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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5소프트] 파이널 판타지 16, 던전 20분 플레이 영상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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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29709 | 댓글수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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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0.98.***.***

BEST
20초 쯤만봐도 다른 플레이 영상인데 뭔 또 중복이니 뭐니
23.06.08 13:44

(IP보기클릭)121.140.***.***

BEST
저 브레이크 게이지는 이전 시리즈(13)에도 있었던거에요. 세키로 체간 시스템을 베낀게 아니라.
23.06.08 14:32

(IP보기클릭)121.153.***.***

BEST
이게 아무래도 데메크 계열 액션게임이라 플레이 하는 사람의 실력에 따라 보는 재미가 확실히 다르네요... 종겜 스트리머들 대부분 실력이 그저그럴텐데 또 인방충들 인방에디션으로 내려치기 할 생각에 벌써부터 어질어질
23.06.08 13:05

(IP보기클릭)1.232.***.***

BEST
정보)파이널판타지는 2편부터 정체성을 잃었다...
23.06.08 14:17

(IP보기클릭)61.81.***.***

BEST
ㅈㄴ재밌겠다 무조건 산다 ! 빨리 데모좀ㅜㅜ
23.06.08 12:58

(IP보기클릭)59.16.***.***

항상 글 잘 보고 있습니다
23.06.08 12:55

(IP보기클릭)175.199.***.***

unknown4444
감사합니다 | 23.06.08 12:57 | | |

(IP보기클릭)61.81.***.***

BEST
ㅈㄴ재밌겠다 무조건 산다 ! 빨리 데모좀ㅜㅜ
23.06.08 12:58

(IP보기클릭)49.174.***.***

확실히 후반부 전투가 아까 본 영상보다 스킬들을 잘 활용하네요
23.06.08 12:58

(IP보기클릭)211.181.***.***

이번엔 갓겜일듯
23.06.08 13:01

(IP보기클릭)117.111.***.***

아까본거보다 훨 낫네 휴..
23.06.08 13:01

(IP보기클릭)59.25.***.***

아... 데모도 해봐야겠지만 진짜 몹 하나 잡는데 너무 질질 끄는데.... 저게 재미있을라나
23.06.08 13:02

(IP보기클릭)211.197.***.***

veronica1
난이도를 낮추세요 | 23.06.08 13:09 | | |

(IP보기클릭)106.101.***.***

veronica1
갓 오브 워 싫어하셨으면 안 맞을 수도 있을 듯 아니면 그냥 스토리모드 하시고 미세요 게임 못 하시는 사람 위해서 스토리중시모드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 23.06.08 13:09 | | |

(IP보기클릭)106.10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엣헴웹
자동반격있지않음? 콤보랑 | 23.06.08 14:22 | | |

(IP보기클릭)118.235.***.***

마그나카르타
악세사리가 있음 자동반격은 아니고 자동회피도 아니며 자동 액티브스킬 지원해주는 악세가 있는거임 그리고 회피반지를 착용하면 회피타이밍에r1 보조키가 뜸 완전자동은 액티브스킬 뿐 이것도 선택사항 | 23.06.08 15:35 | | |

(IP보기클릭)211.1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엣헴웹
https://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282820 난이도 설정 있고, 스토리 난이도는 적 내구도 내려갑니다. | 23.06.08 17:43 | | |

(IP보기클릭)223.38.***.***

어휴 이건 머 화려함의 극치네
23.06.08 13:03

(IP보기클릭)211.198.***.***

오..뭐야 쩔어요 ㄷㄷ
23.06.08 13:04

(IP보기클릭)210.183.***.***

오전에 본거랑 쓰는 기술은 똑같아보이는데 전투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데메크처럼 플레이어 실력이 중요하긴 한듯..
23.06.08 13:04

(IP보기클릭)121.153.***.***

BEST
이게 아무래도 데메크 계열 액션게임이라 플레이 하는 사람의 실력에 따라 보는 재미가 확실히 다르네요... 종겜 스트리머들 대부분 실력이 그저그럴텐데 또 인방충들 인방에디션으로 내려치기 할 생각에 벌써부터 어질어질
23.06.08 13:05

