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수 전투
도미넌트끼리의 격돌
소환수 vs 소환수 전투를 거대한 스케일로 그려내는 대규모 배틀
소환수 액션
클라이브에 깃든 수많은 소환수들의 힘을 사용하는 하이스피드 배틀
스토리 포커스 모드
본격 액션 배틀을 심플란 조작으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드
이야기의 몰입도가 높아지도록 다양한 서포트 기능 출실
스토리는 차분하게 맛보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추천하는 스토리 포커스 모드
심플한 조작으로 소환수 어빌리티가 발동하고 적의 공격을 자동의 회피하는 등 누구라도 배틀의 쾌감을 맛보여 스토리에 집중이 가능
물론 모든 조작을 플레이어가 직접 행하는 "액션 포커스 모드"도 준비되어있다
2가지 모드는 취향에 맞춰서 언제든지 전환 가능
어빌리티를 강화하라
클라이브가 가진 다양한 어빌리티를 자유롭게 강화
클라이브의 검기와 소환수의 힘은 어빌리티라 불리며, 다종다양하게 존재
어떤 어빌리티를 습득하고 강화할지는 플레이어에게 달려있다
육성에 고민이 생긴다면 일괄습득과 강화 관련 서포트 기능을 활용하자
버디
의지할 수 있는 파트너 토르갈이 배틀을 서포트!
클라이브가 나아갈 가혹한 여정에는 버디로써 토르갈이 따라다닌다
함꼐 적을 공격하거나 회복해주는 등 든든한 서포트를 해준다
또한 토르갈에게 액션을 지시하여 더욱 전략적으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버디
운명을 함께하는 동료들의 존재
스토리 진행에 맞춰서 다양한 캐릭터들이 동료가 되어 함께 싸워주는, 그것이 바로 파티
파티 멤버들은 스토리 진행에 따라서 수시에 바뀐다
동료들은 토르갈과 달리 AI 오토 서포트로 클라이브와 함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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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디자이너가 데메크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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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작에서 소환수 완전 병풍 수준이었는데 이번에는 완전 메인이네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 생각 나고 잼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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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판16은 솔로전투만 있나보다.. 그래도 동료들이랑 엮이는 이야기도 재밌었는데말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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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들은 조작불가구나... 아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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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마지막에 적혀있네요 AI로만 존재하는거같음. 게다가 성장요소는 없이 항상 게스트인뜻 싶습니다..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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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판16은 솔로전투만 있나보다.. 그래도 동료들이랑 엮이는 이야기도 재밌었는데말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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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른직다 아닐까요? | 22.12.09 14: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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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제
아 마지막에 적혀있네요 AI로만 존재하는거같음. 게다가 성장요소는 없이 항상 게스트인뜻 싶습니다.. 아쉽네요. | 22.12.09 14: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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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은 못해도 동료간에 엮이는 이야기는 있겠네요 ㅎ | 22.12.09 14: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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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12.09 14: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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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으로 하는 이상 동료까지 같이 조작하는 건 불가능하죠. 걍 AI로 만족해야..... | 22.12.10 01: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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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작에서 소환수 완전 병풍 수준이었는데 이번에는 완전 메인이네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 생각 나고 잼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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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8817954207
배틀디자이너가 데메크 디렉터 | 22.12.09 14: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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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데메크 생각이 나던데 데메크 디렉터가 관여했군요 ㅋ | 22.12.09 14: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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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들은 조작불가구나... 아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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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지 | 22.12.09 18: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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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체인지 가능한가요? 다행이네요! | 22.12.09 19: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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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도 발매하구 한참동안 녹티스만 플레이어블이었는데 결국 동료들도 다 플레이어블이 되긴 했었죠ㅋㅋㅋ | 22.12.09 23: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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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저런 UI는 배틀이 만만치 않을 때 많이 쓰게 됩니다. 배틀이 상당히 어려운 게임이 될 수도 있을듯. | 22.12.09 14: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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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가 높은 RPG게임이면.. 체력바가 길어서 깍는맛이 보이는게 더재밌다고 느껴지는데.. 어떨지.. | 22.12.09 14: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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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즈 도그마 라고 그러니 버디 시스템이 어떨지 대충 예상이 되네요 | 22.12.09 14: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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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그러면 코옵 요소 기대 해봐도 될런가...? 아... 드도도 1편은 싱글이였지... | 22.12.09 15: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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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실제로 하면 꿀잼일겁니다. 특유의 '어떻게 나는 안맞으면서 효율적으로 팰 수 있을까' 이거 생각하느라 시안성은 볼 겨를도 없을듯. | 22.12.09 15: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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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보인다는데 ... | 22.12.09 16: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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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노무라 테이스트라 파판16은 안그럴 가능성 꽤 높음 파판14도 별로 안그렇고 | 22.12.09 15: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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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판 한국더빙으로 하고 싶네요 근데 한국성우들이 연기력이 구려서 해도 욕먹을듯 칼리스토 처럼 | 22.12.09 15: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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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일뽕 아닐까요 ㅋㅋ | 22.12.09 23: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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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퀘도 이번작은 어떻게 될지 모름... | 22.12.09 16: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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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퀘쪽은, 턴제유지할것같긴합니다. 이쪽은 워낙 팬분들이 보수적이라 해야할지.. 예전 드퀘9때도 액션전투로 처음에 만들다가 팬들 반발로 턴제로 바뀌었던걸 보면. | 22.12.09 17: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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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퀘 막 발표 했을때 전통적인 방식은 아닐거라고 그래서.. 그게 액션인지는 알수 없지만요 | 22.12.09 17: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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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244500 | 22.12.09 17: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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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최근 개인 트위터에서 밝히기로 "물론 액션이 약한 분들도 괜찮을 겁니다"라고 언급하여 액션이 가미된 커맨트 배틀 시스템이 될것임을 밝혔습니다. -아마도 파판 시리즈가 나아가고 있는 액션+커맨드 시스템이 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오 그렇군요. 12탄에서 많은 변화가 잇을모양이네요. 어떤식일지 | 22.12.09 17: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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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판쪽은 이제 턴제는 볼수없을거같아요. 스퀘어 경향을 보면. | 22.12.09 17: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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