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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X소프트] 배틀필드 2042. 3번째 업데이트에서 수백가지 수정 [44]




배틀필드 2042의 3번째 업데이트가 오늘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래는 업데이트 내역 (파파고 번역)


수정, 변경 및 개선 사항

일반

이제 사용자 보고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최근 플레이어 화면에 이전 경기의 모든 사용자가 포함됩니다.

수행하려는 작업(예: "OPEN CONTER", "Call Elevator")을 반영하기 위해 여러 상호 작용에서 기본 "INTRACT" 텍스트를 전환하여 "상호작용"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만화경 서버실 조명 문제 해결

제트 내 산란 중 속도/궤도와 관련된 문제 해결

삽입 중 수평 플라이바이 헬리콥터 애니메이션 개선

차량에서 사망한 플레이어가 레벨 지오메트리에 미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개선 사항

배포 화면 프레젠테이션의 스트리밍 자산 개선

플레이어가 집라인 또는 로프에 너무 가까이 진입한 후 차량에서 내린 후 더 이상 집라인/로프에 끼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입력 단계에서 열린 좌석을 일찍 종료해도 조준 피치가 더 이상 잠기지 않습니다.

삽입 순서 직후에 올바른 시야가 적용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컬렉션 화면이 개선되어 사용하기 쉽고 상호 작용하는 내용을 명확히 알 수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화면을 통해 첨부 파일을 관리하는 방법이 개선되어 로드아웃을 작성할 때 필요한 상호 작용의 수가 줄어듭니다.

플레이어 카드 화면 및 EOR(End of Round)의 개선 사항으로 추가적인 다듬기 기능 제공

잠금 해제된 새 항목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새 마커 추가

기본 메뉴로 들어가고 돌아갈 때 향상된 화면 전환

보고서 흐름 개선, 특히 독성 및 부정행위 보고서 관련

이제 게임 내 스코어보드가 화면 안전 영역 설정에 맞게 적절하게 조정됩니다.

옵션 화면에서 스크롤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고정 인스턴스

화면에 다시 들어갈 때 포커스 버튼이 기억되도록 화면에 포커스 복원 구현

라운드 종료 시 화면에 고정된 시각 효과 유지

코모로즈

CommoRose 오프닝의 응답성 향상

Rush & Breakthrough의 수비수들을 위해 CommoRose에 나타나는 고정된 비활성 목표

Rush에서 공격자를 위해 CommoRose에 표시되지 않는 고정 목표





중매 & 친구



EOR과 메인 메뉴 간의 경험 개선

Matchmaking 안정성 향상 및 Matchmaking 인스턴스 감소 실패

향상된 상호 재생 초대 흐름

친구가 게임에서 사용자의 위치를 더 잘 추적할 수 있도록 리치 존재 여부 업데이트 문제 해결

라운드가 제대로 시작되지 않는 응답하지 않는 게임 상태에 있는 서버를 해결합니다.

PC에 있는 플레이어의 친구 초대 수정

친구 목록이 최신 상태가 아닌 경우 문제 해결





진행 및 잠금 해제



주간 미션을 도입하여 미관상의 잠금 해제를 보상하는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위험 구역의 다크 마켓 크레딧 1000개의 첫 번째 경기 보너스 추가

전반적인 XP/순위 추적 및 안정성 향상

향상된 마스터 순위 추적

플레이어 카드 추적의 안정성 향상

품목의 잠금을 해제하면 품목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필요한 레벨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포털 모음 메뉴에 마스터 배지가 표시되지 않는 버그 수정

엔젤 재보급에 대해 XP에게 제대로 보상을 해주지 않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차량의 3D 미리 보기에 차량 인도 메뉴에 올바른 커스터마이징이 표시됩니다.

새 플레이어 카드 배지 계층에 도달하면 알림이 추가되었습니다.

새 마스터 계층에 도달할 때 알림을 추가했습니다.





렌더링



다양한 시각적 깜박임 및 버벅거림 문제 해결

조준시 물 렌더링 개선(ADS)

VCAR에 대한 정확한 ADS를 제공하기 위해 철광 조준경에 대한 조준 정의

Xbox One 및 PlayStation 4 콘솔에서 이전보다 더 부드럽게 ADS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물 반사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그래픽 문제 해결

진행 중인 경기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의 캐릭터 렌더링 관련 문제 해결

DLSS 구현에 영향을 미치는 아티팩트를 개선했습니다.

엘 알라메인의 오아시스 물에서 고정된 깜박임.

고정된 애니메이션은 때때로 땅에서 무기를 줍는 동안 글리치가 발생합니다.

고정식 항공기는 때때로 잘못된 착륙 기어 시각으로 나타난다.