(IP보기클릭)220.86.***.***

Harry Kane
파판16 영상 제대로 본 적이 없었는데 이거 데메크스타일 게임이었나요? 갓오브워나 스파이더맨처럼 버튼 조합으로 스킬 나가는게 아니라 대전게임처럼 커맨드 넣는 스타일?? | 23.06.08 13:09 | | |

(IP보기클릭)121.153.***.***

The BigBoss
네 애초에 파판16 전투디렉터가 캡콤에서 데메크, 드래곤즈 도그마 전투 만든 사람 영입해서 만든겁니다. | 23.06.08 13:12 | | |

(IP보기클릭)212.102.***.***

Harry Kane
종겜 하시는분들 실력 내려치기 평가하는건 괜찮은가 봐요? | 23.06.08 14:03 | | |

(IP보기클릭)114.205.***.***

블랙오레오
근데 그건 사실 아닌가요?? 특히 종겜 스트리머들 JRPG류 같은건 절대 안하다가 가끔 하는 수준인데?? | 23.06.08 16:29 | | |

(IP보기클릭)114.205.***.***

블랙오레오
파판7RE도 전투설명 같은거 다 무시하고 소울류처럼 회피 무적판정이 왜 안되냐며 전투시스템 엉망이라고 하는거 보고 기가 차던데요?? | 23.06.08 16:30 | | |

(IP보기클릭)220.94.***.***

Harry Kane
파판 내려치기 당할까봐 걱정하면서 인방 쪽 사람들을 인방충이라고 내려치기 하는건 상관없나보네 | 23.06.08 18:34 | | |

(IP보기클릭)112.222.***.***

체험판 주세요ㅠㅠ
23.06.08 13:08

(IP보기클릭)211.198.***.***

7분 40초 전투부터 60프레임 같네요
23.06.08 13:09

(IP보기클릭)211.203.***.***

이건 데모풀리고 더 잘팔릴꺼같은예감. 영상볼때마다 재미있게 보여
23.06.08 13:10

(IP보기클릭)221.164.***.***

중복이요.
23.06.08 13:12

(IP보기클릭)211.198.***.***

보약나라
중복 아닙니다 | 23.06.08 13:15 | | |

(IP보기클릭)14.63.***.***

보약나라
본문에 IGN 재팬이라고 써있구만... | 23.06.08 13:26 | | |

(IP보기클릭)118.47.***.***

진짜 이번 파판은 너무 재밌겠다
23.06.08 13:14

(IP보기클릭)106.101.***.***

확실히.. IGN 운전수랑 다르긴 하네요.
23.06.08 13:14

(IP보기클릭)121.129.***.***

잡몹 : 내..내가 뭘 햇다고...
23.06.08 13:18

(IP보기클릭)125.187.***.***

오전 영상이랑 다르긴다르네ㅋㅋㅋㅋㅋ 역시 플레이하는 사람이 중요해
23.06.08 13:22

(IP보기클릭)121.78.***.***

근데 왜케 재미없어보이죠 ㅠ
23.06.08 13:22

(IP보기클릭)121.140.***.***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R.R.RicoTyrell
저 브레이크 게이지는 이전 시리즈(13)에도 있었던거에요. 세키로 체간 시스템을 베낀게 아니라. | 23.06.08 14:32 | | |

(IP보기클릭)59.1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R.R.RicoTyrell
좀 뭐 알고 떠들던가 파판에 가드게이지 생긴지가 10년도 더 지났는데 무슨 세키로 ㅋㅋㅋ | 23.06.08 15:22 | | |

(IP보기클릭)211.20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R.R.RicoTyrell
알고나 떠들지 브레이크게이지는 파판7리메에서도 사용했었고 그전시리즈에도 세키로보다 먼저있었거든 그리고 영상보면 잡몸들은 브레이크게이지도 없구만 무조건까기 바쁘네 | 23.06.08 16:05 | | |

