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프로젝트'는 공식적으로 사이버펑크 속편, 위처 3부작 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오리온'이라는 코드네임으로 불리는 사이버펑크 2077 후속작은 미국 보스턴에 새로 문을 연 스튜디오인 'CD 프로젝트 레드 북미 아메리카'에 의해 개발될 것이며 "사이버펑크 세계의 완전한 힘과 잠재력을 입증한다"고 회사는 말했다.
"우리의 계획은 확실히 야심차고, 많은 노력과 헌신, 그리고 더 큰 성장을 요구한다"고 CD 프로젝트의 CEO인 '아담 키친스키'는 성명에서 말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보스턴에 새로운 팀을 꾸리는 이유인데, 그 팀은 확장하는 밴쿠버 팀과 함께 우리의 새로운 스튜디오인 'CD 프로젝트 레드 북미 아메리카'를 형성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북미의 인재 풀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CDP는 코드네임 '프로젝트 하다르'로 명명된 이 회사의 원래 IP는 지난해 말부터 인큐베이팅 중이며 현재 소규모 팀에 의해 구상 단계에 있으며 위처 및 사이버펑크 2077과 구별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CD 프로젝트는 위쳐 세계관에 있는 이야기 중심, 단일 플레이어 오픈 월드 RPG인 프로젝트 케니스 메이저리스에서 "전 위쳐 베테랑들이 이끄는 서드파티 스튜디오"와 협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키친스키는 "그룹 외부에서 개발된 첫 번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품질이 사내 생산량보다 뒤처지는 것은 아닙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폴라리스용으로 만들어진 도구 세트와 함께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할 것이다. 곧 추가 발표가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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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더 잘만들듯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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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레드엔진 버렸으니 잘나올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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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별 각개 개발로 aaa급 타이틀 개발기간 단축... 유비소프트가 잘 하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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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이 새끼들 게임은 예판 무조건 안 하고 출시되고 며칠 지나서 확실히 검증되면 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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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펑 솔직히 재미는 있었어... 차라리 그냥 SF판 위쳐3처럼 본인들이 익숙한 형태로 만들었으면 평가 좋았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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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더 잘만들듯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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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ㄲ | 22.10.05 01: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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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쳐~ 얘네들은 특히 초반 입털기의 경각심을 최우선으로 간직한채로 만들테니까요. 기대됩니다 | 22.10.05 09: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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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별 각개 개발로 aaa급 타이틀 개발기간 단축... 유비소프트가 잘 하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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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유비만 아니라 다른 회사들도 각 팀에서 aaa급 여러개 개발하는데요? 누가 모든 역량 모아서 aaa 하나만 만들고 있나요; | 22.10.05 09: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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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레드엔진 버렸으니 잘나올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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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보스턴의 새로운 팀이 만든다하네요 | 22.10.05 01: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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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쳐는 폴란드 스튜디오, 사펑은 북미 스튜디오 | 22.10.05 01: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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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펑 솔직히 재미는 있었어... 차라리 그냥 SF판 위쳐3처럼 본인들이 익숙한 형태로 만들었으면 평가 좋았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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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판매량이 꽤나 되지 않을까요...? 위쳐1,2 때부터 한국 유저들이랑 프랜들리한 관계였기도 했고 | 22.10.05 01: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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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펑 dlc 엔 힘들죠 스탠드 얼론급으로 거의 새게임을 만다는거라 엔진교체란것은.. 사펑2 위처4가 언리얼5로 제작 | 22.10.05 07: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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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이 새끼들 게임은 예판 무조건 안 하고 출시되고 며칠 지나서 확실히 검증되면 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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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명 언급이 있는 걸로 봐서(기존 cdpr이 900명 정도급) 꽤 늘렸거나, 늘릴 예정인 모양. | 22.10.05 02: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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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호야 또 속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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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35 좀 주면.....되지않을까?? | 22.10.05 04: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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