물 근처에서 촬영할 때 잘못된 총탄 충격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문제 해결

고정 Ju-87 스투카 포좌에서 시각 효과가 비행기와 제대로 정렬되지 않음

AN94에서 PSO-1 스코프를 앞으로 이동하여 유휴 상태에서 화면으로 클리핑하는 것을 방지

여러 PP-29 Weapon Skin에 대한 스킨 문제 해결





지도



모든 맵에 걸쳐 150개 이상의 개별 수정, 작은 변경 및 개선 사항 제공

모든 레벨에서 레벨 지오메트리 문제를 개선하여 플레이어가 끼이거나 갇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여러 산란 문제 해결

렌즈 플레어, 스카이다이빙의 가시 솔기 등 해결된 시각적 결함

수많은 충돌 및 배치 문제 해결

여러 맵의 로컬 오디오 배치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 해결





전장 위험 구역



다크 마켓 크레딧의 시각적 표시 개선

스쿼드 및 플레이어 화면을 수정하여 적 스쿼드 이름 제거

연결된 적 플레이어를 더 이상 표시하지 않도록 점수판을 수정했습니다.

Extraction Zone에 플레어 추가, 플레이어에게 추출 영역을 더 잘 볼 수 있게 하고 추가 커버 제공

초기 Data Capsule에 대한 새 sn 위치 추가

초기 데이터 캡슐에 담을 수 있는 데이터 드라이브 용량 증가

데이터 드라이브 스캐너의 정확성 및 적 식별 능력 향상

두 팀이 동시에 추출할 수 있는 문제 해결

플레이어에게 때때로 검색되지 않음을 알리는 경고 해결

데이터 드라이브 픽업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

사용 가능한 다음 추출점에 대한 거리 판독값을 추가했습니다. 추출점

라운드 끝 카메라 배치 개선

이제 로비의 "수정" 버튼을 누르면 Perk 탭으로 돌아갑니다.

초기 데이터 캡슐은 이제 최대 4-6개의 대항력만 생성합니다.

탈출구 안의 드론은 떠나자마자 파괴될 것이다

적군 분대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경험치 추가

재배치 아이콘은 이제 군인 및 차량 월드 아이콘의 일부입니다.

고정 플레이어들은 때때로 최대 용량 이상의 데이터 드라이브를 픽업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 보너스 XP가 부정확하고 라운드 종료가 올바르게 트리거되지 않은 고정 인스턴스

플레이어가 탭 아웃될 경우 로비에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지 않는 문제 해결

로비 요약 정보의 폭 감소

로비에서 플레이어의 잔액이 변경될 때 애니메이션 및 오디오 큐 추가

로비의 단일 탭에 결합된 전술 항목 탭

로비에 있는 동안 잠금 아이콘 비주얼이 더 선명하게 나타남

플레이어 참가 대기 및 사전 라운드 로비 메뉴에서 종료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로비에서 어떤 전술적 항목을 선택하는지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 해결

라운드 종료 시 목소리가 너무 일찍 끊기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플레이어 추출을 통해 들리는 보이스오버 문제 해결

데이터 드라이브 스캐너의 랜덤 오디오 트리거 문제 해결

스쿼드 탈락 시 누락된 음악 수정





전장 포탈



일시 중지 메뉴에 대한 서버 정보 추가

일시 중지 메뉴에서 서버 보고 지원 추가

서버 관리자가 주기적인 서버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도록 추가 지원

단순화된 서버 설정 화면 설계

일부 Portal 무기를 위해 전력 질주한 후 바로 줌을 하는 동안 발포하려고 할 때 총알이 너무 높게 퍼지는 문제 해결

FFA 게임 모드의 수정자 탭에 잘못 표시된 최대 인간 플레이어 수 수정

로드 중인 포털 맵에 따라 다른 로드 음악을 추가했습니다.

차량에 대해 Max Health 승수를 낮게 설정하면 더 이상 화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포털 내의 항공기가 장착된 미사일과 폭탄을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다음 섹터가 언제 시작될지 보여주는 Rush UI 표시기 추가

여러 발사대(RPG-7, SMAW, Bazooka, Panzerschreck) 재장전 중 시각적 문제 해결



빌더 추가



모든 2042 전체 전투 맵에 대한 러시 게임 모드 레이아웃(포털을 통해)

새로운 공식 차량 팀 데스매치 게임 모드

새로운 공식 Team & FFA Gun Master 템플릿

새 공식 감염 템플릿





규칙 편집기



추가 논리를 적용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무엇으로 죽었는지 탐지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포털 SetTeamId 블록을 AI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





배틀필드: 1942



쌍안경의 고정 관측 문제

M3 하프트랙과 Sd. Kfz 251 하프트랙이 때때로 지형을 침강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9K22 Tunguska-M이 일부 차량의 MG로부터 너무 많은 손상을 입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배틀필드: 배드 컴퍼니 2



M416 재장전 애니메이션 개선

추적기 다트는 이제 태그가 지정된 차량에서 성공적으로 잠깁니다.

확대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박격포 공격을 더 이상 할 수 없습니다.

