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S5소프트] 데스 스트랜딩 2, 전작과 똑같이 소니 기술력 지원 받는다 [82]
추천 77 조회 47262 댓글수 82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0302 | NS하드 | NS 정보 | SoL | 4 | 2846 | 18:07 | |
2310301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껨이조아너무너무 | 11 | 6511 | 17:30 | |
2310300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7 | 1331 | 17:13 | |
2310299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20 | 11028 | 16:07 | |
2310298 | NS소프트 | NS 정보 | 아즈꺄 | 1072 | 16:00 | ||
2310297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로메오카이 | 4 | 1747 | 15:34 | |
2310296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17 | 14721 | 15:03 | |
231029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29 | 14104 | 15:00 | |
2310294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41 | 6549 | 14:01 | |
2310292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18 | 14213 | 13:14 | |
2310290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2 | 1208 | 13:01 | |
2310289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8 | 3118 | 13:00 | |
2310288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12 | 6883 | 12:11 | |
2310287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1 | 1816 | 11:55 | |
2310286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6 | 2710 | 11:36 | |
231028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20 | 8460 | 11:31 | |
2310284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44419568 | 3 | 2973 | 10:51 | |
2310283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8 | 7052 | 10:45 | |
2310282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12 | 15216 | 10:35 | |
2310281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48845678911 | 7 | 3837 | 10:25 | |
2310280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9 | 7373 | 10:01 | |
2310279 | XSX소프트 | 엑스박스 정보 | Trust No.1 | 3 | 1133 | 09:37 | |
2310278 | XBO소프트 | 엑스박스 정보 | sub-zero' | 31 | 10592 | 09:21 | |
2310277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올마인드 | 3 | 1772 | 09:18 | |
2310276 | PS VR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따스한 가열로 | 8 | 4492 | 08:19 | |
231027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따스한 가열로 | 2 | 880 | 08:16 | |
2310274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따스한 가열로 | 2 | 1898 | 08:11 | |
2310273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따스한 가열로 | 3 | 876 | 08:09 |
(IP보기클릭)175.210.***.***
다른건 몰라도 데시마 엔진 성능은 최상급인듯
(IP보기클릭)221.138.***.***
전작도 첫 트레일러는 공포 느낌 난 편이었어용
(IP보기클릭)23.106.***.***
pc야 해상도나 프레임은 당연히 좋을테고 근데 드퀘11s처럼 완전판이라 부를만한게 pc판에서만 나왔던가
(IP보기클릭)61.39.***.***
(IP보기클릭)125.138.***.***
그냥 디렉터즈컷 나왔는데 그때 직후에 피씨판도 나온거 피씨판만의 완전판 버전같은건 없어요 똑같은게 콘솔판에도 같이 나왔음
(IP보기클릭)124.54.***.***
(IP보기클릭)221.138.***.***
테리리스
전작도 첫 트레일러는 공포 느낌 난 편이었어용 | 22.12.10 14:30 | | |
(IP보기클릭)124.54.***.***
이번엔 진짜 공포겜일려나요 | 22.12.10 14:32 | | |
(IP보기클릭)106.130.***.***
공포겜 만들고싶어하는거 같긴 하던데 | 22.12.10 14:48 | | |
(IP보기클릭)222.101.***.***
