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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갓 오브 워는 많은 보스전을 계획했지만 삭제되었다 [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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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IP보기클릭)59.5.***.***

    BEST
    근데 이해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되는 게, 갓옵워는 편하게 4라고 불리지만 사실 ps2 갓옵워1 처음 나왔을 때처럼 아예 새로운 플랫폼으로 새로 만든 거라 뭐 재활용 할 것도 없이 다 맨땅에 헤딩한 결과물이기에 보스가 당연히 적을 수 밖에 없었떤 거 같음 다음작은 갓옵워2처럼 보스전 다양해지리라 믿습니다 ㅎㅎ
    19.01.17 14:55

    (IP보기클릭)211.221.***.***

    BEST
    죽을뻔한 아이피 힘들게 살려낸것이니 차기작에선 이번에 못한것들 전부 넣어주길 바라봅니다.
    19.01.17 14:58

    (IP보기클릭)223.62.***.***

    BEST
    이미 예전 기사에 언급이 있었죠. 멀리 보이는 거대 독수리같은 놈인가..그놈도 삭제되었고..
    19.01.17 14:55

    (IP보기클릭)220.93.***.***

    BEST
    레이드 수준으로 만들었었나 차기작에선 더 많이 즐길수있으면 좋겠네요
    19.01.17 14:54

    (IP보기클릭)211.255.***.***

    BEST
    dlc로 내려다 너무 방대해서 차기작으로 넘어갔다던대요
    19.01.17 14:56

    (IP보기클릭)220.93.***.***

    BEST
    레이드 수준으로 만들었었나 차기작에선 더 많이 즐길수있으면 좋겠네요
    19.01.17 14:54

    (IP보기클릭)211.36.***.***

    차기작은 오래걸리니 Dlc로 내줘요~~
    19.01.17 14:55

    (IP보기클릭)211.255.***.***

    BEST
    SNOW-I
    dlc로 내려다 너무 방대해서 차기작으로 넘어갔다던대요 | 19.01.17 14:56 | | |

    (IP보기클릭)223.33.***.***

    琴梨코토리
    차기작 나온다는 소식이 있었나요?(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19.01.17 16:28 | | |

    (IP보기클릭)211.255.***.***

    소리센세
    루리에 인터뷰 번역글이 올라왔었어요 골자가 제가 적은 댓글 내용이었구요 | 19.01.17 16:53 | | |

    (IP보기클릭)211.59.***.***

    琴梨코토리
    와 ㄹㅇ 마인드 좋네요 dlc장사 안하고 바로 차기작이라니 ㄷㄷ | 19.01.18 01:56 | | |

    (IP보기클릭)223.62.***.***

    BEST
    이미 예전 기사에 언급이 있었죠. 멀리 보이는 거대 독수리같은 놈인가..그놈도 삭제되었고..
    19.01.17 14:55

    (IP보기클릭)118.238.***.***

    moonbangoo
    그놈 보고 잡을수있나.. 하고 봤더니 못잡는 거였음. | 19.01.17 15:07 | | |

    (IP보기클릭)121.140.***.***

    moonbangoo
    헬하임에 흐레스벨그?였던 거 같네요. 멀리서 보기에는 누가봐도 이 지역 보스였는데... | 19.01.17 15:21 | | |

    (IP보기클릭)223.62.***.***

    moonbangoo
    그 새랑 싸우는거 진짜 기대했는데 ㅠㅠ | 19.01.17 19:35 | | |

    (IP보기클릭)112.161.***.***

    moonbangoo
    그 새 보고 '헬'이라고 불렀던거 같기도.. | 19.01.17 20:41 | | |

    (IP보기클릭)59.5.***.***

    BEST
    근데 이해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되는 게, 갓옵워는 편하게 4라고 불리지만 사실 ps2 갓옵워1 처음 나왔을 때처럼 아예 새로운 플랫폼으로 새로 만든 거라 뭐 재활용 할 것도 없이 다 맨땅에 헤딩한 결과물이기에 보스가 당연히 적을 수 밖에 없었떤 거 같음 다음작은 갓옵워2처럼 보스전 다양해지리라 믿습니다 ㅎㅎ
    19.01.17 14:55