UAV-1에 대한 추가 튜닝





배틀필드 3



M3A3 브래들리 1차 및 APFSDS-T 쉘이 중단 없이 발사를 계속할 수 있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플레이어가 SOFLAM 및 MAV 가젯을 다시 입력할 때 이전 조준 방향을 유지하는 것을 방지하는 버그 수정

MAV, EOD Bot 및 SOFLAM 가젯이 이미 배치된 후 미리 보기 모델을 표시하는 버그 수정

BF3 돌격 문자를 사용하여 제세동기로 적을 손상/죽이기 위한 새롭고 고전적인 보이스 오버 라인 추가

Mi-28 대혼란과 AH-64 아파치 로켓 포드는 현재 동일한 재장전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제 EOD Bot에 운전자 방향을 지원하는 차량 상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제트기의 체력에 맞게 Su-35BM 플랭커-E의 균형을 재조정합니다.

FGM-148 재블린은 현재 두 가지 뚜렷한 발사 유형을 가지고 있다.

C-RAM 및 Pantsir 고정 시 밸런싱 패스

유도 로켓의 재장전 시간 증가

MAV에 대한 수동적 위치 확인 문제 수정





UX 개선 사항



무기, 차량 및 가젯에 대한 일련의 시각적, 오디오 및 게임플레이 개선

Plus 메뉴 사용자 지정 환경 개선

플레이어 카드 모음 화면에서 해결된 탐색 문제

군인 및 차량의 표시기 색상 손상을 선택하는 새로운 옵션 추가

다음 사이에 손상 표시기 모양 두께를 변경하는 새 십자선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얇은 - 중간 - 두꺼운'

환경 선택의 "접근성" 버튼을 "접근성 & 옵션"으로 대체

옵션 메뉴에서 색상 선택기 미리 보기를 수정하여 실제 색상이 아닌 검은색으로 자주 표시됨

이제 Ping된 개체가 가려져도 계속 표시됨





정복



정복에서 조정된 정보 스팸을 통해 월드 로그에 표시되는 메시지 양을 줄입니다. 특히 플래그 상태 변경에 대한 메시지를 줄여서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도록 했습니다.





돌파구



돌파구를 위한 조정된 캡처 시간

Breakthrough에서 경계를 벗어난 방어자 산란이 개선되어 보다 쉬운 안전한 산란 보장

혁신적인 UI를 개선하여 게임 모드 위젯 형태로 라운드 진행 상황을 더 잘 추적할 수 있도록 지원

스코어보드 내부의 게임 모드 위젯이 섹터 및 공격자 보강에 중점을 두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Breakthrough 및 Rush를 실행하는 동안에만 표시됩니다.

경과 시간이 이제 스코어보드 및 배포 화면 모두에서 추가되고 추적 가능합니다.

티켓이 최초 티켓의 = < 25%일 때 팀 1(팀 1) 점수와 진행 표시줄에 맥동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은 GMW의 HUD, 스코어보드 및 전개 화면에서 러시 및 돌파구에도 나타납니다.

공격 팀이 마지막 섹터에 도달했을 때 UI가 향상되었습니다.

방어 팀이 섹터를 잃었을 때 UI가 개선되었습니다.

라운드 종료 화면에 공격 팀의 점수가 부정확하게 표시될 수 있는 문제 수정





동적 세계 개선 사항



늦은 가입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VFX 관련 문제 해결

경기에 늦게 참가하는 사람을 위해 만화경 브릿지 동작을 올바르게 맞출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리뉴얼 및 오비탈의 늦은 가입자를 위해 파괴적인 사일로 상태를 올바르게 조정하도록 개선

SG-36 Sentry Gun과 엘리베이터의 상호 작용 개선

상호 작용 프롬프트를 위한 삶의 질 수정 및 개선 사항

토네이도 및 연기 시각적 효과 개선

대규모 애니메이션 이벤트로 많은 충돌 문제 해결

위치 기반 모래 폭풍 오디오 환경 개선

파괴 오디오의 개선 사항

자동 도어의 타이밍 조정





HUD



다운 시 50m 이내에서 소생할 수 있는 주변 플레이어를 보여주는 UI 요소 추가

플레이어를 부활시키려는 플레이어가 다운 및 핑을 했을 때 들어오는 부활을 보여주는 UI 요소 추가

탄약이 부족하거나 건강이 좋지 않을 때 50m 이내의 가까운 친근한 선수들이 머리 위에 건강이나 탄약을 제공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자원 아이콘을 보여줍니다.

내비게이션 개선을 위한 빅맵 해상도 향상

적 차량(최대 200m)과 적군(최대 50m)에 건강 막대 추가

이제 모든 플레이어 월드 아이콘이 먼 거리에 걸쳐 확장되어 화면이 어수선해지는 아이콘을 줄이기 위해 멀리 떨어져 있어도 크기가 작아집니다.

부활 시 중단된 플레이어가 부활 완료 전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친숙한 플레이어 아이콘이 때때로 벽 뒤에 숨겨지지 않아 화면이 복잡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작동 중단된 상태일 때 아군 병사들이 파란색 UI 아이콘을 놓치는 문제 해결

여러 명의 군인 또는 차량을 나란히 볼 때 일부 플레이어 이름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HUD에서 화재 모드 아이콘의 가시성 동작을 변경했습니다. 현재 화재 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 경우 기본적으로 화재 모드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동작을 변경하여 화재 모드 아이콘이 항상 보이도록 하거나(화재 모드를 변경할 수 없는 경우에도) 끌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HUD" 옵션 아래에 있는 "화재 모드 표시기"라고 합니다.

