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FY2022 3분기 연결 실적 (2022년 4월 1일 ~ 2022년 12월 30일)
·매출액 : 796억 7100만엔 (전년 동기간 대비 9.6% 감소)(한화 약 7,553억 6,075만원)
·영업이익 : 333억 3200만엔 (전년 동기간 대비 5.0% 감소)(한화 약 3,160억 2,069만원)
·경상이익 : 335억 6400만엔 (전년 동기간 대비 7.1% 감소)(한화 약 3,182억 2,028만원)
·순이익 : 236억 1000만엔 (전년 동기간 대비 11.6% 감소)(한화 약 2,238억 4,641만원)
- 디지털 콘텐츠 사업 매출액 612억 4200만엔 (전년 대비 13.1% 감소), 영업이익 346억 1900만엔 (전년 대비 3.6% 감소)
- 어뮤즈먼트 시설 사업 매출액 113억 5700만엔(전년 대비26.3% 증가), 영업이익 10억1300만엔 (전년 대비 141.6% 증가)
- 어뮤즈먼트 기기 사업 매출 36억9900만엔(전년 대비 25.1% 감소), 영업이익 20억6800만엔 (전년 대비 7.1% 증가)
- 기타 사업 매출액 33억 7100만엔(전년 대비10.8% 감소), 영업이익 12억1900만엔 (전년 대비 21.3% 감소)
3분기는 핵심인 디지털 콘텐츠 사업에서 주력 시리즈의 대형 신작인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의 투입과 '몬스터 헌터 라이즈' 등
시리즈 작품을 중심으로 한 리피트 타이틀 판매 등 디지털 판매를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가정용 게임 소프트웨어 판매량은 2,910만장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330만장 증가했습니다.
수익면에서는 지난 분기에 출시한 대형 신작의 반동 감소로
전년 동기 대비 수익이 줄었지만
전체적인 계획은 예상대로 진행되고 있으며,
4분기 출시 예정인 대형 신작의 투입과 지속적으로 리피트 판매를 추진할 것입니다.
211.220.***.***
디노나 귀무자 리메이크 해주세요 ㅠ
223.62.***.***
바하4 두달남음 ㅠ
221.157.***.***
바하4 진짜 기대되요 ㅎ
175.223.***.***
도그마2 기다립니다!
211.234.***.***
210.90.***.***
223.62.***.***
바하4 두달남음 ㅠ
27.110.***.***
223.62.***.***
223.39.***.***
39.121.***.***
데메크5 디렉터 이츠노 히데아키가 드래곤즈 도그마 2를 만들고 있으므로 이프로젝트가 끝나야지 제작 발표를 할 수 있습니다.^^ | 23.01.31 10:13 | | |
221.157.***.***
바하4 진짜 기대되요 ㅎ
211.220.***.***
디노나 귀무자 리메이크 해주세요 ㅠ
175.223.***.***
도그마2 기다립니다!
211.55.***.***
222.234.***.***
116.40.***.***
것보다 개발비나 인건비 상승부분이 더 클듯 | 23.01.30 19:50 | | |
222.234.***.***
그런것도 있겠지만 매출도 줄었으니깐요 순이익은 그래도 하락폭이 적음 | 23.01.30 19:55 | | |
27.110.***.***
3분기에 급여도 30퍼 올라서.. | 23.01.30 20:2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