    (IP보기클릭)113.10.***.***

    ㅂㅣ추
    원래 이름도 사실 그냥 (뉴)갓오브워죠 | 19.01.17 15:11 | | |

    (IP보기클릭)219.251.***.***

    ㅂㅣ추
    갓옵1은 이거보다도 더 절망적으로 보스가 적었던걸로..이것도 색놀이 한거 제외하면 적어지겠지만요 ㅋㅋ.. | 19.01.17 15:35 | | |

    (IP보기클릭)39.7.***.***

    밥상뒤엎기
    헛소리ㄴㄴ | 19.01.17 15:39 | | |

    (IP보기클릭)113.10.***.***

    시드몰
    ?? 뭔헛소리 갓오브워4 아니고 갓오브워 맞다구요 | 19.01.17 15:40 | | |

    (IP보기클릭)113.10.***.***

    시드몰

    | 19.01.17 15:46 | | |

    (IP보기클릭)61.43.***.***

    ㅂㅣ추
    ?? 캐릭의 감정이나 상황 설명을 따로 할 필요가 없었던게 시리즈물의 장점입니다 갓오워는 기존 시리즈를 전혀모르면 재미가 반감되는데, 이 이유는 캐릭터의 내면을 게이머들이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서 주인공에 대한 감정과 성격 그리고 상황을 굳이 디테일하게 보여주지 않아도 전작의 기반으로 충분히 이해하고 넘어간다는 거죠. 일단 시리즈물이고 외전이다보니, 스토리텔링과 캐릭 설명 연출을 일단 먹고 들어가는데 이게 무에서 유를 창조했던 1이랑 동급으로 판단하면 안되죠... | 19.01.17 15:48 | | |

    (IP보기클릭)202.14.***.***

    울랄라울라숑숑
    무대가 바뀌면서 전작에서 계승된게 크레토스 뿐인데 그 크레토스까지도 과거만 빼놓고 새로 구축한 수준 아닌가여. 분노로 가득한 복수의 화신이 침착하고 무뚝뚝한 영감이 됐던데. | 19.01.17 16:36 | | |

    (IP보기클릭)221.167.***.***

    ㅂㅣ추
    하지만 갓옵워 3에서 창렬해졌죠... 그러니 다음편이 더 풍성해질거란 기대는 안하는게 정신건강상 이로울듯.. | 19.01.17 16:39 | | |

    (IP보기클릭)61.43.***.***

    액체고양이
    무뚝뚝한 영감이기만 해서는 감동을 못느끼죠 부모를 죽인 본인이 자신의 아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는 점에서 색다르게 느끼는거고 대단하게 느끼는거죠. | 19.01.17 16:41 | | |

