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고 번역 후 다듬음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최신 게임은 판매 기록을 깨뜨려, 수년간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라는 호평에 부응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은 역대 가장 빨리 팔린 닌텐도 비디오 게임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5월 12일에 발매되었고, 발매 첫 3일 만에 1,000만 장을 팔아 이전 2018년에 판매된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이 보유하고 있던 기록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은 그 해 12월에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24일 만에 1,208만 장이 팔아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 전에 닌텐도에서 가장 빨리 팔린 게임은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였습니다. 2009년에 Wii 버전이며 판매 첫 주에 140만 장이 팔렸고 8주째에는 1050만 장이 팔렸습니다.
100시간 이상의 게임을 플레이한 젤다 팬들의 이야기에 따르면 티어스 오브 더 킹덤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연차 휴가를 내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록은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을 젤다의 전설 프랜차이즈의 37년 역사에서 가장 빨리 팔린 비디오 게임으로 만듭니다. 이 기록은 2011년 스카이워드 소드가 이전에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이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우리가 기네스북에 이 게임을 위한 수많은 기록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에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젤다의 전설 비디오 게임 중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젤다 테스트 카트리지 NES로, 2018년에 약 2,000달러(£1,569)에 판매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독특한 노란색으로 칠해진 이 희귀한 카트리지는 닌텐도 공인 수리 센터에서 닌텐도 하드웨어를 테스트하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결코 상업적으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젤다의 전설(1986)이 완벽히 작동하는 이 카트리지는 수년에 걸쳐 경매 사이트에서 수 차례 판매되어 한 번에 2,599달러(£2,039)에 팔렸습니다.
젤다 게임의 인기를 증명하는 것은 최악의 평가를 받은 젤다의 전설 비디오 게임조차도 존경할 만한 종합 점수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2015년 3DS용으로 출시된 트라이포스 삼총사는 GameRankings에서 70.01%를 기록했습니다.
젤다의 전설 비디오 게임 기록에서 무기를 가장 많이 장착 가능한 게임은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이며, 153개의 다른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127개의 근접무기, 26개의 활, 그리고 특정 젤다 아미보로만 접근할 수 있는 7개의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성팬 앤 마사 하네스(노르웨이)는 1,816개의 젤다의 전설 기념품을 보유한 가장 큰 컬렉션의 자랑스러운 소유자입니다. 그녀는 2016년부터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수집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 당시 시리즈에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무쥬라의 가면이라고 말했지만, 아마도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이 나온 지금은 그것이 바뀌었을지도 모릅니다.
89.187.***.***
연차 낼 가치가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엔딩 보고 한동안 먹먹했네요
121.188.***.***
솔직히 존나 재밌음. 나는 그래픽파라 올해 기대작이었던 바하4 스타필드 젤다왕눈중 야숨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래픽땜에 야숨이 제일 덜 기대됬었는데 막상해보니 압도적으로 재밌음
222.114.***.***
이제 신작을 해보려면 4-5년 뒤인것이 슬플 뿐...
27.121.***.***
3일 천만장! 요번세대는 특히 기대에 부응한 게임이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난다!
198.16.***.***
계속 신기록 갱신중ㄷㄷ
198.16.***.***
계속 신기록 갱신중ㄷㄷ
89.187.***.***
연차 낼 가치가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엔딩 보고 한동안 먹먹했네요
121.188.***.***
솔직히 존나 재밌음. 나는 그래픽파라 올해 기대작이었던 바하4 스타필드 젤다왕눈중 야숨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래픽땜에 야숨이 제일 덜 기대됬었는데 막상해보니 압도적으로 재밌음
27.121.***.***
3일 천만장! 요번세대는 특히 기대에 부응한 게임이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난다!
222.114.***.***
이제 신작을 해보려면 4-5년 뒤인것이 슬플 뿐...
