법마테리아가 호밍이 없어서 기껏 모은 ATB를 무의미하게 날리게 만들어서 사실상 호밍이 있는 힐외엔 쓸일이 없게 만들어진 부분은 수정되었음 좋겠음 자기들도 기껏 만들어둔 마법을 쓸일이 없게 만든꼴이니
    23.09.21 18:01

    (IP보기클릭)121.138.***.***

    삼재는끝났다
    호밍 ㅎㅎㅎ 번개는 위에서 내리꽂는거라 호밍이 필요없긴한데 장애물에 막히고 뜸들이는 시간이 있고 해서 더 재밌는거 아닐까요? 완벽히 편리해버리면 기껏 만든 실시간 전투가 무의미 해질듯한데요. 티파의 폭렬권같은거는 타이밍이랑 거리조정도 해야해서 별로 못쓰셨을듯. | 23.09.22 02:59 | | |

    (IP보기클릭)175.196.***.***

    파판에 무적 회피 있음 게임이 재미 없어지려나.. 전투를 못해서 그런지 자리 이동 의미가 크게 없어 보였는데
    23.09.21 18:11

    (IP보기클릭)112.160.***.***

    거대병아리
    회피에 무적을 주면 피지컬만으로 잡는 현상이 생겨서 마법캐는 바보됨 이 게임은 소울라이크가 아닙니다 | 23.09.21 18:50 | | |

    (IP보기클릭)1.211.***.***

    거대병아리
    무적 회피가 없는 게 파판7 리메이크 전투 시스템의 핵심이져 무적회피 생기면 걍 망임 | 23.09.21 19:06 | | |

    (IP보기클릭)183.98.***.***

    거대병아리
    회피 자체를 연속으로 계속 사용하는 시스템이라 무적 까지 들어가면 끔찍하네요 | 23.09.21 19:37 | | |

    (IP보기클릭)121.138.***.***

    거대병아리
    모든 공격을 회피할 순 없지만 적당한 수준에 회피는 가능합니다.근데 회피라는건 성공했을때 입는 데미지가 0 이므로 이미 "무적회피"는 있는거 같은데 말입니다 | 23.09.22 03:04 | | |

    (IP보기클릭)1.234.***.***

    기존 리메이크 전투도 꿀잼이었는데 이걸 더 업글시키다니 너무 좋다
    23.09.21 18:42

    (IP보기클릭)175.197.***.***

    너무 재미있을거같은데 적응하기 쉬웠으면...
    23.09.21 18:58

    (IP보기클릭)222.118.***.***

    전작 하드모드하면 손엄청바빴는데 이번엔 그거이상일듯
    23.09.21 19:08

    (IP보기클릭)14.34.***.***

    atb의 완성형
    23.09.21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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