    (IP보기클릭)125.129.***.***

    보스전이 살짝 아쉽긴 했음...그래도 진짜 재미있게 했네
    19.01.17 14:56

    (IP보기클릭)210.94.***.***

    그렇게 줄여서 탄생된것이 색깔놀이군..
    19.01.17 14:56

    (IP보기클릭)126.205.***.***

    첫 보스전 내내 입이 다물어지지 않아서 이해는 간다
    19.01.17 14:57

    (IP보기클릭)59.151.***.***

    틀은 잡혔으니 1편과 비슷한 시간과 예산으로도 2편은 더 괜찮게 나올듯....
    19.01.17 14:57

    (IP보기클릭)119.192.***.***

    2편에서는 20마리 이상 넣어주길
    19.01.17 14:58

    (IP보기클릭)1.247.***.***

    루리웹-3709102741
    싫어~ 힘들어! | 19.01.17 15:48 | | |

    (IP보기클릭)211.221.***.***

    BEST
    죽을뻔한 아이피 힘들게 살려낸것이니 차기작에선 이번에 못한것들 전부 넣어주길 바라봅니다.
    19.01.17 14:58

    (IP보기클릭)116.38.***.***

    위탁의제왕
    죽었달까 은퇴하려 했지만 복귀시켜버린 케이스가 아닐지... | 19.01.17 18:36 | | |

    (IP보기클릭)211.221.***.***

    바규령
    ??? : 이만 은퇴할까 합니다. 하지만 윤허하지 아니하였다. ㅋㅋㅋ | 19.01.17 19:05 | | |

    (IP보기클릭)223.39.***.***

    확실히 비슷한 몹들의 색깔놀이가 있던 점이 아쉬웠었음 다음작에서는 보스랑 몬스터 종류들이 더 다양했으면 좋겠네요
    19.01.17 14:58

    (IP보기클릭)110.70.***.***

    소니에서 투자 엄청 하겠네 복붙 보스는 이제 안나올듯
    19.01.17 14:59

    (IP보기클릭)39.7.***.***

    차기작에서 아홉세계를 모두 다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었으면 좋겠음
    19.01.17 14:59

    (IP보기클릭)223.62.***.***

    근데 보스전하나 만드는데 18개월씩이나 걸리나요? 너무 긴거같은데
    19.01.17 15:00

    (IP보기클릭)58.234.***.***

    기반을 잘다졌으니 차후작에서 기대합니다 ㅎㅎ
    19.01.17 15:01

    (IP보기클릭)175.193.***.***

    색깔놀이보다는 보스 많은게 더 나을거 같은데 쩝
    19.01.17 15:02

    (IP보기클릭)211.36.***.***

    예고편 생각하고 뱀이랑 언제 싸우나했는데 ㅎㅎ 후반은 좀 지루했음. 난이도 최하로 했는데도 후반부 선상 전투는 하~~ 마지막 반전이 살렸지만...
    19.01.17 15:04

    (IP보기클릭)118.45.***.***

    그래서 트롤 색깔놀이로 채워넣었구나... 진심 보스전 스케일이 이 게임의 장점 중 하난데 좀 실망했음
    19.01.17 15:04

    (IP보기클릭)118.45.***.***

    루다
    또 트롤이야? 하고 이제 다른 놈 나오겠지 하면 어김없이 또 또 트롤 나오고 | 19.01.17 15:04 | | |

    (IP보기클릭)183.108.***.***

    이번에 대박났으니 개발진도 보강해서 차기작은 멋진 보스 많이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이번작 메인 보스가 적어서 아쉬웠지 퀄리티는 정말 좋았어요
    19.01.17 15:04

    (IP보기클릭)211.104.***.***

    자랑이다 다른 게임들은 그럼 뭐냐니까
    19.01.17 15:05

    (IP보기클릭)223.62.***.***

    후속작에서 기대합니다
    19.01.17 15:08

    (IP보기클릭)183.109.***.***

    개발기간도 엄청 길었는데 아쉽네 차기작은 언제 나올려나
    19.01.17 15:10

    (IP보기클릭)59.151.***.***

    eeeiii
    어센션이 2013년 갓 오브 워가 2018년작이라 5년이면 길어보이지만, 갓옵3 디렉터가 데스티니 비슷한거 만든다고 2년동안 400억 날려먹고 취소된 프로젝트가 중간에 있었기 때문에 갓 오브 워의 실제 개발기간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 19.01.17 15:34 | | |

    (IP보기클릭)130.69.***.***

    죄수번호-503716
    진짜 골로 갈 뻔하다가 제작진이 사랑과 노력으로 살려낸 둠(리부트)도 있죠. 완전 썡으로 갈아엎고 준비 기간 합해서 거의 7년 가까이 개발한 걸로... | 19.01.17 16:53 | | |

    (IP보기클릭)110.46.***.***

    다음작은 몹 돌려막기 줄이고 색깔 놀이도 그만 좀 빠른 이동도 지원해주면 좋을 듯 어차피 눈속임 로딩인 주제에 신전 거쳐서 가야하는 거 핵불편 했음
    19.01.17 15:10

