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천공의 탑 확장 업데이트 8일 (목) 완료

조회수 416 | 루리웹 | 입력 2023.06.09 (10:02:12)
[기사 본문]

- ‘크로니클’ 도전과제 콘텐츠 ‘천공의 탑’ 160층으로 확장, 최종 보상으로 신규 탈 것 ‘근두운’ 지급

- 정예 레이드 파티 던전에 싱글 플레이 이용자 위한 ‘루나 교수의 보살핌’ 버프 적용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천공의 탑을 확장하고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천공의 탑은 각 층별로 제시되는 도전과제를 클리어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40층에서 160층으로 층수가 확장되고, 이에 따라 140층까지의 난이도 또한 개편됐다. 추가된 구간은 난이도에 맞춰 기존보다 더욱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보상으로 새로운 탈 것인 '근두운'을 획득할 수 있다. 


정예 레이드 파티 던전인 '안개 감옥'과 '하얀 그림자 성'에도 변화를 더했다. 앞으로 해당 던전에서 파티 인원이 부족할 경우 소환사 및 소환수의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을 증가시켜 주는 ‘루나 교수의 보살핌’ 버프가 새롭게 적용된다. 부족한 인원만큼 강력한 버프가 발동되기 때문에 싱글 플레이 공략 시 이전보다 수월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름을 맞이해 헬 레이디와 머메이드의 새로운 형상변환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우선 천공의 탑을 클리어하면 골드나 재련석, 전설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천공의 탑을 정복하라' 이벤트 4탄이 새롭게 열렸으며, 길드 의뢰를 완료하고 천공석이나 데빌몬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6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오는 6월 15일까지 다량의 천공석을 받을 수 있는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가 열리며, 성장의 길 입장권과 빠른 전투 허가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가 오는 6월 14일까지 7일간 열린다. 이 밖에도 속성별 엔젤몬과 5성 데빌몬, 무지개몬 등을 얻을 수 있는 쿠폰도 획득할 수 있다. 


‘크로니클’에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공식 포럼: https://community.summonerswar.com/chronicles/ko-kr

 

img/23/06/09/1889dacd3ea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컴투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