(IP보기클릭)114.20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R.R.RicoTyrell
또 나왔네 창조 소울류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겜은 소울류에서 창조되었다는 ㅋㅋㅋㅋ | 23.06.08 16:34 | | |

(IP보기클릭)211.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R.R.RicoTyrell
으 소울무새들 진짜 극혐 | 23.06.08 17:44 | | |

(IP보기클릭)14.4.***.***

오랫동안 이런 액션알피지게임을기다렸구
23.06.08 13:23

(IP보기클릭)112.162.***.***

와 정보잘안보고있었는데 아무생각없이 클릭했다가 홀린듯 봤네요 쩐다..
23.06.08 13:30

(IP보기클릭)203.132.***.***

요시~! 디아4는 엑박 전용으로 파판은 플5 전용으로 간드앗~!
23.06.08 13:34

(IP보기클릭)223.38.***.***

데메크 같아서 좋긴 한데 타격감이 데메크에 비해 좀 모자르네요 좀 더 강해지면 빵빵 터지겠죠?
23.06.08 13:34

(IP보기클릭)117.111.***.***

데메크도 좋아하고 파판도 좋아하는데 어떻게 RPG에 섞어놨는지 빨리 체험판을 플레이 해보고싶네요ㅋㅋㅋㅋ
23.06.08 13:39

(IP보기클릭)106.241.***.***

잡몹 잡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하네요. 플레이어가 꽤 잘해보여서 일방적으로 패는데도 너무 안죽는 느낌인데...
23.06.08 13:40

(IP보기클릭)106.102.***.***

밑에 같은 거 있는데... 중복 이네요
23.06.08 13:41

(IP보기클릭)60.98.***.***

BEST
루리웹-6895030147
20초 쯤만봐도 다른 플레이 영상인데 뭔 또 중복이니 뭐니 | 23.06.08 13:44 | | |

(IP보기클릭)106.241.***.***

SSD 썼어도 눈속임 로딩 구간은 여전히 있는건 아쉽네요. FF7처럼 좁은공간 앉아서 통과하거나 레버로 문 천천히 열리는거 같은거.
23.06.08 13:43

(IP보기클릭)220.76.***.***

그래픽이 엄청나게 화려해서 적이 공격하는게 잘 안보이는 것 같고, 몬스터가 잘 안죽어서 전투가 길어지는거 같은데, 전투가 길어지는데 몹 패턴이 너무 단조로워 보여 걱정이군요. 많이 기대하고 있는데,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23.06.08 13:44

(IP보기클릭)118.131.***.***

파판7 리메이크 전투가 껍대기만 액션이고 실상은 rpg라 재미없어서 초반에 접었는데 이건 아예 액션이라서 재밌게 할 수 있을 듯 데메크나 닌가 같은 액션인데 RPG라고? 갓겜이네
23.06.08 13:47

(IP보기클릭)49.161.***.***

발남이
전 파판7리메이크 전투 너무 재미있어서 3회차나 플레이했는데 기회가 되시면 초반만 하지마시고 좀더 즐겨보세요 | 23.06.08 14:01 | | |

(IP보기클릭)39.7.***.***

발남이
파판7 리메는 전투가 잘만들어져서 보스 노데미지도 가능합니다 찐액션겜이에요 | 23.06.08 14:49 | | |

(IP보기클릭)117.20.***.***

발남이
뭔소리임 JRPG끝판왕 전투시스템이란 소리 듣는데 | 23.06.08 15:42 | | |

(IP보기클릭)118.131.***.***

플뎁
RPG로서의 완성도가 구리다는게 아님 단지 영상 보고 내가 기대한건 액션게임 이었는데 해보니 아니었다는 거 묘하게 지 맘대로 움직이는 거 같은 조작감과 초반 잡졸 기관총이 그냥 인스턴트로 꽂히는 거 보고 아 이 게임 시스템은 보기엔 액션 같아도 태생을 RPG구나라고 느껴서 접은 거 16은 일단 영상으로 봐선 더 액션에 가까워 보여서 더 기대 된다는 거지 7 리메이크가 똥겜이란 말은 아님 | 23.06.08 16:09 | | |