175.200.***.***
이번 티어스 오브 더 킹덤까지 6년 걸렸으니, 다음 신작도 중간중간에 리마스터나 리메이크작 두 작품 나오고 슬슬 윤곽이 잡힐지도요. | 23.05.28 23:10 | | |
58.239.***.***
바택,황혼,스소의 10년주기를 그대로 따른다면 4년뒤면 야숨 리마스터가... 좋은데? | 23.05.28 23:21 | | |
14.44.***.***
58.238.***.***
쏴아아아....(?) | 23.05.28 23:14 | | |
118.235.***.***
아니 그게 지려버리시면 큰일 ㅋㅋ | 23.05.28 23:49 | | |
118.43.***.***
귀저기 차셨나요? | 23.05.29 00:48 | | |
104.28.***.***
58.238.***.***
대충 생각해 볼수있는 옵션이... 야숨처럼 카툰식 그래픽 황공처럼 약간 리얼식 그래픽 꿈섬처럼 SD식 그래픽 이 정도 겠군여. | 23.05.28 23:24 | | |
221.145.***.***
위유 테크 데모가 12년 전임에도 아직도 보기 좋은데 이런 식으로 가면 좋겠네요 | 23.05.28 23:56 | | |
58.238.***.***
개인적으로 이런게 황공식 그래픽 방향 이라고 생각하는편이라 이미 황공으로 한번 시도해 봤다고 봐야겠죠. | 23.05.29 00:04 | | |
211.229.***.***
데모 영상 디자인은 황공 디자인이지만 그래픽 방향은 또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테크 데모라 적당히 전작이나 개발한거 쓰는거니까요 | 23.05.29 00:09 | | |
113.130.***.***
와...진짜 멋지네요 | 23.05.30 00:41 | | |
114.204.***.***
118.235.***.***
124.53.***.***
야숨은 특유의 불호가 있어서 엔딩보고도 왕눈이는 안산 사람 꽤있음, 근데 왕눈이는 야숨에서 부족한 부분을 많이 개선하고 업글해서 그런지 야숨 불호였던 사람들도 충분히 재밌게 즐길만한 게임듯, | 23.05.28 23:36 | | |
1.239.***.***
제주위에도 스위치유저 멀티유저 많이 있지만 야숨 플레이 해본사람중에 왕눈 안산사람은 없네요. 저보다 형님분들도 많은데 소장용 컬렉터즈에디션이랑 플레이용 따로 구매하신분도 세명이나.. | 23.05.29 23:06 | | |
106.101.***.***
야숨불호가 스토리였는데 왕눈에서 해결! | 23.05.30 13:17 | | |
111.189.***.***
121.188.***.***
그러게요 스바도 3일만에 천만장 이었다는거 같은데 | 23.05.28 23:04 | | |
221.145.***.***
포켓몬은 닌텐도가 아니라 포켓몬 컴퍼니로 치는거 아닐까요 | 23.05.28 23:57 | | |
59.11.***.***
닌텐도가 낸 공식 보도자료에서도 젤다의 전설 시리즈 중에서 가장 빠르게 팔렸다고만 언급했지 스위치 타이틀 중에서 가장 빠르게 팔렸다는 내용이 없어서 좀 이상하긴 하네요. 스위치 게임 중에서 가장 빠르게 팔렸다면 그 내용을 보도 자료에 넣을텐데 말이죠... https://www.nintendo.co.jp/corporate/release/2023/230517.html 닌텐도가 포켓몬 시리즈 판매를 담당하고 있어서 포켓몬 스칼렛/바이올렛이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에 가장 빠르게 팔렸다는 내용은 닌텐도 공식 보도자료에 분명하게 적혀있는데 말이죠... https://www.nintendo.co.jp/corporate/release/2022/221124.html | 23.05.29 00:09 | | |
119.206.***.***
175.200.***.***
58.126.***.***
103.51.***.***
118.37.***.***
114.206.***.***
똑같다는 사람들은 그냥 겉핥기식으로 보이는 부분만 대충 판단해서 그럼. | 23.05.29 09:34 | | |
1.239.***.***
확실히 전혀 다른게임임 ㅎㅎ 개인적으로 야숨을 넘어버림... | 23.05.29 23:08 | | |
104.28.***.***
221.144.***.***
106.101.***.***
114.206.***.***
아무리 잘만들어도 대세적인 부분을 따르지 않으면 힘든게 아닌가 싶음. 야숨이후 미친 판매량이 나오는건, 완성도야 기본이고.. 오픈월드라는 대세를 채택해서 거기에 젤다의 완성도를 더하니.. 시너지가 폭발한거겠죠 | 23.05.29 09:35 | | |
222.109.***.***
플랫폼이 얼마나 깔렸냐, 그리고 플랫폼 유저의 성향이 어떤가 등등 복합적인 요소가 있어서요 예를들면 시간의오카리나가 760만장 정도 팔렸는데, n64가 최종 3300만대 팔렸던 콘솔인지라 소프트 판매량도 영향이 있을수 밖에 없죠 대략 n64 보유자의 23%가 구매한걸로 계산이 되는데, 야숨이 3000만장, 스위치가 1억2500만대 팔렸으니 대략 스위치 보유자의 25%가 구매한걸로 계산되니 소화율 자체는 비슷한 수준이네요 황공 같은 경우 1억대 넘게 팔린 wii에서 730만장(게임큐브 합치면 870만장) 팔렸는데 wii 런칭 타이틀이어서 판매 속도가 느린 편이었고, wii라는 콘솔 자체가 엄청 많이 팔긴 했지먼 대다수가 라이트 유저였고 코어 유저 수는 적었던 영향이 있을거구요 스카이워드소드 같은 경우는 모션 조작의 호불호가 심했던 영향이 있고 등등...(거치콘솔 본가 젤다 시리즈 중 평가가 제일 낮았기도 했죠.... 그래봐야 93점이지만 ㄷㄷㄷ) | 23.05.29 10:17 | | |
121.180.***.***
223.39.***.***
218.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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