저 멀리 배달해야하는 공포감을 느낄수 있져. | 22.12.10 14:55 | | |
(IP보기클릭)221.138.***.***
쿠팡적 공포 ㄷㄷ | 22.12.10 15:20 | | |
(IP보기클릭)211.246.***.***
걸어서 맵 끝에서 끝까지 피자배달 시키려나요 | 22.12.10 15:30 | | |
(IP보기클릭)211.35.***.***
도로도 없이 설산 올라가는데 앞도 안 보이던 공포 | 22.12.10 15:32 | | |
(IP보기클릭)1.247.***.***
마지막에 우주선 같은거 나와서 우주로 나가던가 다른차원으로 택배갈거같아요. | 22.12.10 17:32 | | |
(IP보기클릭)218.147.***.***
BT처음 조우했을 때 보이지도않고 대응수단도 없고 숨참으면서만 가는게 ㄹㅇ 공포였음 | 22.12.10 23:55 | | |
(IP보기클릭)211.207.***.***
나중에 배달하느라 잊어버려서 그렇지 초반에 BT 조우할 때 호러틱하긴 했죠. 여러번 겪다보면 손들이 달라붙어도 '이 천박한 것들, 왜 이리 극성맞아' 하면서 아무렇지 않아 하지만요 ㅋㅋ | 22.12.11 03:21 | | |
(IP보기클릭)61.39.***.***
(IP보기클릭)116.36.***.***
볼때마다 오글거리네 ㅋㅋ | 22.12.10 18:17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210.***.***
다른건 몰라도 데시마 엔진 성능은 최상급인듯
(IP보기클릭)118.47.***.***
ㅇㅈ요 | 22.12.10 17:48 | | |
(IP보기클릭)121.127.***.***
(IP보기클릭)182.218.***.***
(IP보기클릭)119.203.***.***
(IP보기클릭)211.226.***.***
아 그러네요...프레자일 전작의 악당 놈 때문에 몸이 엉망이 됐는데 2편 트레일러에는 멀쩡...어떻게 된거지... | 22.12.11 07:10 | | |
(IP보기클릭)119.197.***.***
세계관을 생각해 보면 1편에서 언급한 1차원정대 이야기 일 수도 있지 않을까 하네요 그래야 프레자일의 신체가 설명이 가능 할 수 있을테니까요 | 22.12.12 09:20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3.10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kiyoharus
pc야 해상도나 프레임은 당연히 좋을테고 근데 드퀘11s처럼 완전판이라 부를만한게 pc판에서만 나왔던가 | 22.12.10 15:08 | | |
(IP보기클릭)58.225.***.***
kiyoharus
그렇겠지만 전 먼저 경험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요. 한 게임이 나오면, 유튜브, 커뮤니티, 인방등 수많은 스포가 쏟아져 나오는데 그걸 동시에 경험하고, 서로의 생각을 볼 수 있다는 경험도 중요하죠 | 22.12.10 15:33 | | |
(IP보기클릭)223.39.***.***
Pc판 전용으로 고든 프리맨 썬글라스 하나 준거 말곤 없을걸요 | 22.12.10 16:08 | | |
(IP보기클릭)115.22.***.***
kiyoharus
pc버전떠나서 또 디렉터스 컷인가 나오겟지 먼저사면 개손해인듯 ㅋㅋㅋ | 22.12.10 16:10 | | |
(IP보기클릭)39.7.***.***
kiyoharus
나오겠죠 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고 얼마나 좋아요 ㅋㅋ | 22.12.10 17:54 | | |
(IP보기클릭)125.138.***.***
초코휘낭시에
그냥 디렉터즈컷 나왔는데 그때 직후에 피씨판도 나온거 피씨판만의 완전판 버전같은건 없어요 똑같은게 콘솔판에도 같이 나왔음 | 22.12.10 19:05 | | |
(IP보기클릭)119.197.***.***
디렉터즈 컷은 PS5업글용으로 나온거라서 PC판과는 결이 다르죠 그때 당시 소니에서 업글비 10$ 받니 마니 하던때라서... 다만 쌩으로 10$ 업글이 아닌 디컷으로 해 주면서 다른 소니퍼스트 게임과 달리 추가컨텐츠 포함의 느낌 이었으니까요 여타 게임들과 비교해 보면 쌩으로 10$ 더 받은 언차나 스파이더맨인질팔이 와는 비교가 많이 되었죠 | 22.12.12 09:24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201.***.***
(IP보기클릭)119.192.***.***
적 보스의 목을 따서 우리한테 택배해달라... 뭐 그런 거 ㅎㅎ | 22.12.10 16:24 | | |
(IP보기클릭)58.124.***.***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12.162.***.***
(IP보기클릭)121.171.***.***
(IP보기클릭)112.187.***.***
(IP보기클릭)218.159.***.***
애초에 쌈질이 목적인 청불게임은 이미 숱하게 많잖어... 폭력이 게임의 메인 목적이 아니면서, 스토리든 미션 공략이든 생각할 거리가 많은 게 데스스트랜딩의 강점이었는데. 요즘 시대에 적을 죽이면 오히려 패널티와 큰 불이익이 오는 게임이 얼마나 될까요? 메탈기어 솔리드 때도 그렇고 코지마상은 앞으로도 불살과 비전투가 메인 시스템인 게임을 많이 만들어주면 좋겠음. | 22.12.11 05:44 | | |
(IP보기클릭)218.155.***.***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1.136.***.***
(IP보기클릭)27.116.***.***
(IP보기클릭)104.28.***.***
(IP보기클릭)223.38.***.***
3시간하셨으면 대충 어느 정도 진행됐을지 예상되는데 나중에 국도 깔고 겁나 달리고 BT 때려잡는 재미가 상당히 쏠쏠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 22.12.10 15:27 | | |
