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 인터렉티브의 CTO Maurizio de Pascale의 커멘트
"우리는 히트맨을 '라이브 게임'으로 보고 있으며, 1월 20일 출시일은 여정의 시작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이 게임을 작업할 것이며,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할 것입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S,의 GPU는 레이 트레이싱에 하드웨어 지원을 하고 있어서 대단합니다. 우리는 이미 Glacier 엔진이 레더러에서 RT 기술을 작업하기 시작했으며, 최적의 시간에 준비가 되었다고 판단되면, 우리는 분명 엑스박스 시리즈 X|S 하드웨어로 이 기술을 제공할 것입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S 콘솔에 대해
"새로운 엑스박스의 파워로 개발팀이 원래 의도했던 것과 동일하게 화면상에서 우리의 게임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CPU 사이클의 부족 또는 하드웨어의 낮은 입출력 대역폭으로 인한 타협이나 제한없이 말이죠."
"새로운 콘솔에서 우리가 추가한 향상된 부분들은 플레이어가 이전 세대의 히트맨2에서 봤던 것을 넘어서 우리 시뮬레이션에 디테일을 향상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각 위치에 있는 NPC들은 더 많은 숫자가 더 빠른 주기로 업데이트되며, 옷자락은 더 많이 움직이며, 파괴된는 부분에서 더 많은 파편과 조각들을 사용합니다."
"우리의 많은 소스 데이터는 이미 4K를 준비해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해상도와 프레임을 높이는데 더 집중할 수 있었지만, 이전 세대 하드웨어에서는 분명한 이유로 스케일을 줄여야 했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S 하드웨어에서, 우리는 마침내 원본 텍스터의 추가적인 디테일의 이점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P보기클릭)221.153.***.***
엑박쪽 뭐 해준다고 하니 뿔난 미노타군...
(IP보기클릭)210.121.***.***
불편할 이유는 엑박 잘되면 배아픈거 말고 뭐 있겠나요 ㅋㅋㅋㅋ
(IP보기클릭)121.165.***.***
출처만 다른 기사는 보도자료 복붙한 기사들이나 그런거고. 저건 엄연히 원 소스가 xbox wire고 그 기사를 웹진에서 요약하고 자기들 의견 덧붙인 기사들 더 생기는 것도 엄연히 정보 중에 하나인데. 왜 갑자기 중복기사니 어쩌니 하는 이야기가 나오죠? 그리고 이런식으로 재생산 되는 기사들이 여기 정보게시판에 올라오는 게시글의 대부분인데 뭐가 심기가 불편해졌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IP보기클릭)223.38.***.***
죄수번호가 남의 집에 감 놔라 배 놔라 뭔 오지랖이야..? 비판 포인트도 잘 못 찍었지만 꼬우면 본캐로 비판을 하던가 비겁하게 뒤에 숨어서 분탕질이나 치는 주제에
(IP보기클릭)175.209.***.***
레이트레이싱이 적용된 그의 머리를 사이드미러로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IP보기클릭)211.246.***.***
(IP보기클릭)8.47.***.***
(IP보기클릭)119.203.***.***
(IP보기클릭)221.167.***.***
30~40프레임 예상 | 21.01.25 14:54 | | |
(IP보기클릭)211.36.***.***
해상도를 좀 많이 낮추면? | 21.01.25 14:54 | | |
(IP보기클릭)121.153.***.***
1440p로 내리지 않을까요? | 21.01.25 14:55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11.51.***.***
DLSS는 엔비디아 쪽 기능이라 적용될 일은 없죠 암드가 비슷한 기능을 만들어주길 | 21.01.25 17:44 | | |
(IP보기클릭)210.183.***.***
마소에서 준비중아닌거요 | 21.01.25 19:46 | | |
(IP보기클릭)14.48.***.***
Direct ML 이라고 dlss에 대응되는 기술을 MS에서 준비한지 꽤 됐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dlss는 별도의 장치까지 그래픽 카드에 달려있는 거고 Direct ML은 그런건 아닌지라 성능이 어느정도일진 모르지만 기대중인 기술이긴 하죠. | 21.01.26 10:15 | | |
(IP보기클릭)112.154.***.***
(IP보기클릭)220.158.***.***
친플스 게임은 맞는게 PC VR 소스코드 다 남아있고 심지어 터치컨트롤러 지원하는데도 pc판에서 VR 사용못하게 막아 놓았음 | 21.01.25 17:04 | | |
(IP보기클릭)110.70.***.***
친 플스는 맞지 | 21.01.25 19:44 | | |
(IP보기클릭)59.19.***.***
(IP보기클릭)222.105.***.***
ShineOfDark
1080p60으로 나올꺼면 대부분 rt빼고 4k60 즐길듯 | 21.01.25 15:27 | | |
(IP보기클릭)49.143.***.***
(IP보기클릭)61.45.***.***
(IP보기클릭)121.134.***.***
조만간이라는 것은 번역 오류입니다. 이 기사는 인터뷰 내용이 정리되어 있어서, 보충 기사로 올려보았습니다. | 21.01.25 15:14 | | |
(IP보기클릭)61.45.***.***
11. 중복 정보 게시물 금지 합니다. 같은 기사를 주소만 다르게 되어 있다고 다른 게시물로 인정 하지 않습니다. (포털 마다 다른 주소의 기사라도 같은 내용이면 같은 정보) 정보게시판 통합 공지입니다. | 21.01.25 15:24 | | |
(IP보기클릭)121.165.***.***
루리웹-7096737729
출처만 다른 기사는 보도자료 복붙한 기사들이나 그런거고. 저건 엄연히 원 소스가 xbox wire고 그 기사를 웹진에서 요약하고 자기들 의견 덧붙인 기사들 더 생기는 것도 엄연히 정보 중에 하나인데. 왜 갑자기 중복기사니 어쩌니 하는 이야기가 나오죠? 그리고 이런식으로 재생산 되는 기사들이 여기 정보게시판에 올라오는 게시글의 대부분인데 뭐가 심기가 불편해졌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 21.01.25 15:49 | | |
(IP보기클릭)221.153.***.***
루리웹-7096737729
엑박쪽 뭐 해준다고 하니 뿔난 미노타군... | 21.01.25 15:52 | | |
(IP보기클릭)210.121.***.***
Kalixer
불편할 이유는 엑박 잘되면 배아픈거 말고 뭐 있겠나요 ㅋㅋㅋㅋ | 21.01.25 15:54 | | |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7096737729
죄수번호가 남의 집에 감 놔라 배 놔라 뭔 오지랖이야..? 비판 포인트도 잘 못 찍었지만 꼬우면 본캐로 비판을 하던가 비겁하게 뒤에 숨어서 분탕질이나 치는 주제에 | 21.01.25 17:05 | | |
(IP보기클릭)59.9.***.***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75.209.***.***
레이트레이싱이 적용된 그의 머리를 사이드미러로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IP보기클릭)39.7.***.***
악마다 악마..... | 21.01.25 22:08 | | |
(IP보기클릭)182.210.***.***
(IP보기클릭)126.233.***.***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65.***.***
xbox wire라고 엑박 커뮤니티 블로그 같은 곳에서. 시리즈X|S용 게임들 출시하는 개발사와 인터뷰하는 내용이 소스라서 그렇습니다. 여기서 향상되었다 가능하게 되었다 이런 뉘앙스는 전부 전세대와 비교해서 말하는거지 ps5같은 타기종과의 비교를 말하는게 아닙니다. 홍보용 블로그라서 늘 비슷한 레퍼토리이고 하고요. | 21.01.25 17:2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