    (IP보기클릭)99.242.***.***

    싱귤레러티
    그게 빠른이동이지 뭐임 ㅋㅋ 위쳐 같이 로딩 스크린동안 벽지만 보고 있는거 보다는 훨씬 괜찮던데 | 19.01.17 15:46 | | |

    (IP보기클릭)110.70.***.***

    싱귤레러티
    ㅋㅋㅋㅋㅋㅋ 로딩을 없애라는 얘기인가요? 진짜 혁신이네요 | 19.01.17 20:23 | | |

    (IP보기클릭)110.46.***.***

    fjlkjlk
    빠른 이동을 로딩 없애달라는 신박한 개념으로 이해하는 사람이 있네 ㅋㅋ 100명의 게이머를 붙잡고 오픈 월드 게임에서의 빠른 이동의 의미를 물어보세요 누가 님처럼 생각하는지? 지역 이동하는데 있어 의미 없는 중간 거점을 강제로 거치게 하는 걸 없에 달라는 겁니다 필드에서 비전투 중, 스토리 진행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편하게 거점 이동이 가능하게요 호제던 식 이동 방식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 19.01.17 20:57 | | |

    (IP보기클릭)39.7.***.***

    싱귤레러티
    그럼 뭐가 불편했나요? 지루한 로딩대신 중감거점에서 이야기 들려주면서 흐름이 끊기지않게 해주고, 중간 거점에서 가만히있어도 앞에 게이트 생기고 그냥 들어가면됩니다. 맵이 크지도않고 호제던처럼 이동할때마다 지루한 로딩 기다리는것보다 훨씬 나은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 19.01.17 21:33 | | |

    (IP보기클릭)110.46.***.***

    fjlkjlk
    호제던 ssd 달고 로딩하면 갓옵워 ssd 로딩보다 대체로 짧거나 비슷하다고 생각하고요 이동마다 거점 거치고 꾸역꾸역 문 열고 들어가서 바닥에 나무 다리 생기는 거 봐야하고 원하는 이동 장소 돌려서 선택하는 거 까지 고려하면 소비되는 시간은 더 길어져요 그리고 빠른 이동 로딩 중에 스토리 썰 잠깐 풀어주는 위쳐 방식을 택하면 그닥 지루할 것도 없고요 그렇게 쓸모 없이 소비되는 시간도 아깝고 중간 거점 거치는 게 개인적으로 불편하다는 말입니다 제가 하면서 계속 불편해던 점을 개선하기 바란다는 글에 뭔 실드를 이렇게 치고 불만이 많네 어쩌네 하면서 ㅋㅋㅋ 거리는지 ㅉ | 19.01.17 21:39 | | |

    (IP보기클릭)110.46.***.***

    fjlkjlk
    그런데 빠른 이동을 로딩 없애달라고 이해한 부분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없으시네요? ㅎㅎ | 19.01.17 21:40 | | |

    (IP보기클릭)110.46.***.***

    fjlkjlk
    좋아하는 게임 덮어 놓고 죽어라 빨아대면 산타모니카에서 돈이라도 줍니까? | 19.01.17 21:41 | | |

    (IP보기클릭)39.7.***.***

    싱귤레러티
    구역이동은 빠른이동이 아니구요 다른 공간입니다. 전체 맵 켜보세요. 헬하임이나 알프하임이 표시되는지.. 애초에 갓오브워는 오픈월드라고 하지 않습니다. 감독이 직접 언급했구요. 그저 유저들 사이에서 세미 오픈월드라는 말을 만든겁니다. 돌문 들어서면 가만히 기다려도되고 이야기를 듣고있으면 저절로 게이트 생겨서 이동하면되는데 그걸 눈속임 로딩이라며 불편하다 하시니 저로서는 로딩을 불편해하는걸로 느낄 수 밖에 없네요. 최대한 로딩구간도 재미있게 해주기위해서 노력했는데도 모두를 만족시키지는 못하나보네요. | 19.01.17 21:49 | | |

