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알파스캔, 24PCT10 Touch 모니터 출시

조회수 223 | 루리웹 | 입력 2019.11.19 (09:00:00)
[기사 본문]

(주)알파스캔이 24인치 터치 모니터 신제품 ‘24PCT10 Touch’를 출시했다. FHD 화면에 정전식 터치 기술로 10포인트 멀티터치를 구현했으며, 웹캠과 마이크 내장,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북스탠드 디자인, 다양한 입력단자, 시력보호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투영형 정전식(PCT) 10포인트 터치 기술을 적용해 터치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화면을 좌우로 넘기는 스와이프, 상하좌우 스크롤, 화면 확대/축소 등 손가락 열 개를 모두 사용하는 터치 형식으로 업무 및 교육 현장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여러명이 동시에 터치형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신제품은 1920x1080 Full HD 해상도의 화질을 제공하며,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해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동일한 색감을 보여준다. 다양한 연결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DP, HDMI, D-sub 및 USB 단자를 갖추고 있으며, 2W x 2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했다. 또한 웹캠과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다. 


블랙 텍스처로 마감된 이번 신제품은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북스탠드 디자인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 환경에 따라 인체공학적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정확한 터치 컨트롤을 위해 스탠드를 똑바로 세워서 사용하거나, 뒤로 눕혀서 편하게 필기나 그림작업 등을 할 수 있다.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과 100x100 표준규격의 베사홀을 제공하기 때문에 벽걸이 형태로 설치가 가능하다. 



img/19/11/18/16e7dd1baec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알파스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