(IP보기클릭)218.235.***.***

가시성 너무 떨어지네 그냥 순간 화려함에만 집중해서 큰걸 놓치고 있는듯.. 스테로이드 같은 게임이네
23.06.08 13:48

(IP보기클릭)223.62.***.***

영상 보는 동안 뒤잡을 해야 할것 같은 느낌이.. 이게 나의 습관인가? 잡몹 피통이 너무 큰건가?
23.06.08 13:51

(IP보기클릭)112.222.***.***

복면냥이
그러게요 저정도면 경직 될법도한데 | 23.06.08 13:56 | | |

(IP보기클릭)220.86.***.***

몹들 AI 랄게 없고 단순하게 커맨드 키 입력하면서 뚜까 패면서 밀고 나가는 전투 방식처럼 보이네요 이런 플레이 방식 특징이 플레이어 케릭터 스킬이 매우 화려함..
23.06.08 13:51

(IP보기클릭)124.137.***.***

기본적인 이동이 약간 느린 감이 있는데... 파판6에도 필드 이동 속도 늘려주는 악세가 있었던가 아무튼 그런 비슷한게 있었던거 같은데 이번작도 이동 속도를 늘려주는 장치나 효과 같은게 있을까요 궁금하네요
23.06.08 13:52

(IP보기클릭)124.137.***.***

varong
데메크4랑 5에서도 일정방향으로 계속 달리면 가속달리기 해주는 스킬이 있었던거 같은데 | 23.06.08 13:53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3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642409151
잼없어 보이시니 어차피 안하실거고 안하셨으니 게임에 대한 댓글 꼭 남기지 말아주세요. | 23.06.08 13:57 | | |

(IP보기클릭)1.22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642409151
딱히 느려보이진 않는데 | 23.06.08 14:00 | | |

(IP보기클릭)211.189.***.***


왜 몇년전부터 스퀘어 그래픽은 전부 저런식으로 명암이 없는 플랫한 그래픽을 쓰죠?? 하나도 못알아보겠어요. 도대체 왜 저런식의 렌더와 라이팅을 쓰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게임 그래픽이 이렇게 까지 플랫할 이유가 있나요??
23.06.08 13:58

(IP보기클릭)121.137.***.***

루리웹-3322994927
저 개발실에 이펙터가 실세 아닐까요? ㅎㅎㅎ 어두우면 상대적으로 이펙트가 잘보이니 자기가 한 작업물 제대로 보여줄수 있으니 ㅋ | 23.06.08 17:56 | | |

(IP보기클릭)39.7.***.***

너무 데메크인데 ㅋㅋ 파판보다 데메크 외전작품느낌이네. 액션은 엄청 화려한데 피닳는게 너무 적어서 이질감들기도 하고..빨리 데모해봐야 알듯
23.06.08 13:58

(IP보기클릭)118.43.***.***

엑스미
DMC2 | 23.06.08 14:07 | | |

(IP보기클릭)61.79.***.***

너무 데메크 스타일인듯 심지어 너무 화려한 느낌만 강하고 이쪽 전투 스타일 좋아하는 유저층 빼곤 이게 좋은 선택을 한건지는 잘 모르겠다. 음....
23.06.08 13:59

(IP보기클릭)220.86.***.***

k-7
무슨말씀인지 알 것 같음 데메크나 베요네타 같은 게임스타일 엄청 화려하고 손맛 있는건 맞는데 스킬 종류 엄청 많고 그것도 버튼조합으로만 하는게 아니라 격겜처럼 커맨드 입력하듯이 하는 게임들. 잘 하시는 분들 플레이영상 보면 화려하고 멋있는데 막상 하다보면 손 피곤하고 일정패턴만 반복하게 되어버림 | 23.06.08 16:41 | | |