    (IP보기클릭)110.46.***.***

    fjlkjlk
    구역 이동, 빠른 이동 말장난 하지 마시고요 헬하임 알프하임 오픈되는 시점에서 전체 맵에 탭 형식으로 추가하면 되는 간단한 문제입니다 그냥 아무 장소에서 이동하는 게 불가능할리 없는데 위에서 말한대로 그 불편한 과정을 매번 거치는 게 저는 불편했다는 겁니다. 님은 그게 배려라고 생각하고 만족했을지 모르겠으나 저는 불편했다고요 | 19.01.17 21:52 | | |

    (IP보기클릭)110.46.***.***

    fjlkjlk
    이미 해금된 장소를 맵 열어서 장소 선택하고 바로 로딩 시작하는 게 빠를지 중간 거점 꾸역꾸역 거쳐서 가야하는 게 빠를지는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답이 쉽게 나오리라 생각하는데 사람마다 생각은 다른 거니 서로 만족감이나 불편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달랐다는 정도로 마무리하도록 하죠? | 19.01.17 21:55 | | |

    (IP보기클릭)39.7.***.***

    싱귤레러티
    ㅋㅋㅋ 그럴거면 빠른이동도 그냥 그 자리에서 바로 가능하게 해달라고 하시죠. 이해가 안가는건 호라이즌도 특정 장소에서만 빠른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로딩이 걸리는건 똑같구요. 님이말하는 매번 똑같은 기다림이 특정장소에서 로딩 기다리는 다른 게임 로딩이랑 똑같은겁니다. 맵에 탭형식으로 추가하면 님이원하는곳에서 바로 로딩없이 이동하던가요? 눈속임이라고 부정적으로 보시니 그걸 로딩이라고 생각을 안하시는거죠. | 19.01.17 22:04 | | |

    (IP보기클릭)39.7.***.***

    싱귤레러티
    레데리2하셨으면 패드 집어던지셨겠어요 ㅋㅋㅋㅋ | 19.01.17 22:05 | | |

    (IP보기클릭)110.46.***.***

    fjlkjlk
    갑자기 상관 없는 레디리 가져와서 비아냥 대지 마시고요 레데리2도 비슷한 이유로 불편했고 모드로 개선 가능한 pc판 나오기 바라고 있습니다 정신 승리가 하고 싶으신 모양인데 밑에 아무 글이나 쓰고 원하는 대로 하세요 할 말 다 했으니 그만 대꾸하도록 하겠습니다 | 19.01.17 22:08 | | |

    (IP보기클릭)39.7.***.***

    싱귤레러티
    호라이즌 얘기하시길래 레데리2 얘기한거에요~ | 19.01.17 22:10 | | |

    (IP보기클릭)39.7.***.***

    싱귤레러티
    ㅋㅋㅋㅋ 갓오브워 죽어라 빠냐 산타모니카에서 돈주냐 얘기하시는 님은 쓸데없는 얘기가 아닌가보네요. 내로남불인가요? | 19.01.17 22:15 | | |

    (IP보기클릭)220.76.***.***

    fjlkjlk
    싱귤레러티 저분은 아마도 돌문 지나는 걸로 다른 영역간의 돌문도 좀 연결했어야 하지 않나 이런 거 같은데요. 사실 영역이동이 단순한 이동이 아니라는 건 스토리상에 계속 나오는 내용이고, 사실 영역 이동을 자주 하게 되는 게임도 아니어서 개인적으로는 한번도 귀찮다는 생각을 한 적은 없네요. 처음에는 돌문 들어가서도 열심히 달렸다는..ㅋㅋ 로딩시간에 로딩이 아닌 척 하는 연출은 갓오브워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좋은 장치였다고 생각됩니다.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 크레토스가 죽었을 때 다시 시작되는 구간도 굉장히 가까워서 좋았고요. | 19.01.18 11:59 | | |

