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전한 오픈월드, 스카이림 보다 훨씬, 훨씬 더 거대하다. (아주 다른쪽으로 더 거대하다. 좀 더 제대로 된 표현은 밀도적이고 동시에 더 대비적이라 할수 있겠다.)
- 이오라의 리빙 랜드가 주 무대
- 월드의 반응성, 조명과 차세대 AI 시스템, 물리에 집중 (마법 시스템의 물리효과가 특히 주목됨)
- 실시간 날씨 시스템 (안개가 매우 중요한 실시간 요소로 작용, 강은 특별한 마이크로 물리효과를 가짐)
- 매우 진보된 캐릭터 크리에이션 툴
- 모드 지원(Xbox에서도 완전지원)
- 매우 많은 팩션들이 존재하고 스카이림 보다 다양한 접근이 이뤄짐
- 컴패니언 소유 가능 (아우터 월드와 다름)
- 스토리셋: 다가오는 티러니의 위협에 대항 (이전 스토리와 독립적)
- 보스가 계획돼 있고 매우 매우 거대할 것
- 신들은 게임에서 특별한 발언권을 가짐
- 상징적 랜드마크, 스태츄, 건물들에 초점
- 두 개의 대도시와 수 많은 작은 도시들이 있고 야생과 강, 산, 폐허를 포함하는데 집중
-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크리쳐 로어를 전적으로 존중하며 새로운 추가가 있음
- 대화의 다채로운 표현
- "게임 내 누구든 죽일 수 있다"는 옵션을 고수할 예정
- 100명 가량의 인원이 2년간 작업중 (7개월 간의 프리프로덕션에선 더 작았음), 총 2년 7개월을 지나는 중
- 이미 풀 프로덕션 돌입
- 개발팀 지속 성장중
- 목표: 2022년 말/2023년 초
개발 과정 중 일부 변동 가능
*ResetEra는 소스가 옵시디언/인엑자일의 테크니컬 어시스턴트라고 밝혔습니다.
*유출이지만 루머와 다름없으니 가볍게 보시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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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 있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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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시디언 하고싶은거 다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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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림이 정말 업계에 충격적이었나보다. RPG게임 나온다 할때 기준점을 스카이림으로 잡는 게임들이 제법 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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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오@.@ 모드 지원이 관심이 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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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니들은 일단 게임 나오기전까지 안믿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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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뇨 뚱이라니까요
돈이 있으니까 | 20.10.18 12: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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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 : ㅋ | 20.10.18 13: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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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시디언 하고싶은거 다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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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림이 정말 업계에 충격적이었나보다. RPG게임 나온다 할때 기준점을 스카이림으로 잡는 게임들이 제법 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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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려 야숨 조차도 스카이림 영향을 받았죠. 아마 제가 알기로 닌텐도 감독이 젤다 만들면서 다른 게임 영향 받았다고 밝힌건 스카이림말고 없었던걸로. | 20.10.19 01: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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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오@.@ 모드 지원이 관심이 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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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본문에 반영했습니다. :) | 20.10.18 13: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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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니들은 일단 게임 나오기전까지 안믿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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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지원 안해도 누군가는 모드로 만들듯.. | 20.10.18 13: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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