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 및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헬블레이드 : 세누아의 희생은 20명의 개인 개발팀과 함께 소규모의 집중적인 팀이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면서도 영향력 있는 게임을 제공할 수 있음을 입증하였고,
이것이 닌자 시어리 전체에 걸쳐 적용되고 있는 철학이며, 모든 새로운 프로젝들을 결합한 팀들은 여전히 하나의 전형적인 AAA 게임보다 작을 것이다.
→ 각각의 게임은 예술, 디자인 및 기술을 새로운 영역으로 끌어들이는 완전힌 새로운 경험을 시도할 것이며, 하나의 개발 우산 아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이 새로운 개발 모델의 이름을 드레드노트(Dreadnought)라고 부르며, 헬블레이드에서 했던 것처럼 우리는 당신이 어떤 일이 있어도 모든 개발 여정에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함.
→ 우리는 새로운 부름과 창조적인 위험을 감수하고, 다른 사람들이 똑같이 하도록 고무시키는 새로운 소명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기 새로운 몇 년동안 우리를 정의할 새로운 프로젝트가 바로 헬블레이드 2 : 세누아의 전설이다.
→ 헬블레이드 1편인 우리에게 정신병에 대한 매우 개인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맞추었지만, 이번 헬블레이드 2편은 '광기와 신화, 신, 종교'를 어떻게 형성하는지
보여주기 위해서 3가지 중점을 통해서 만들어졌고, 우리의 목표는 오래된 신화나 신화에 버금가는 경험을 하는 것이다.
이 개발팀은 AAA 표준에 의해 여전히 작음 헬블레이드 1편 팀의 두배 크기이지만, 소규모 팀이 절차 기술과 스마트 도구를 사용하여 여전히 훌륭한 일을 성취할 수 있음을
증명하는 것을 목표로 함.
→ 인사이트 프로젝트 문샷(뜻 : 달 탐사선 발사) 프로젝트와 비슷하고 몰입적인 게임 경험 내에서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성공적인 전략을 주고, 일상 생활에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기를 희망하며, 그 과정에서 새로운 제어 인터페이스, 게임플레이의 심리학을 연구하고 게임이 달성할 수 있는 것의 외부 범위를 탐구할 것이라고 함
→ 마라 프로젝트는 실제 정신적 테러의 기초적인 근거 없는 표현이 될 것이며, 가능한 연구 및 인터뷰와 직접 설명에 크게 의존한 마음의 공포를 재현할 것이라 한다.
그 중심에는 그것을 움직이는 캐릭터가 있다고 한다. 게임은 하나의 캐릭터와 하나의 위치만을 제공하는데 실험적인 프로젝트이자, 새로운 몰입형 스토리텔링 매체가
될 수 있는 쇼케이스라고 한다.
→ 닌자 시어리는 E3 2018에서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로 인수되어 퍼스트 파티에 합류되었고, 우리를 특권적 지위에 놓았다.
이에 우리는 닌자 시어리의 개발인력을 최대 120명까지 채용 및 영입하여 모든 업무를 마무리했고, 블리딩 엣지에 발매 준비에 있다.
이제 우리는 자신의 프로젝트를 디자인하고 지휘할 수 있게 되었고, 새로운 임무를 중심으로 스튜디오로 만들었다고 한다.
(IP보기클릭)6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