    (IP보기클릭)113.10.***.***

    그것은 후속작을 위해서
    19.01.17 15:11

    (IP보기클릭)99.3.***.***

    트롤 피니쉬만 여러가지였어도 진짜 불만 안 했을 것 같음
    19.01.17 15:12

    (IP보기클릭)130.69.***.***

    irwin
    색놀이는 둘 째치고 마무리가 전부 짜부라 아쉬움. ㅠㅜ | 19.01.17 16:53 | | |

    (IP보기클릭)110.70.***.***

    irwin
    공감합니다. 잡몹이나 색깔트롤들은 타게임들과 비교했을때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유독 갓옵워가 질타를 많이 받는거같네요. 오히려 피니쉬 모션들이 다양하지 않은거 같아서 아쉽더라구요. 똑같은 종류의 몹 피니쉬 모션을 다 똑같이 만들었어야하나 싶네요 ㅠ | 19.01.17 20:26 | | |

    (IP보기클릭)112.161.***.***

    최근해본 겜중 전투는 따라올 게임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저건 그냥 입터는걸로 밖에 안보인다. 제대로된 보스전은 낯선남자랑 발키리여왕 말고 뭐 있었나 싶을정돈데 한5개 만들고 3개 처냈나? 트롤은 보스라고 하기엔 패턴이 너무 단순하고 그 커다란 드래래곤은 폭탄던져서 잡는거 보고 캐실망.
    19.01.17 15:15

    (IP보기클릭)219.251.***.***

    여캐만이살길이다
    급식 형제 두명도.. | 19.01.17 15:37 | | |

    (IP보기클릭)110.70.***.***

    여캐만이살길이다
    형제랑 용가리 다크엘프있잔슴 | 19.01.17 15:57 | | |

    (IP보기클릭)110.70.***.***

    여캐만이살길이다
    트롤도 계속 나와서그렇지 처음 등장할때 보스전으로 포함됩니다. | 19.01.17 20:18 | | |

    (IP보기클릭)218.238.***.***

    후속작 생각도 해야죠~ 갓오브워하면서 이번에 진짜 제작진들이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이게 그나마 게임 규모를 축소한 거였군요 ㄷㄷㄷㄷ;; 차기작은 더욱더 기대됩니다!!!
    19.01.17 15:15

    (IP보기클릭)175.223.***.***

    차기작은 보스 존나 많기를 다 좋은데파워레인저 트롤이제일 아쉬웠음
    19.01.17 15:25

    (IP보기클릭)220.82.***.***

    보스몹은 그정도면 충분하니 잡몹들 종류나 늘려줘
    19.01.17 15:25

    (IP보기클릭)14.89.***.***

    게이머들은 원래 개발의 현실적인 어려움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징징대죠
    19.01.17 15:26

    (IP보기클릭)110.46.***.***

    양철북
    개똥게임을 만들어 팔아도 개발의 현실적인 어려움을 유저가 고려해야 하니 단 하나의 불만 표출도 하면 안 되겠군요? 그것도 내돈 내고 구매한 게임을? 루리웹 보면 진짜 개오지는 대단한 소비자들 많은 거 같네요 ㅎㅎ | 19.01.17 15:31 | | |

    (IP보기클릭)14.89.***.***

    싱귤레러티
    개똥게임은 징징대셔도 돼요 | 19.01.17 15:34 | | |

    (IP보기클릭)110.46.***.***

    양철북
    결과물은 비록 개똥게임이 됐을지언정 개발자들은 제작 단계에서 현실적인 어려움에 무조건 직면하게 될 텐데요 | 19.01.17 15:35 | | |

    (IP보기클릭)14.89.***.***

    싱귤레러티
    머 어쩌라구요 ㅋㅋ | 19.01.17 15:36 | | |

    (IP보기클릭)110.46.***.***

    양철북
    개소리 작작하라는 거죠 ㅋㅋ | 19.01.17 15:37 | | |

    (IP보기클릭)14.89.***.***

    싱귤레러티
    네 첫글에 징징댄다고 표현해서 찔리셧나본데 앞으로 계속 징징대세요~ | 19.01.17 15:39 | | |

    (IP보기클릭)110.46.***.***

    양철북
    징징징징징징 ㅋㅋ | 19.01.17 15:41 | | |

    (IP보기클릭)14.8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호에에에에에엥ㅋ
    글쎄요 전 개발자가 아니라서 잘... | 19.01.17 15:42 | | |