HUD에 표시되는 버튼 프롬프트를 비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치유될 때 어떤 플레이어에 대한 메시지 추가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탄약을 받을 때 어떤 플레이어가 탄약을 공유했는지에 대한 메시지 추가

Colorblind 옵션으로 분대원의 IFF 마커가 변경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거리에 걸쳐 IFF 표시의 가시성 향상

낮은 비디오 설정을 사용할 때 IFF 마커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전 Portal 경기를 종료한 후 Portal 게임에 참여할 때 HUD/UI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UI 힌트를 다시 로드하면 4초 후 맥박이 멈춥니다.

HUD에서 버튼 프롬프트를 표시하거나 숨기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HUD에서 반응성 힌트를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재로드, 탄약 부족 등).)

HUD에서 화재 모드 표시기의 프롬프트 및 아이콘의 가시성을 사용자 정의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사용 가능한 경우, 항상 켜짐, ADS만 해당)









봇이 때때로 플레이어를 소생시키지 못하는 문제 해결

향상된 봇 헬리콥터 처리

향상된 봇 전투 행동

향상된 봇 게임모드 동작





오디오



화면 밖에서의 다양한 기능 소리의 신뢰성 향상(리빙, SOB-8 탄도 실드, 플레어, 윙슈트, 낙하산, 차량 매연 배출 및 시스템 수리 등)

거리를 포함하여 플레이어에게 발사하는 적을 위한 향상된 무기 오디오

들어오는 미사일 경고음과 함께 전환된 잠금식 경고음

라운드 종료 시 조정된 오디오

위치를 표시하기 위해 "재생 요청"에 대한 핑 사운드를 추가했습니다.

중단된 친선 선수를 핑할 때 소리 조정

지상 차량 기어 변속 및 서스펜션 소음 개선

차량 상태 불량 시 경고음 및 변속기 소리가 더 이상 반복되지 않습니다.

경고음이 울리고 미사일 경고음이 울립니다.

차량의 손상된 엔진 화재에 대한 오디오가 추가되었습니다.

LCAA Hovercraft가 플레이어보다 뒤처져 있을 때 더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리스트



엔젤



적재 상자

방어구가 필요하고 받을 수 있는 플레이어들은 이제 방어구가 방어구를 아웃라인된 플레이어에게 던져준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주변에 흰색 윤곽이 있다.

Loadout Crate를 사용할 때 4개 이상의 Loadout을 사용할 수 있으면 플레이어가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Loadout Crate의 파괴 및 박리 제거에 대한 시각적 효과 및 광택제

적재 상자에 대한 재보급 작업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이제 적재 상자 간에 공유됩니다.

갑옷을 들 때 독특한 소리를 더했다.

천사의 보급 가방으로 갑옷 자가 적용 기능 추가

이제 높은 건물 아래에 적재 상자를 더 이상 호출할 수 없습니다.

적재 상자를 배치할 때 손동작 애니메이션을 추가

천사의 갑옷과 탄약이 낮은 아군뿐만 아니라 적은 탄약을 가진 아군에게 자동 표적을 공급합니다.





아이리시



Portals SetPlayersSoldier 명령을 통해 아일랜드어로 전환하면 배포 가능한 커버 기능이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 화면에서 찾은 업데이트된 아일랜드어 가젯 미리 보기 비디오

DCS 전개식 커버

DCS 전개식 커버 미니맵 아이콘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DCS 전개식 커버의 전개식 배치에 대한 신뢰성 향상으로 보다 각진 표면에 배치 가능





도저



SOB-8 탄도 방패

SOB-8 탄도 방패가 엘리베이터 안에서 총알을 막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도저가 보리스의 SG-36 Sentry Gun의 표적이 되지 않고 AI가 SOB-8 Ballitic Shield를 장착한 채 사용자를 무시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SOB-8 탄도 실드가 장착된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차량에 탑승할 수 없는 문제 해결

SOB-8 탄도 실드를 장착한 상태에서 회생이 어려운 문제 해결

SOB-8 탄도 실드로 선수를 죽이면 희생자의 도그 태그를 빼앗길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선수들이 방패를 착용한 채 도저스에 의해 난투극을 벌인 후 공중으로 날아가는 문제를 해결했다.

도저가 방어막으로 아군의 테이크다운 킬을 훔칠 수 있는 버그를 고쳤다.

도저의 방패 처짐 피해량 감소

도저의 처짐 피해에서 헤드샷 승수 제거





라오



사이버 워페어 스위트

타겟이 해킹당했을 때 라오의 사이버 워페어 스위트를 위한 짧은 유예 기간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나무 앞에서 운전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차량을 해킹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도움이 될 것이다.

