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이터 시리즈」와 「코드 베인」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진 시프트가 월드 와이드를 위한 새로운 액션 RPG를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회사가 직접 게재한 채용 정보를 통해 드러났으며, 모집 직종은 프로그래머와 프로젝트 매니저, 게임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등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Unreal Engine에서의 게임 개발 경험이 자격 조건 중 하나입니다.
갓 이터 시리즈와 코드 베인의 제작을 총괄하는 요시무라 히로시 디렉터는 지난해 12월, 4Gamer와의 인터뷰에서 미공개 타이틀을 개발 중이지만 현재는 어떤 작품인지 밝힐 수 없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 원문 링크)
월드 와이드를 위한 새로운 액션 RPG 개발 스태프
모집 직종
프로그래머, 프로젝트 매니저, 그 외 게임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모델링 디자이너, 모션 디자이너, 이펙트 디자이너, 기술 아티스트, 사운드
응모 자격
・ 게임을 좋아할 것
・ 1 타이틀 이상의 개발 경험이 있을 것 (미공개 타이틀도 가능)
・ Unreal Engine을 이용한 타이틀 개발 경험자 환영
・ 근무지로 출퇴근이 가능할 것
필요 서류
・ 이력서
・ 직무 경력서
・ 직종에 따른 기획서 및 포트폴리오 샘플 소스 코드 등 기술을 PR 할 수 있는 자료 (있는 분에 한해)
・ 희망하는 업무와 합류 가능한 시기
*자세한 내용은 출처 링크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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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이젠 모르겠다. 갓이터 오리지널 부터 갓이터3,코드베인 다 샀는데 2는 무료 업뎃+확장판 없음 이라고 해놓고선 유료 스토리 DlC 처내고 레버 확장판을 내놓지 않나 모바일로 새다가 3만든다고 홍보해서 기대했는데 같은 게임 만들어서 좀 도전해보고 싶은지 본작팀은 소울라이크류 만들러가고 갓이터3는 외주 줘놓고 ㅈ망해버림 그 후 코드베인 나올때 '그래...그래두 이거라도 사서 응원해줘야지'하면서 일반판,한정판 정가주고 삼 겜 자체는 못만들지 않았고 걍 할 만 했는데 뿅뿅 본편 스토리 중간인가 말에 '짜잔 사실은 갓이터와 같은 세계관 이였습니다'하는거보고 뿅뿅 오만 정 다 떨어짐 진짜 뿅뿅 다른게임 만들고 싶어했다면서 같은 세계관 게임? 장난하냐? 갓이터3 망쳐놓고 이게 뭐하는 짓이지? 뿅뿅 차라리 DLC스토리에서 세계관 확장하는 식으로 나왔으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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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는 주인공이 주인공같지않고 주변 npc가 더주인공같은거가 싫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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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도 코도베인처럼 완성도 떨어지는 게임 만드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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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낭비에 코도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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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대신 후반부에 공기던 주인공이 주인공할때 뽕차는 게 있긴 함 근데 코드베인은 그것도 없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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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이젠 모르겠다. 갓이터 오리지널 부터 갓이터3,코드베인 다 샀는데 2는 무료 업뎃+확장판 없음 이라고 해놓고선 유료 스토리 DlC 처내고 레버 확장판을 내놓지 않나 모바일로 새다가 3만든다고 홍보해서 기대했는데 같은 게임 만들어서 좀 도전해보고 싶은지 본작팀은 소울라이크류 만들러가고 갓이터3는 외주 줘놓고 ㅈ망해버림 그 후 코드베인 나올때 '그래...그래두 이거라도 사서 응원해줘야지'하면서 일반판,한정판 정가주고 삼 겜 자체는 못만들지 않았고 걍 할 만 했는데 뿅뿅 본편 스토리 중간인가 말에 '짜잔 사실은 갓이터와 같은 세계관 이였습니다'하는거보고 뿅뿅 오만 정 다 떨어짐 진짜 뿅뿅 다른게임 만들고 싶어했다면서 같은 세계관 게임? 장난하냐? 갓이터3 망쳐놓고 이게 뭐하는 짓이지? 뿅뿅 차라리 DLC스토리에서 세계관 확장하는 식으로 나왔으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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엌 ㅋㅋ | 21.04.10 18:39 | | |
(IP보기클릭)207.244.***.***