(IP보기클릭)121.154.***.***
그 구간 지나서 무기 얻으면 재밌습니다 | 22.12.10 15:58 | | |
(IP보기클릭)175.223.***.***
저랑 안 맞을 거 예상했으면서도 평만 보고 무작정 dl판 샀었는데 더 진행해봐야겠군요 | 22.12.10 16:15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0.121.***.***
(IP보기클릭)118.39.***.***
x서쿠쿠x
제일초반에 인프라 깔았던 사람들이 좋아요를 휩쓸어가는 불합리함이 있었죠. 2편에서도 개선되진 못할듯 한 예감이 ;; | 22.12.10 16:19 | | |
(IP보기클릭)58.124.***.***
불합리함 없어요 | 22.12.10 19:27 | | |
(IP보기클릭)119.197.***.***
그거 전부 자기가 네트워크로 선택하는게 가능해서 초반인프라와는 관계가 없어요 오히려 이미 발전한 고인물들꺼 끌어다 쓰는것 보다 본인 레벨매칭에 적절히 끌어다 네트워크 연결하는게 훨씬더 많은 도움이 된다고 공식적으로도, 각종 공략으로도 초장부터 많이 퍼져있었어요 | 22.12.12 09:27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75.205.***.***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61.72.***.***
(IP보기클릭)119.203.***.***
소니랑 협업해서 만든게 이거고 엑박쪽은 협업해서 다른 게임 만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오버도스인가 제목이 | 22.12.10 16:52 | | |
(IP보기클릭)61.72.***.***
아니 2개 만들었어요? 그럼 다 맞는거옛네요 머쓱; | 22.12.10 16:52 | | |
(IP보기클릭)180.70.***.***
어제 다른 게임도 살짝 언급 하기는 했음 | 22.12.10 17:31 | | |
(IP보기클릭)116.45.***.***
발표 이전부터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게 소니랑 데스스2 라서 지금까지 공개된 이미지들은 데스스2고, 별개로 마소랑 계약을 맺었다고 하는데 가뜩이나 올해 보여준 게 없는 마소가 공개를 안 하는 거 보면 아직 보여줄 게 없는 개발 초기일 확율이 높을 듯. | 22.12.11 18:35 | | |
(IP보기클릭)211.202.***.***
(IP보기클릭)183.101.***.***
(IP보기클릭)122.35.***.***
(IP보기클릭)180.70.***.***
일단 게임 엔진이 소니꺼고 소니 스튜디오에서 모션 캡쳐 합니다 | 22.12.10 20:53 | | |
(IP보기클릭)221.149.***.***
(IP보기클릭)61.81.***.***
(IP보기클릭)180.70.***.***
엔진이 원래 있던건데 코지마랑 일 하면서 이름만 데시마 엔진으로 바꾼거 일건데요 나중에 협업 형식으로 같이 발전 시킨거고 처음 만들때는 게릴라가 만든게 맞을 겁니다 | 22.12.10 20:56 | | |
(IP보기클릭)118.235.***.***
아닙니다..원래 킬존에서 쓸려고 게릴라에서 개발된 엔진으로 호라이즌 1편만들면서 다듬어지고 완성된 게임엔진임..그때까지는 게릴라가 개발한 엔진이라 특별한 이름이 없었는데.. 코지마에게 Usb에 담아주면서..이름 붙인것임.. 그 엔진으로 개발해서 나온게 쿠팡맨 게임. | 22.12.10 21:25 | | |
(IP보기클릭)61.81.***.***
ㄴㄴ 코지마도 엔진개발에 도움 줬음 | 22.12.10 21:59 | | |
(IP보기클릭)118.235.***.***
무슨 도움을 줬는지 궁금하네요.?? .. 이미 완성되어 있는 엔진 소스를 제공받은건데.. 피드백과 커스텀정도 한거를 협업이라고 부르기에는.. 그걸 도움이라기는..;; | 22.12.10 22:13 | | |
(IP보기클릭)121.125.***.***
데시마엔진은 코지마가 메탈기어만들고있을때 만든 엔진인데 언제 코지마가 도움을...? 코지마는 엔진 이름이랑 로고 그리고 기술지원받은거 말고는 없습니다 | 22.12.11 00:23 | | |
(IP보기클릭)116.45.***.***
최초 게릴라가 만든 엔진이 맞는데 코나미를 퇴사하면서 폭스엔진을 잃은 코지마에게 게릴라가 무상으로 엔진 소스 제공하면서 코지마도 자신의 스튜디오가 가지고 있는 폭스엔진 개발 경험을 공유, 게릴라와 협업 해서 탄생된 게 데시마 엔진임. | 22.12.11 18:48 | | |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121.132.***.***
플레이 자체가 지루했다 그냥 게임이 안 맞으셨던 거 아닐까요? 엔딩 영상이 2시간 인건 진짜 너무하긴 했지만요 ㅋㅋㅋ 그걸 2번이나 본 저는 지인이 엔딩 볼 때 새벽이라 긴급하게 말렸네요 ㅋㅋㅋ | 22.12.10 21:18 | | |
(IP보기클릭)121.125.***.***
코지마 스타일이라 싫어하면 어쩔 수 없습니다.. 아마 2도 같을꺼에요 | 22.12.11 00:26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5.93.***.***
(IP보기클릭)122.44.***.***
전 이번에 ps5로 2회차 하면서 많이 알게 됐네요... 결론적으로 텍스트가 엄청 많지만 다 읽어봐야 이해가 됩니다. | 22.12.11 04:24 | | |
(IP보기클릭)121.125.***.***
(IP보기클릭)106.248.***.***
(IP보기클릭)180.70.***.***
데스스트랜딩은 소니 IP 입니다만... | 22.12.11 18:48 | | |
(IP보기클릭)116.45.***.***
이겜 전작도 그렇고 엑박으로 안나와요. | 22.12.11 19:14 | | |
(IP보기클릭)39.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