사이버 워페어 스위트가 적수가 없는 상태에서 "적 해킹" 음성을 발생시키는 문제 해결





백씨



EMG-X 스캐너

EMG-X 스캐너에 의해 스캔된 희생자들을 위한 음향 효과 추가

기능 소유자가 보이지 않을 때 AR-Scanner에 대해 누락된 사운드가 수정됨

EMG-X 스캐너는 이제 백 씨의 위나 아래에 있는 표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차량 내에서의 EMG-X 스캐너 사용 비활성화

EMG-X 스캐너의 "목표물 발견" 오디오 효과 수정 20m 이상 대상에서는 작동하지 않음





캐스퍼



OV-P 정찰 드론

사용자가 엎드린 상태에서 OV-P Recon 드론을 전개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적 정찰 드론의 가시성 향상, 이제 조명을 통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OV-P Recon 드론 종료 후 이전 무기로 다시 전환됩니다.

OV-P Recon 드론 EMP 힌트 메시지를 업데이트하여 점화하려면 잠금 설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확히 함

OV-P Recon 드론의 EMP 범위 증가

캐스퍼의 OV-P Recon 드론이 때때로 적의 목표물에 접근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OV-P Recon 드론의 이동 속도 향상

OV-P Recon 드론의 히트박스 크기를 증가시켜 타격하기 쉽도록 합니다.

"근접 드론" 탐지 거리 조정

드론 카메라 뷰 조절 시 점적 영역 크기 조절.





보리스



SG-36 센트리 건

SG-36 센트리 건은 주인이 쓰러졌을 때 대신 주인이 죽으면 파괴될 것이다.

보리스의 SG-36 Sentry Gun이 차량 근처의 목표물을 획득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선댄스



선댄스의 산란 수류탄을 첫 번째 바운스 후 폭발시켜 희생자가 낮은 고도에 던져질 경우 멀리 이동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윙수트

수리 공구를 장착한 상태에서 윙슈트에 들어갔을 때 수리 공구 십자선이 윙슈트에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배포를 취소할 때 문제를 해결한 후 윙수트를 배포하면 비행 중 1p 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 벨트

대상 차량이 대응 수단을 전개하거나 다른 차량을 노린 후 선댄스의 안티-Armor 수류탄이 공중에 정지될 수 있는 문제 해결

선댄스의 스플리터 파편 수류탄이 폭발하기 전에 한 번 튀도록 동작 조절





팔크



S21 시레트 권총

S21 Syrette Pistol의 자력에 의해 대상이 지정될 때 S21 Syrette Pistol에 대한 Lock On 및 Lock Off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체력이 필요하고 체력을 받을 수 있는 플레이어는 주위에 흰색 윤곽이 있어 자력이 아웃라인된 대상을 향해 발사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S21 Syrette Pistol로 치유되는 경우를 위해 힐링 VFX 추가

S21 Syrette Pistol로 치유될 때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피드백 추가





맥케이



그래플링 훅

FOV 설정 변경 후 Graffling Hook 로프가 기기 앞에 잘못 정렬된 문제 해결

카메라가 흔들리거나 애니메이션이 전혀 제공되지 않을 수 있는 그래플링 후크 애니메이션 이후 볼트 고정

그램포의 피해량 감소





차량



미사일 대응책이 먹히지 않아 미사일이 폭발하지 않고 대신 같은 목표물을 재획득하는 고정된 문제

차량에서 하차 위치의 일관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차량의 컨트롤러 진동 개선

MD540 Nightbird Mounted 20mm 대포가 땅에 떨어지는 문제가 해결됨

균형 잡힌 MD540 나이트버드 장착 미니건 누적 및 수렴

AH-64GX 아파치 와치프 & KA-520 슈퍼 호쿰 127mm 반차량 로켓팩 발사시 폭발 임펄스가 없어진다.

LCAA Hovercraft를 운전하는 플레이어가 앞 창문을 통해 총을 쏠 수 없는 문제 해결

F-35E 팬서 수리 시스템 기능이 커스터마이징에서 누락됨

차량 부스트를 토글 또는 유지로 설정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유리에 부딪혔을 때 차량이 이중으로 손상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TOW 미사일 발사체 비행 거동 개선

공격용 헬리콥터 반차량 로켓의 폭발 충격 제거로 차량 충돌 사고 발생

차량이 때때로 세계 지오메트리에 고착되는 고정 사례

레인저가 파괴되었을 때 쓰레기 인형이 되는 것을 막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레인저를 파괴하는 게 더 자연스러워 보일 거야

레인저가 다운된 후 불러들인 플레이어와 연결이 끊기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일부 휠 차량이 후진 해제 시 계속 뒤로 롤링하도록 고정됨

차량에 대한 FOV 속도감 조정

육상 차량은 바퀴의 전부 또는 대부분이 지면과 접촉하지 못하게 만드는 것 위에서 주행할 때 때때로 "고착"될 수 있다. 이제 정상적인 스로틀과 스티어링 입력을 통해 이러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쉬워집니다.

차량에서 사망했을 때 고정식 킬 카메라가 지하로 이동함





무기



적에게 발사할 때 시각적 타격을 등록하지 못하게 하는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참고: 추가 개선 사항은 아직 조사 중입니다.

