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의 최신 대형 업데이트 「Trails & Tails」가 오늘부터 배포 개시

『Minecraft』의 대형 업데이트 「Trails & Tales」가 오늘부터 배포 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Trails & Tales」는 작년 10월에 개최된 「Minecraft Live 2022」에서 「1.2.0 업데이트」로서 발표되었던 것으로 자기표현과 창조성이 테마인 “『Minecraft』를 더욱 『Minecraft』스럽게 하는 대형 업데이트입니다. 우선은 이 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여러가지의 새로운 요소가 영상 속에서 소개되었습니다만, 어떠셨을까요? 그럼 이번 업데이트의 내용을 소개 드립니다.
벚꽃이 등장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친숙한 「벚꽃」이 추가되었습니다.


벚꽃 바이옴에 들어가면 화려하게 핀 벚꽃 가로수와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을 볼 수 있습니다. 만개한 벚꽃 나무들 속에서 벌과 양이 생성되므로 함께 꽃구경을 즐겨보세요.
벚꽃 목재 세트, 벚꽃 색의 융단 블록 등 건축에 사용할 수 있는 소재도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몹 「낙타」와 「스니퍼」
새로운 몹으로 「낙타」와 「스니퍼」도 등장하였습니다.




「낙타」는 안장을 채우면 길들일 수 있는 거대한 몹으로, 번식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대 몹의 공격이 닿지 않을 정도로 키가 큰 낙타는 무려 2명이 타는 것도 가능합니다.
「스니퍼」는 「Minecraft Live 2022」의 몹 투표에서 뽑힌 몹입니다. 한 번은 멸종했던 몹입니다만, 후술할 「고고학」의 발굴 현장이 될 「유적」에서 알을 발견하고 부화시키는 것으로 되살릴 수 있습니다. 상냥한 거인이라고도 불리는 이 몹은 씨앗을 탐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스니퍼가 발견한 씨앗을 심으면 새로운 종류의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고고학과 방어구의 장식품, 그리고 음표 블록의 새로운 사용법
새로운 발굴 요소로서 고고학도 추가되었습니다.


사막에 출현하는 수수께끼의 유적을 발견하고 「수상한 모래」 블록을 발견하면 새롭게 추가된 「브러시」를 사용해 모래에서 아이템이나 도구 「스니퍼의 알」, 「항아리 조각」 등을 신중하게 꺼내보세요. 「항아리 조각」에는 문양이 그려져 있어 4개의 조각을 이어 붙이면 고대의 이야기가 전해져 오는 것 같은 「항아리」가 완성됩니다.
문양이라고 하면, 이번 업데이트로 「방어구의 장식」도 가능해집니다.


멀리까지 모험을 나가거나 위험한 적에게 용맹히 맞서 싸우거나 했던 일을 장식된 방어구로 어필해보세요. 『Minecraft』의 세계 어딘가에 있는 단야틀을 찾아내고 다이아몬드, 레드 스톤, 은, 네더라이트 등의 소재를 사용해 단야대로 장식하면 당신만의 이야기를 여행의 추억으로서 방어구에 새길 수 있습니다.

또한, 몹의 머리를 음표 블록의 위에 두는 것으로 그 몹의 울음 소리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크리퍼의 슉 하는 소리를 자장가 대신 사용하거나(폭발은 하지 않으므로 안심해주세요.), 피크린의 울음소리로 음악을 연주하거나 하여 친구를 깜짝 놀래켜보세요.
대나무 소재, 문양이 들어간 책장, 매다는 간판
새로운 건축, 장식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대나무 소재」는 단순한 장식만이 아닌 실제 건축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목재와 동일하게 대나무 소재로 건축을 즐겨보세요.
대나무 소재로 만들 수 있는 대나무 세공은 당신의 건축에 유니크함을 더해줍니다. 그리고 대나무 소재를 사용해 새롭게 「뗏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문양이 들어간 책장」은 매우 기능적입니다. 당신이 쓴 책이나 인챈트책, 책과 깃털펜 등 어떤 책이라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레드 스톤과 조합하면 책장을 이용한 비밀문 같은 것도 만들 수 있습니다.

「간판」은 거점을 정리하거나 수수께끼의 메시지를 남기거나, 친구를 다른 방향으로 유도하는 등 다양한 사용법이 가능합니다만, 그 배치에도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간판을 블록 밑이나 블록 측면에도 매달 수 있습니다. 여러 색의 어떤 목재의 간판도 매달 수 있으므로, 원하는대로 사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Trails & Tales」의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 드렸습니다. 『Minecraft』를 갖고 계신 분은 이번 업데이트로 가능해진 자기 표현이나 창조성으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아직 소프트웨어를 갖고 계시지 않으신 분은 이쪽에서 다운로드 버전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75.193.***.***
오잉 연말에나 할줄알았더니;
175.193.***.***
오잉 연말에나 할줄알았더니;
1.252.***.***
112.169.***.***
무료죠 | 23.06.08 21:14 | | |
1.252.***.***
175.213.***.***
211.234.***.***
pc판은 변경해주긴 합니다 | 23.06.08 19:55 | | |
112.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