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리샵,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아이코 오디오(iKKO Audio)’ 포터블 DAC/AMP 2종과 이어팁 3종 런칭

조회수 1616 | 루리웹 | 입력 2022.11.25 (09:02:26)
[기사 본문]

- 합리적인 가격, 탁월한 성능의 제품으로 사운드의 질을 높여

- 11월 24일부터 12월 4일까지 런칭 기념 20% 할인 진행

 

img/22/11/25/184ac16cc4eafd4.jpg

[iKKO Audio] 포터블 DAC/AMP ‘Zerda ITM02’ (사진제공=셰에라자드)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 schezade.co.kr)이 지난 24일 차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이코 오디오(iKKO Audio)’의 포터블 DAC/AMP ‘Zerda ITM02’와 이어팁 ‘아이 플래닛(I-Planet)’ 3종 ‘콜랩서(COLLAPSAR), 문(MOON), 코멧 (COMET)’, ‘아이코 오디오’의 서브 브랜드 ‘아이코랏(iKKOLOT)’ 포터블 DAC/AMP ‘매직아크(Magic-ARC)’를 런칭했다. ‘아이코 오디오’는 음향 품질과 미학적 설계를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음향 애호가들에게 듣는 자유와 고품질의 음악을 선사하는 기업이다.


‘Zerda ITM02’는 ‘아이코 오디오’에서 출시한 엔트리급 포터블 DAC/AMP로, 오디오파일, 게이머, Z세대 등 다양한 사용자를 위해 제작됐다. 자연스럽고 투명한 디코딩 사운드 품질로 유명한 ‘AKM’사의 ‘AK4377’ 칩셋이 채용되었고 ‘아이코 오디오’만의 사운드 튜닝까지 더해져 고품질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32bit/384kHz의 샘플링 레이트와 최대 DSD128까지 지원하며, 왜곡률이 0.0004%에 불과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전면에 위치한 LED 상태 표시등으로 재생 음악의 포맷 식별이 가능하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기본 구성품으로 USB Type-C 케이블과 iOS 라이트닝 케이블을 제공하여 안드로이드, iOS, Win10, MacOS, Switch, PS5, Xbox 등 다양한 OS와 손쉽게 호환된다. 특히 강력한 디코딩 성능과 낮은 지연율로 생동감 있는 게이밍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디테일한 사운드 역시 생생하게 전달한다. 알루미늄 합금과 ABS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열분산력으로 과열을 방지하며, 내구성이 좋아 불편함 없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img/22/11/25/184ac175ba8afd4.jpg

[iKKOLOT] 포터블 DAC/AMP ‘Magic-ARC’ (사진제공=셰에라자드)

 

 

이어팁 ‘아이 플래닛(I-Planet)’ 3종 ‘문, 콜랩서, 코멧’은 프리미엄 메모리 폼을 사용한 폼팁으로, 적절한 폭신함과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낮은 피로감과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S, M, L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하며, 높은 차음성으로 오디오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고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킨다. 


귓구멍 입구 쪽에 고정하여 사용하는 ‘문’은 전 음역대에 고른 균형을 가지고 있으며, 깨끗하고 정밀하며 섬세하면서 투명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콜랩서’는 외이도를 막는 면적이 좁으며 이어팁 내측에 두 개의 홈이 파여 있는 베요넷 설계로, 이어폰의 노즐 형태와 관계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부드럽고 균형 잡힌 자연스러운 사운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코멧’은 외이도를 막는 면접이 넓어 사운드의 잔향을 더하고 침투력을 향상시켜 주며, 밀도 있는 저역대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매직아크’는 ‘아이코 오디오’의 서브 브랜드 ‘아이코랏’에서 출시한 포터블 DAC/AMP로, USB Type-C to 3.5mm 플러그 어댑터가 적용됐다. 내장된 DAC 칩셋으로 무손실 고해상도 사운드를 출력하며, 최대 24bit/96kHz의 샘플링 레이트를 지원해 스마트폰으로 하이엔드 오디오 소스 기기 수준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연결 시에도 이어폰에 내장된 리모트로 통화, 음량, 음악 재생 등의 조절 기능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진 하드웨어로 긁힘을 방지하여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작은 크기와 5g의 가벼운 무게로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신제품 가격은 DAC/AMP ‘Zerda ITM02’ 99,000원, ‘매직아크’ 15,600원, 이어팁 ‘문’ 15,400원, ‘콜랩서’ 21,600원, ‘코멧’ 10,700원으로, 소리샵은 런칭을 기념해 11월 24일(목)부터 12월 4일(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가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소리샵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