보아라! 안개너머의 세상이 어떤 세상인지! (어흥-----!!) 알겠느냐 , 여기 있는것자체가 안전한거다! , 레알 환상적인 스토리라인ㅋㅋㅋㅋ | 21.04.10 18: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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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먼저 발표한 코드베인보다 나중에 발표한 갓이터가 먼저나옴 ㅋㅋㅋㅋ | 21.04.10 19: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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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안개 밖 세상이 갓이터 세상인거였어요 ????? 와 레알 소름 ㄷㄷㄷ 갓이터3 사두고 안 하고서 코드베인부터 엔딩 봐가지고 아 이거 코드베인 후속작 나올 법한 떡밥인가? 했는데 ㄷㄷㄷ | 21.04.10 19: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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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한 건 아님. 그냥 그런 식으로 떡밥 몇 개 뿌려놓긴 했는데 그걸 갓이터 스토리랑 엮어서 생각하면 미싱 링크가 꽤 있어서.. 대충 평행세계 갓이터랑 이어진 세계가 코드 베인이라 생각하면 됨, 현재까지는. 오피셜 나온 것도 없어서 | 21.04.10 19: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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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렇군요 얘네 시리즈는 코드베인으로 처음 접해서 평가에 비해 생각보다 엄청 재밌게 해가지고 차기작 기대했는데 이런 스토리가 있었군요 ㄷㄷ | 21.04.10 19: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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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낭비에 코도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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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웃으면 안되는데...-.,-; | 21.04.10 22: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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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는 주인공이 주인공같지않고 주변 npc가 더주인공같은거가 싫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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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그냥 심부름꾼이라 별로였어요 | 21.04.10 18: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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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이 멍해진다
그 대신 후반부에 공기던 주인공이 주인공할때 뽕차는 게 있긴 함 근데 코드베인은 그것도 없더라... | 21.04.10 19: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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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게 하긴 했는데 스토리 중심에 주인공이 없는 건 공감... 클라이막스 직전에 주인공이 한마디 하는 거 듣는 것도 처음에나 뽕이 차지.... | 21.04.10 19: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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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베인이 그런거 대충짐작이감. 이거 스토리 보면 싱글 게임 만들다가 노선 멀티로 간게 눈에보임. 아마 처음에는 주인공 그 검은 머리로 했다가 이야기 괴도 수정한게 눈에 보임. 주변인물이 주인공만 병풍 취급하는거며, 주인공 관련된 걸로 제대로된 이야기 하는 애가 초반에 나오는 죽는 녀석하고 그 빌런인줄 알았던 애랑 주인공 파트너 말고는 주인공 변화에 관심이 없더라 | 21.04.10 20:21 | | |
(IP보기클릭)182.227.***.***
주인공 벙어리라 더 그런 느낌이 들음. 본인 의견은 하나도 없고 고개나 끄덕이고.... 그래서 개인적으로 쓸데 없이 커마 많고 음성 대사 없는 게임 별로 안 좋아함. | 21.04.10 22:16 | | |
(IP보기클릭)223.39.***.***
케릭터가 플레이어 자신이란 감정이입때문에 일부러 대사 별로 벙어리로 만든다는데 gta온라인도 그렇고 팬텀페인도 그렇고 이입은 커녕 그냥 벙어리 사이코패스 살인마에 비중 공기밖에 안되는듯한 | 21.04.11 16:17 | | |
(IP보기클릭)182.227.***.***
개발사가 떠드는거 이제 거의 개소리라고 보면 됨 몰입감과 공포감 극대화를 위해 1인칭 개발 했다고 하는데 그게 사실이면 전세계적으로 적어도 공포매니아 중에서는 1인칭 싫어하는 사람이 없어야 함. 근데 1인칭 게임 나오면 항상 댓글은 1인칭이냐 3인칭이냐 전쟁터죠. 그리고 3인칭 선호자가 압도적으로 많고요. 저또한 1인칭 게임 어지러워서 5분도 못합니다. 몰입도랑 전혀 상관 없음. 그냥 취향 타는 시점일 뿐 1인칭은 그런 것보다는 개발비 절감의 이유가 더 큼. 주인공 캐릭터가 벙어리면 감정이입이 잘된다는 소리는 또 누가 퍼트린건지...ㅋㅋ 1인칭 = 몰입감 상승에 이어 완전 말도 안되는 논리. 개발사들 개발비는 아끼고 싶은데 별 핑계 없으니까 이상한 말은 잘 만든다니까 ㅎㅎ | 21.04.11 18: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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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우지망생
전 제돈주고 사서 욕했습니다 | 21.04.12 01: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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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들의 싸움은 지금부터야! 앤딩은.... 물론 게임성은 O버튼이 부서지게 재밌게 했습니다. 직접 매달려서 절단으로 부파하고 묶고 잡아당겨서 테이크 다운 하고. 제대로 후속작 나왔으면... | 21.04.11 15: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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