다른 제품보다 ADS 시간이 더 빠른 8배 스코프 수정

고정식 M44 리볼버에 여분의 탄환을 장전하여 6발이 아닌 5개의 탄환을 장전할 수 있다.

군인이 차량에 타고 있다가 해킹을 당해 총을 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수류탄 투척 후 무기 지연으로 스위치 감소

40mm 언더배럴 어태치먼트로부터 탄약과 속사수류탄을 무제한으로 보유할 수 있는 공격장치 수정

40mm AP 발사체가 더 이상 근접 표시등을 잘못 표시하지 않습니다.

탄약은 이제 40mm 언더배럴 부착물과 그 탄약 유형에 공급될 수 있습니다.

PK-A 및 Kobra에서 조정된 리티클 위치와 밝기로 광학 장치 사용이 용이합니다.





NTW-50



차량에 대한 NTW-50의 효과 감소

안티 마티엘 라운드 매거진 크기가 5로 증가함

무거운 차량에 대한 반물질 라운드 손상 승수

모든 차량에 대해 낮아진 반물질 중탄 피해 승수





가젯



플레이어가 차량에 탑승할 때 가젯은 더 이상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중지하지 않습니다.

기기들은 파괴되기 보다는 엘리베이터와 함께 움직일 것이다.

칼 구스타프, RPG, 와일드캣 AA 미사일, 볼트 미사일 탄막은 만약 그것들이 불타버렸을 경우 차량에 다시 잠기지 않을 것이다.

플레이어에게 반동하는 대신 수류탄이 창문을 통과할 수 있도록 오비탈의 유리 조정





CG 무반동 M5



SOFLAM 지정기를 통해 잠겼을 때 CG Recoilless M5가 적의 공중 차량에 잠기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고 대응책을 전개했다.

적절한 게임플레이 기능/타이밍을 보다 효과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조정된 레인지 파인더 및 무반동 M5의 비행 시간 정보





C5 폭발물



움직이는 차량에서 C5폭탄을 터뜨리려 할 때 C5폭발 손상이 간혹 일정하지 않은 버그를 고쳤다.

C5 폭발성 서버 및 클라이언트 위치가 올바르게 동기화되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반응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C5 폭약의 전개 시간을 조정하고 폭발을 허용하기 전에 지연 시간을 줄였습니다.





SOFLAM 지정자



확대/축소된 동안 다른 가젯으로 전환할 때 화면에 시각적 SOFLAM 지정자 UI 요소가 계속 표시되는 문제 해결

SOFLAM 지정자의 도구 설명 텍스트가 잘못 정렬되도록 수정했습니다.





대전차 기뢰



차량 내부에서 배포할 때 지뢰 및 기타 전개 장치가 음향 효과를 유발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의료 상자 및 탄약 상자



최대 HP일 때 의료 상자 치유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한 문제 해결.

투척 및 주소 지터의 애니메이션에 맞춰 조정된 의료 및 탄약 상자 궤적

Medical 및 Ammo 배치의 대응성 향상. 그들을 선택한 후 훨씬 더 빠르게 던지는 것이 가능해졌다.

Ammo 상자에서 가젯을 다시 공급할 때 재공급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연기 수류탄



연기 수류탄의 폭발 동작을 변경했습니다. 폭발하기 전에 한 번 튀어 올라갑니다.

연기 수류탄이 총알이나 폭발에 의해 파괴될 수 있는 문제 해결

적의 전문가의 연기 수류탄이 투척되었을 때 VO가 트리거되지 않는 문제 해결





조각난 수류탄



미니맵과 같은 HUD의 특정 요소 아래에 수류탄 경고 아이콘이 그려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수리 도구



수리 도구가 차량을 향하지 않은 상태에서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수리 공구를 개선하여 보다 빠르게 장비를 갖추고 보관할 수 있도록 지원





삽입 비콘



삽입 비콘을 선택하면 소리가 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EMP가 삽입 비콘에서 산란을 차단합니다.

삽입 비콘을 던진 후 배치하기 전의 지연 시간 단축





FXM-33 AA 미사일



FXM-33 AA 미사일 재장전 음향 효과는 이제 재장전 애니메이션에 적합할 것이다.

FXM-33 AA 미사일 장전기의 애니메이션 확장





병사



한 손 및 두 손 가젯에 대한 턴 인 플레이스 애니메이션 추가

허공에 다리를 매달고 장난을 치는 것은 당신을 그 물체에서 밀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을 교정할 시간을 허용한다.

멀리서 저품질 애니메이션을 통해 전문가를 볼 수 있는 발생 감소

다리가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넘어질 때 다리 자세 조절

수영 시 군인 애니메이션을 조정합니다.

전문가를 위한 다양한 시각적 조정 및 수정 사항

선수들이 얇은 표면에 엎드려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다. 그들은 이제 표면이 충분히 크지 않으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수영할 수 있는 버그를 고쳤다.

고정된 분실 무기는 물에서 육지로 이동할 때 애니메이션을 전개합니다.

