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폴(Redfall)의 개발사 Arkane은 싱글플레이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때
상시 온라인 상태여야 한다는 제한을 없애기 위해 "적극적으로 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레드폴 게임 디렉터 Harvey Smith가 유로게이머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게임 작동 방식을 변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여러가지 의견에) 많은 공감을 가지고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피드백에) 귀를 기울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작업을 이미 시작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저장된 게임을 암호화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여러 가지 UI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확실하게 약속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Harvey Smith가 레드폴이 초반 상시 온라인 접속 버전으로 설계된 이유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설명했습니다.
- 게임에는 상점이 없고 소액 결제도 없다. (초반 상시 온라인 상태이기 때문에 더 많은 인게임 아이템을 판매할 것이라는 의심에 대한 대답)
- 총기, 코스튬, 캐릭터 등 여러 가지를 묶어서 판매하는 DLC 계획이 몇 차례 있으며, Xbox 등을 통해 구매하는 DLC와 같은 형태가 될 것
- 상시 온라인 접속 버전으로 설계된 이유는 사람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식을 수집하여 빠르게 패치 및 난이도 조정에 반영하기 위함
(모든 사람이 사다리에서 떨어져서 죽게 되는 경우 해당 데이터를 빠르게 원격으로 수집하여 곧바로 사다리 코드를 수정하는 등의 접근성 관련 작업의 목적)
223.33.***.***
이런 피드백 받는거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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