    (IP보기클릭)14.8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호에에에에에엥ㅋ
    본인들은 한다고 했는데 결과물이 못나온경우죠 설마 똥겜만들고싶어서 만들겠어요? | 19.01.17 15:42 | | |

    (IP보기클릭)223.38.***.***

    토르랑 오딘은 나올줄 알았는데
    19.01.17 15:29

    (IP보기클릭)175.213.***.***

    진짜 락스타게임마냥 자본+지네 게임잘팔린다는확신이 있지않은이상 무턱대고 오랜시간 큰돈들여서 못만들죠
    19.01.17 15:32

    (IP보기클릭)175.223.***.***

    암튼 플스겜 짱임
    19.01.17 15:35

    (IP보기클릭)175.22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BlackJaguar
    극공감 ㅠㅠ 색놀이는 너무했음 | 19.01.17 15:37 | | |

    (IP보기클릭)220.88.***.***

    후속장 빨리 내줘~~~
    19.01.17 15:37

    (IP보기클릭)211.36.***.***

    발키리가 제일 지겨웠음 한두마리도 아니고 똑같은놈을 몇번이나 싸우는건지 ...
    19.01.17 15:41

    (IP보기클릭)117.111.***.***

    유일한 단점이 저거였는데 차기작은 더 과감하게 투자하겠지?
    19.01.17 15:43

    (IP보기클릭)218.239.***.***

    이거도 미완성작이였나보네.. 어쩐지 보는데 맨날 똑같은 몹만 튀어나와서 지루하더만
    19.01.17 15:48

    (IP보기클릭)218.239.***.***

    발키리나 좀 줄이지 너무많아서 지겹더라
    19.01.17 15:49

    (IP보기클릭)223.38.***.***

    슈뢰딩거의김도머리카락
    원래 신화에 9명이 나오는거라 줄이기도 애매함 | 19.01.17 16:36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9.19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문포용지

    이거랑 포세이돈이 기억에 남네요. | 19.01.17 17:14 | | |

    (IP보기클릭)122.45.***.***

    개인적으로 잘만든 겜은 맞으나 한편으론 과대평가 된 겜이라고 생각 첫 보스전 연출에선 입이 떡벌어졌지만 그게 다 였음 그 이상의 전율은 클리어 하는 순간까지 없었고 가면 갈 수록 지루해졌지 차기작에선 몹 종류 다양하게 뽑아주고 스토리에 긴장감 좀 더 키워서 몰입감 유지 좀 잘되게 해줬으면 좋겠음
    19.01.17 16:08

    (IP보기클릭)116.35.***.***

    루리웹-2401811951
    낯선남자가 쩔긴했죠 난이도도 초반이라 높았고 | 19.01.17 18:52 | | |

    (IP보기클릭)119.201.***.***

    아쉽긴 하지만 게임이 줜나 재밌으므로 이해가 됨
    19.01.17 16:19

    (IP보기클릭)220.83.***.***

    보스전뿐만 아니라 니플하임, 무스펠하임 등 미완성 느낌이 좀 납니다
    19.01.17 16:20

    (IP보기클릭)223.33.***.***

    토르랑도 싸워보고 싶었는데 아쉽군요ㅠ
    19.01.17 16:29

    (IP보기클릭)223.38.***.***

    어센션 이후 개발하던 게임 취소하고 노선 돌려서 망하면 스튜디오가 망할 위기였으니 막 넣고 싶어도 예산 문제 시간 문제 등등이 겹쳐서 어쩔 수 없었겠죠. 메타 93점 뜨는거 보고 눈물 흘리던 코리 발록 보고 그동안 맘고생이 심했구나란게 딱 느껴지던데 흥행했으니 차기작엔 갓오브워2 처럼 포텐 터트릴거라 기대합니다
    19.01.17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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