미끄럼틀을 탈 때 병사가 땅을 제대로 따라가지 못하는 문제 해결

웅크리거나 엎드린 자세에서 일어서려고 할 때 점프를 잡고 있으면 점프가 완충되는 문제 해결

경사로에서 엎드린 자세에서 위아래로 충분히 볼 수 없는 문제 해결

FOV가 기본값보다 높을 때 캐릭터 핸드가 래더와 접촉하지 않는 문제 수정

사다리 위에서 머리가 없는 자신의 1인칭 몸을 볼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항상 순회 스프린트 옵션을 설정하면 플레이어가 원하는 속도로 횡단 스프린트를 수행할 수 없는 문제 해결

수영 중 스프린트를 횡단하려다 잘못된 수영 애니메이션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인칭 병사가 올바른 스프린트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특정 차량용 무기가 낙하산을 손상시켜 병사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문제를 고쳤다.

회전을 멈췄는데도 3인칭 애니메이션이 회전 루프에 걸릴 수 있는 문제 해결





멜리



적에게 테이크다운 소리가 나는 타이밍 조정

다른 플레이어의 근접 공격 관찰 시 무기 전환 속도 향상

플레이어를 멀리할 수 있는 범위가 줄어듭니다.

당신은 더 이상 사다리를 오르는 군인에게 테이크다운을 할 수 없습니다.

탑승자가 없는 경차는 이제 차량을 살짝 밀어도 차량이 정체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난투극을 하다가 가끔 공중에서 토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모든 각도에서 작동하지 않는 엎드린 적에게 고정된 테이크다운

계단에 엎드려 있는 적을 쓰러뜨리는 동안 애니메이션 문제 해결

움직이는 플랫폼에 서 있는 플레이어의 카메라 버그 수정

물속에서 근거리 공격이 플레이어를 망가뜨릴 수 있는 버그 수정

선수들이 사다리를 타고 뛰어내려서 속도를 낼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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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 44
    1


    (5179387)

    106.101.***.***

    BEST
    수백가지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내놓지를 말았어야 하는거 아냐?
    21.12.02 08:36
    BEST
    똥게임이 사후 지원으로 갓겜된거는 노맨스카이만 기억남. 이말은 노맨 스카이급 사후지원 안하는이상 똥겜은 아무리 뜯어 고처도 똥겜이라는 소리.
    21.12.02 08:45
    (5365397)

    211.36.***.***

    BEST
    와 진짜 얼리엑세스 그 자체 맞네
    21.12.02 08:38
    BEST
    이걸 겜 팔고 한다고? ㅋㅋㅋㅋㅋ
    21.12.02 08:48
    (1257290)

    115.137.***.***

    BEST
    사람 다 나가서 역량은 바닥인데 벌여놓은건 산더미니 이 모양 이 꼴이지 ㅋㅋ
    21.12.02 08:44
    BEST
    수백가지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내놓지를 말았어야 하는거 아냐?
    21.12.02 08:36
    (60680)

    211.192.***.***

    이쯤되면 이쪽 계열 회사들 전부 얼리액세스 수준으로 게임 만들어서 일단 팔아보고 욕 먹어본 다음에 고쳐주겠다 수준인데?
    21.12.02 08:38
    BEST
    와 진짜 얼리엑세스 그 자체 맞네
    21.12.02 08:38
    (1257290)

    115.137.***.***

    BEST
    사람 다 나가서 역량은 바닥인데 벌여놓은건 산더미니 이 모양 이 꼴이지 ㅋㅋ
    21.12.02 08:44
    BEST
    똥게임이 사후 지원으로 갓겜된거는 노맨스카이만 기억남. 이말은 노맨 스카이급 사후지원 안하는이상 똥겜은 아무리 뜯어 고처도 똥겜이라는 소리.
    21.12.02 08:45
    결혼=새우튀김=1만7천원
    근데 배필3,4도 출시 초기엔 2042보다 심할정도로 버그가 심했음 근데 지금은 수작소리를 들을정도니 다이스 사후지원이 그렇게 나쁘다고 보긴 어려움 | 21.12.02 17:07 | | |
    BEST
    이걸 겜 팔고 한다고? ㅋㅋㅋㅋㅋ
    21.12.02 08:48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통 픽스 목록이 이 정도가 되면 저것들 모두가 완전히 고쳐졌으리란 기대는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것들 중 두어개 이상은 비슷한 상황에서 유사한 형태로 발생하는 경우가 분명 있을 겁니다.
    21.12.02 08:48
    (72555)

