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4 다수의 직업 상향 및 하향 밸런스를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8일 고급 회전 칼날에 버그 핫픽스를 통해서 많은 도적 플레이어들이 디아블로 4 공식 포럼에 [고급 회전 칼날] 변경에 대해 논의했으며, 플레이어들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예전처럼 작동하지 않는다고 밝혀졌습니다.
아래 테스트 영상에서 약 13마리의 몬스터가 [회전 칼날]에서 되돌아오는 칼날에 맞아 [복제된 그림자] 궁극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론적으로 약 1.3초 감소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경과하는 시간을 합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이상 감소하여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43초로 줄어든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회전 칼날]을 여러 번 시전해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대로 감소하지 않는다거나, [칼춤꾼의 위상]도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켰으나 이제는 감소하지 않는다는 등 다양한 가설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디아블로 4 커뮤니티 매니저 아담 플래처가 블리자드 포럼을 통해 개발자들이 해당 문제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으며, 다음과 같은 답변을 남겼습니다.
※ 블리자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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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만 하다 캐릭 전부 쓰레기 만들기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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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쩐지 회칼이 씹히는 느낌이 나더만 안돌아오는 버그였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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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은 사람 많으니까 말이라도 나오네 ㅋㅋ 강령도 버그있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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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왠지 뭐가 쿨이 생각많큼 안돈다 싶던게 버그였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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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하면 다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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