(IP보기클릭)106.101.***.***

레벨링, 장비등 세팅 잘되어서 상대하면 금방 순삭 하겠지? ㄷㄷㄷ 잼겠다!
23.06.08 14:01

(IP보기클릭)175.113.***.***

보는건 재미없어보이는데 직접하면 다를듯
23.06.08 14:01

(IP보기클릭)211.119.***.***

데모이고 최대한 화려하게 보여주려고 피통이 저렇게 많나.. 그런거면 다행이겠지만 본편도 저러면 누르다 지칠거임.
23.06.08 14:03

(IP보기클릭)104.28.***.***

파이널 데메크
23.06.08 14:15

(IP보기클릭)1.232.***.***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정보)파이널판타지는 2편부터 정체성을 잃었다... | 23.06.08 14:17 | | |

(IP보기클릭)1.22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넘버링마다 시스템 갈아엎는게 파판인데 | 23.06.08 14:24 | | |

(IP보기클릭)223.3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정체성을 잃는게 파판정체성으로 알고있는데 그럼 정체성을 지키는거네요 | 23.06.08 14:25 | | |

(IP보기클릭)223.3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활동내역 과학 증명 | 23.06.08 14:43 | | |

(IP보기클릭)14.6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이런 놈들 특 파판 안해봄 | 23.06.08 15:11 | | |

(IP보기클릭)221.16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윗분들 말대로 매 넘버링마다 새로운 세계관에 다른 시스템 들고 오는게 파판이라 딱히 정체성이라고 할것도 없음... 마법 아이템 몬스터 소환수는 항상 같은 명칭으로 나와서 그걸 정체성 이라고하면 맞음.. | 23.06.08 15:51 | | |

(IP보기클릭)223.3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대체 파판 고유의 정체성이 뭐임? ㅋㅋ | 23.06.08 15:57 | | |

(IP보기클릭)221.14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너 한대 치고 나 한대 치고 그런 클래식을 원한거라면 드퀘가 님한테 맞을수도 | 23.06.08 16:15 | | |

(IP보기클릭)14.6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그정도 했으면 파판의 정체성이 뭔지 알텐데? 고전을 추구하는게 드퀘 시리즈고 매 시리즈 새로운걸 추구하는게 파판인데? 기본적인 용어만 가져오고 매번 다른 주제 다른 시스템을 채용했었구만 정체성이 어쩌고 하고 있네 당장 본인이 한 7과 8이 다르고 10 또 아에 다르고 13과 15에서 또 다른데 그걸 이해 못했으면 능지 문제 아님? | 23.06.08 16:28 | | |

(IP보기클릭)14.6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파판 13, 15 실시간 전투가 욕먹는 와중에 가장 극찬 받은 부분인데? 그리고 파판은 턴제 였던적이 한번도 없었다는건 앎? 액티브 시스템이라고 처음부터 리얼타임을 추구 했었음 그걸 시대가 지나고 기기가 발전하면서 현실화 한거고. 지 취향에 안맞으면 무조건 잘못된거라 우기는게 잘못된거라 생각은 안해봄? | 23.06.08 16:30 | | |

(IP보기클릭)114.20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진짜 자기가 무지하다는걸 이렇게 게시판에 떠벌리는거 안 창피하나요?? 파판에 ATB가 왜 들어갔는줄도 모르면서 실시간 타령을 하는게 웃기네요 ㅎㅎㅎ 파판은 그 옛날부터 ATB를 채용했고 이건 그당시는 실시간 전투를 콘솔기기에서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대안으로 ATB라는 개념을 만든거임. 턴제고수?? 파판은 그런거에 엮여있던적 없는데 혼자 망상을 당당하게 말하네 ㅎㅎ | 23.06.08 16:43 | | |

