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S4소프트] 페르소나 4 아레나 울티맥스 롤백 넷코드 업데이트 실시 [10]



(480463)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643 | 댓글수 10
글쓰기
|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175.119.***.***

BEST
예전이 쓰이던 지연 빙식은 서로 네트워크 차이가 발생하면 속도를 느리게 해서 동기화 시키는 방식 이였는데 롤백은 말그대로 게임 진행 속도는 그대로 두고 네트워크 발생 하기 전 상태로 되돌려서 동기화 시키는 방식입니다 이 경우는 네트워크 핑 차이가 심하면 게임이 순간 이동 하기도 하는데 핑 조금 낮은 경우에는 거의 발생도 안해서 겜 하기에 훨씬 좋음
22.08.06 15:16

(IP보기클릭)183.109.***.***

BEST
드디어!!
22.08.06 09:54

(IP보기클릭)183.109.***.***

BEST
드디어!!
22.08.06 09:54

(IP보기클릭)122.212.***.***

이게 뭐에요?
22.08.06 11:38

(IP보기클릭)118.235.***.***

화룡™
핑같은거줄여주는거라고들었던기억이? | 22.08.06 11:38 | | |

(IP보기클릭)124.62.***.***

화룡™
핑차이 많이 나는 사람들끼리도 게임이 가능하게끔 완화시켜주는 기능 맞음 | 22.08.06 11:43 | | |

(IP보기클릭)122.212.***.***

루리웹-1574970821
감사합니다 흠 근데 그럼 왜 롤백 넷코드 같은 이상한 이름을 붙이는거지... | 22.08.06 11:47 | | |

(IP보기클릭)118.235.***.***

화룡™
핑 차이로 서로 다른 화면이 보일거 같으면 그 차이를 롤백시켜서 맞추는 방식이라 나름 이름 그대로 ㅋ | 22.08.06 12:27 | | |

(IP보기클릭)59.17.***.***

화룡™
양념치킨을 후라이드치킨이라 뷰를순 없잖아요 | 22.08.06 13:24 | | |

(IP보기클릭)175.119.***.***

BEST
화룡™
예전이 쓰이던 지연 빙식은 서로 네트워크 차이가 발생하면 속도를 느리게 해서 동기화 시키는 방식 이였는데 롤백은 말그대로 게임 진행 속도는 그대로 두고 네트워크 발생 하기 전 상태로 되돌려서 동기화 시키는 방식입니다 이 경우는 네트워크 핑 차이가 심하면 게임이 순간 이동 하기도 하는데 핑 조금 낮은 경우에는 거의 발생도 안해서 겜 하기에 훨씬 좋음 | 22.08.06 15:16 | | |

(IP보기클릭)116.126.***.***

오 드디어
22.08.06 15:13

(IP보기클릭)172.226.***.***

스위치는 안 해주네
22.08.08 01:11


1
 댓글





읽을거리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3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5)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6)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2)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1)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게시판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글쓰기 55139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