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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43.***.***
스쿠에니 옹호하던 사람들도 다 도망감 ㅋㅋ
(IP보기클릭)112.223.***.***
패치 빠르네 포스포큰은 스퀘어에서도 포기한건가 패치 안하면 가격 덤핑 더 내려갈텐데
(IP보기클릭)125.180.***.***
없는거 맞음 그래서 소프트웨어로 구현하는거고
(IP보기클릭)223.38.***.***
그게 스페인 유튜버 맞고 눈에띄는 아티팩트유발은 그래픽이 구리다는 뜻입니다. 걍 님이 몰라서 해석을 잘못한거에요
(IP보기클릭)211.246.***.***
1080p도 안되는걸 1440으로 올리면 어쩌라구요 ㅋㅋ 퍼포먼스만 더 작살나겠죠.
(IP보기클릭)112.223.***.***
패치 빠르네 포스포큰은 스퀘어에서도 포기한건가 패치 안하면 가격 덤핑 더 내려갈텐데
(IP보기클릭)61.43.***.***
남훈
스쿠에니 옹호하던 사람들도 다 도망감 ㅋㅋ | 23.01.31 10:08 | | |
(IP보기클릭)23.106.***.***
(IP보기클릭)121.136.***.***
신기하게도 처음 엑박 플스 비교글에서는 플스가 vsr을 공격적으로 사용해서 더좋다는 말이있었죠. 까보니 반대 였고.. 게다가 오류고요. 선동이라기 보다는 오류로 그래픽이 떨어진건 사실이죠. | 23.01.31 10:43 | | |
(IP보기클릭)223.38.***.***
스페인 유튜버 말하시는것같은데 공격적으로 사용해서 더 안좋았다는 말이었습니다. 그 유튜버는 그래서 자기는 xsx으로 한다고 얘기했는데요 | 23.01.31 10:57 | | |
(IP보기클릭)121.136.***.***
아뇨 그런거 찾아보지는 않았고 루리웹 정보에 올라온 게시글 이야기였습니다. PS5는 더 공격적인 VRS를 특징으로 하여 Xbox Series X에 비해 더 눈에 띄는 아티팩트를 유발합니다 라고 하셔서 전 이번에도 플스로 잘나왔나 싶었거든요. 로딩은 엑박이 빠르다 하서 또 신기해 했었구요. | 23.01.31 11:00 | | |
(IP보기클릭)211.117.***.***
VRS는 화질을 저하시키는 옵션입니다. VRS가 더 어그레시브 하다는 말은 화질저하가 더 심하다는 말이고 그냥 님이 독해가 딸리는거. | 23.01.31 11:08 | | |
(IP보기클릭)223.38.***.***
게임 조아
그게 스페인 유튜버 맞고 눈에띄는 아티팩트유발은 그래픽이 구리다는 뜻입니다. 걍 님이 몰라서 해석을 잘못한거에요 | 23.01.31 11:11 | | |
(IP보기클릭)121.136.***.***
그런거 같네요.더 눈에 띈다 하여 좋은줄 알았네요. | 23.01.31 11: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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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2.104.***.***
그래픽뭉개면서 프레임확보 | 23.01.31 10:38 | | |
(IP보기클릭)183.104.***.***
이런 화면을 | 23.01.31 10:57 | | |
(IP보기클릭)183.104.***.***
이렇게 만들고 프레임을 10%정도 확보하는 기술요! 이런 옵션이 있다고 켜는 게 멍청한 짓인 기술임 | 23.01.31 10:58 | | |
(IP보기클릭)14.35.***.***
플레이어가 집중하지 않는 화면 바깥부분이나 그림자 어두운 부분 등 여러레이어로 나눠서 일부분만 해상도 떨어뜨리는 기술 | 23.01.31 15:15 | | |
(IP보기클릭)180.83.***.***
오 근데 이거 무슨겜인가요? | 23.02.01 18: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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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터터링은 많이 사라져서 할만해졌습니다. 40프레임으로 두고 해야 프레임 덜 출렁이네요 | 23.01.31 12:39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4.36.***.***
(IP보기클릭)39.7.***.***
맞다 초기에 Vrs못쓴다고 그 지랄 떨었는데 ㅋㅋ | 23.01.31 12:09 | | |
(IP보기클릭)223.39.***.***
Amd에서 오피셜로 rdna2 기반이라고 발표까지 했는데도 우기더라구요. | 23.01.31 12:27 | | |
(IP보기클릭)125.180.***.***
hardwax
없는거 맞음 그래서 소프트웨어로 구현하는거고 | 23.01.31 13:11 | | |
(IP보기클릭)211.171.***.***
PS5 : 온니 소니가 만든 API 로만 구현 엑시엑 : 하드웨어 + API ( AMD + MS 합작) 이정도 차이면 뭐. . | 23.01.31 14:40 | | |
(IP보기클릭)175.223.***.***
없는거 맞아요. 하드웨어 구현도 아님. | 23.01.31 14:57 | | |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211.24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시몬의 드릴
1080p도 안되는걸 1440으로 올리면 어쩌라구요 ㅋㅋ 퍼포먼스만 더 작살나겠죠. | 23.01.31 12:56 | | |
(IP보기클릭)222.104.***.***
드드드득듣드드드드드드드ㅡㄱ | 23.01.31 13:38 | | |
(IP보기클릭)220.117.***.***
(IP보기클릭)58.233.***.***
그래픽은 너무 눈썩지만 않으면 아무래도 좋다는 주의인데 가끔 저렇게 해상도 뭉개지는건 너무 거슬리더라구요
(IP보기클릭)39.7.***.***
엥 저거 그 스포같아서 직접말하긴 뭐한데 그 의도적인 정신착란 효과아닌가요? 마커에 의한 연출이라고 생각했는데 | 23.01.31 18:49 | | |
(IP보기클릭)58.233.***.***
저기뿐만아니라 가끔 슈트 가까이서 볼때 해상도 개박살나서 보일때 자주있더라구요 | 23.02.01 01:4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