    1.243.***.***

    차라리 제대로 만들고 내놓던가.. ㅡㅡ;; 이러다 또 할인하겠네.. 에휴...
    21.12.02 08:48
    반값세일하지않는한 다시 안들어간다 -_-.. 12만원 물릴뻔했네..(얼액으로 70시간정도.,. 하다가 도저히 답없어서 환불함..)
    21.12.02 08:51
    브레이크스루 옥상거점 안내려줘....?
    21.12.02 08:53
    요즘 트렌드인가 일단 게임 내놓고 욕먹으면 고치기?
    21.12.02 08:53
    진짜 요즘 개발기간이 부족한가.. 왜케 죽도밥도아닌거 내서 그담에 만들라하냐..
    21.12.02 08:56
    Gta랑 같이 버그 누가 더 많이 패치하나 내기 중인 듯
    21.12.02 08:56
    3만필드정도되면 살지거민해줄게ㅋㅋㅋㅋ
    21.12.02 09:00
    루리웹-4877097062
    아직 세일 안하는게 신기 | 21.12.02 09:01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340088336
    차차 될거임 | 21.12.02 12:56 | | |
    (1095507)

    221.14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340088336
    한 1년은 지나야.. | 21.12.02 17:50 | | |
    맵들보면 분명 콜업 워존 인기에 지들도 배틀로얄로 만들고 그러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배틀필드 컨텐츠로 방향을 바꿔 돌린거같음 대기화면부터 뭔가 배틀로얄 대기화면 같은...
    21.12.02 09:00
    이정도를 한번에 고친거 보면 또다른 버그가 못해도 수십개는 나올꺼같은대
    21.12.02 09:02
    지금 알파 테스트 인거죠?
    21.12.02 09:09
    요즘 트렌드가 버그픽스로 스크롤테러인가봅니다 ㄷㄷㄷㄷ
    21.12.02 09:17
    평소의 배필이네
    21.12.02 09:25
    다이스 직원 방송에서도 직접 C5드론 쓰는거 보고 그냥 드론 고칠 생각이 없는걸로.....
    21.12.02 09:33
    (56452)

    118.235.***.***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길., 응원합니다 📣
    21.12.02 09:36
    싸펑 발매 초반 패치노트 보는 기분이다… 싸펑이 진짜 안좋은 사례를 남긴거 같음.
    21.12.02 09:38
    저걸 다 피드백 받고 했다기엔 기한이 말이 안되고 그냥 개발중에 출시한거네
    21.12.02 09:38
    (1167968)

    175.126.***.***

    저번 패치가 스프레드와 호버크래프트를 제외하면 그리 만족스럽지가 못했는데 이번 패치로 얼마나 고칠수 있을지 지켜봐야겠군
    21.12.02 09:41
    최적화 패치 없네 아무의미없음 지금 pc유저 다 빠지는중임 엔진 로우레벨 패치라 건들지도 못하는듯 주변적인것들 깔짝거리다가 우린 할거 다 했는데? 하고 빠지겠지 역대급 망작
    21.12.02 09:50
    고치면 저기서 또 버그 생길텐데 ㅋㅋㅋㅋ 얼리억세스 게임을 풀 프라이스 받아 먹은 EA가 제일 나쁜놈임
    21.12.02 10:06
    줘도 안해 개똥겜 문닫자 배필
    21.12.02 10:10
    제 값주고 다 산 내가 멍청이...
    21.12.02 10:32
    (1255577)

    220.70.***.***

    걍 니들이 맨날 자랑하는 파괴 시스템으로 건물 좀 처날리게 좀 해줘 제발 뭔 맵에 똥싸개들이 드글 드글 하게 옥상만 몇개인지 모르겠다
    21.12.02 10:37
    나도 얼티 사고 일단 140시간 플탐은 나옴 원초적인 재미만 있을뿐 배필의 장점은 0.1% 맛만 나는 수준임 알파 베타 테스트 다 해봤지만 지금 고칠게 한두가지가 아님 최소한 정상화는 반년, 맵이나 배필 다워질라면 1년 이상은 걸림
    21.12.02 11:05
    (5434497)

    106.102.***.***

    숙성필드
    21.12.02 11:10
    (5494263)

    121.162.***.***

    얘들 유일하게 정직한건 버전 밖에 없는거 같다 0.2 던가 0.3 이던가
    21.12.02 11:51
    패치되면 10시간 찍먹 해봐야겠네요
    21.12.02 12:01
    (4710428)

    175.195.***.***

    기본이 안된 게임 맞네.
    21.12.02 12:45
    링크 안됨
    21.12.02 12:51
    빠르게 ea 엑세스로 넘어갈듯 한데... 그때나 해봐야것다...
    21.12.02 12:54
    (4980094)

    170.130.***.***

    반년뒤에 패치 다 끝나면 사던가 게임페스 들어오면 해야지 ㅋㅋㅋ
    21.12.02 13:22
    구매할때 신중히 해야할 때가 왔다 이젠. 발매 첫날부터 게임한다고 상주는것도 아니고 구매자도 현명해져야지 언제까지 당하기만 할건가. 팔고보자는 식이 사펑으로 충분히 가능성을 입증했고 장사꾼들이 마다할 이유가 없다. 사는놈이 심사숙고해서 함부로 못팔게 하는수 밖에... 그렇게 당하고도 장사꾼믿고 예구 신나게 해주면 절대 안고쳐진다 이제
    21.12.02 13:41
    카이노르
    악성 빠들 때문에 절대 고칠수 없을듯~ 특히 블... | 21.12.02 14: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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