(IP보기클릭)114.20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선어부빛취
캬~~~역시나 정신승리 까지 하는 이 뻔뻔함 ㅋㅋㅋㅋㅋㅋㅋ | 23.06.08 17:11 | | |

(IP보기클릭)112.121.***.***

리소스를 이펙트에 다 쏟았는지 엄청 화려해 보입니다만 4k로 영상을 봐도 텍스쳐 선예도가 밋밋 전반적인 배경에 msg가 첨가되지 않아 어느분 말처럼 너무 플랫한 느낌에 배경 아트가 그렇다고 좋은것도 아닌것 같고 너무 액션만 강조된 느낌이 들긴 하는군요.
23.06.08 14:18

(IP보기클릭)222.121.***.***

뭔가 프레임 드랍이 조금 보이는데..
23.06.08 14:22

(IP보기클릭)106.241.***.***

이펙트가 너무 과해서 적이 뭐하는지 또는 어떻게 생겼는지도 잘 구분이 안가네요.
23.06.08 14:40

(IP보기클릭)124.50.***.***

아 이건 파판 시리즈 느낌보다 데메크란 느낌이 강한데
23.06.08 14:41

(IP보기클릭)39.7.***.***

오전이랑 다르네 소환수 추가되면 전투가 또 바뀔테고 하는 사람마다 다른 액션이 가능하다는게 좋네요 아니 근데 데모 토요일은 안되겠니
23.06.08 14:53

(IP보기클릭)122.202.***.***

대학생때부터 맨날 파판땜에 플스사네...
23.06.08 14:55

(IP보기클릭)61.84.***.***

일본게임들은 인터페이스랑 레벨 디자인이 진짜 존나 구림
23.06.08 15:03

(IP보기클릭)223.39.***.***

파판 같이 분량 좀 있는 게임은 데메크 스타일이면 좀 피곤한데...
23.06.08 15:04

(IP보기클릭)223.39.***.***

글만 보고 영상은 첨 보는데 재밌을거 같아요
23.06.08 15:15

(IP보기클릭)59.17.***.***

IGN본가보다 더 많이 쳐맞고 넘어지고 있는데 뭐가 더 잘한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23.06.08 15:20

(IP보기클릭)59.17.***.***

루리웹-1185558554
아침에 올라온거랑 다른 스킬 쓰긴하는데 이 영상에선 시도때도 없이 쳐맞고 다운되고 같은 카메라 연출만 나온다고 구렸던 무적회피만 미친듯이 쓰고 있는데 차라리 오전에 올라왔던게 더 낫다 ㅋㅋㅋㅋ 둘 다 브레이크때 딜 제대로 못넣어서 몹 잡는데 한세월인건 똑같고 | 23.06.08 15:25 | | |

(IP보기클릭)218.238.***.***

아 몹 슈아,피통 떡칠된데 사각사각 몹깎아내기식 전투 개극혐하는데 어김없이 여기서도 보이네... 좀 걱정이네
23.06.08 15:22

(IP보기클릭)218.238.***.***

포카요케

제발 이건 고쳐서 나와줬으면.. 적 너무 딱딱하고 때리는 맛도 없으면 전투 템포 확떨어짐.. 안 그래도 실시간 전투인데... 적 마무리 모션도 따로 없는거 같고. | 23.06.08 15:25 | | |

(IP보기클릭)59.17.***.***

포카요케
이미 고치기엔 늦었어요 이겜 발매까지 15일밖에 안남았고 데이원패치 없다했는데 걍 저게 최종본이라 보는게 | 23.06.08 15:26 | | |

(IP보기클릭)218.238.***.***

루리웹-1185558554
헉... | 23.06.08 15:28 | | |

(IP보기클릭)221.162.***.***

이펙트는 조금 줄이는게 좋을듯 너무 과하긴하네 시인성이 좀 떨어짐
23.06.08 15:22

(IP보기클릭)116.32.***.***

근데 너무 어둡다..이펙트는 그에 반해서 너무 밝아서 시인성이 많이 떨어지네
23.06.08 1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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