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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X소프트] 새벽의 황당한 저주와 퓨처라마에서 영감을 받은 Hi-Fi 러시 (개발진 인터뷰)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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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146.***.***

BEST
"언리얼 엔진을 쓰는 것은 그때가 처음이었기에 당시 저희는 하나하나 처음부터 배워나갔습니다. 저는 블루프린트를 활용하여 기믹(gimmick)을 리듬 싱크로 시스템(Rhythm Synchro System)과 연결하여 환경이 바운스되고 음악 큐에 반응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음악과의 연결성을 보여주기 위한 그레이 박싱과 음악 큐, UI 디자인/애니메이션도 모두 제가 했죠." ㄷㄷㄷ
23.03.21 11:44

(IP보기클릭)119.207.***.***

BEST
ㄷㄷ 철인인가???
23.03.21 11:49

(IP보기클릭)121.149.***.***

BEST
https://youtu.be/7wd5KEaOtm4 난 하면서 이 예고편 생각나던데 물론 감독도 같지만
23.03.21 15:24

(IP보기클릭)218.146.***.***

BEST
"언리얼 엔진을 쓰는 것은 그때가 처음이었기에 당시 저희는 하나하나 처음부터 배워나갔습니다. 저는 블루프린트를 활용하여 기믹(gimmick)을 리듬 싱크로 시스템(Rhythm Synchro System)과 연결하여 환경이 바운스되고 음악 큐에 반응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음악과의 연결성을 보여주기 위한 그레이 박싱과 음악 큐, UI 디자인/애니메이션도 모두 제가 했죠." ㄷㄷㄷ
23.03.21 11:44

(IP보기클릭)119.207.***.***

BEST
P͏L͏4Y͏ΞR͏ 1͏
ㄷㄷ 철인인가??? | 23.03.21 11:49 | | |

(IP보기클릭)118.235.***.***

이벤트를 항상 박자에 맞추려면 거꾸로 생각해야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컷씬과 이벤트는 리듬에 맞춰 시작해야 하는 것은 물론, 보통 맨 처음 소절부터 시작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특정 액션을 수행하도록 하고, 때로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리도록 보간하여 전환 시퀀스가 항상 제때 트리거되도록 해야 했습니다. https://youtu.be/b0B8QF0dxEI
23.03.21 13:24

(IP보기클릭)118.235.***.***

.501 군단
하이파이러시의 컷신이나 이벤트가 특별하고 멋진이유가 여기 있었네요.컷신도 음악과 비트에 맞춰서 이루어지고 연출도 멋지죠. 여기컷신만봐도 로봇의 공격이나 페퍼민트의 권총사격도 배경음악과 싱크되어 있습니다. 컷신자체의 구도나 박력과 더불어 하이파이의 컷신이 어지간한 AAA게임보다 멋진이유가 이런 재작사의 연출력과 세심함이 있어서같습니다. | 23.03.21 13:27 | | |

(IP보기클릭)182.208.***.***

천재인가....
23.03.21 13:52

(IP보기클릭)121.149.***.***

BEST
https://youtu.be/7wd5KEaOtm4 난 하면서 이 예고편 생각나던데 물론 감독도 같지만
23.03.21 15:24

(IP보기클릭)211.234.***.***

단테의 신곡
전남친들 하나 하나가 비슷하긴하네요 | 23.03.21 21:08 | | |

(IP보기클릭)175.200.***.***

https://www.youtube.com/watch?v=W4tVH7BPb-Q 새벽의 황당한 저주 이 씬 말이군...이거 좀 유명했었지
23.03.21 15:33

(IP보기클릭)211.47.***.***

코리시카 너무 좋아
23.03.21 16:16

(IP보기클릭)125.184.***.***

어제 레카 겨우 잡았는데 음악에 소질이 없는지 리듬부분에선 D만 나옴.. ㅠㅠ
23.03.21 16:19

(IP보기클릭)203.228.***.***

진짜 갓겜이다~!!! 강추~~~
23.03.21 18:53

(IP보기클릭)61.79.***.***

박자를 못 맞췄을 때의 패널티 대신 박자를 맞췄을 때의 메리트를 주는 개념은 그야말로 패러다임을 바꿔 버린 신의 한수같음
23.03.21 2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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