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캐논, ‘셀피 X 위 베어 베어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조회수 501 | 루리웹 | 입력 2019.07.19 (09:22:36)
[기사 본문]

- 포토프린터 ‘셀피’와 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의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패키지

- 셀피 CP1300 화이트, 전용 포토용지,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파우치, 포토 앨범, 포토 프레임 2종 등으로 구성

- 캐논 e스토어, 캐논 플렉스, 직영 백화점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은 포토프린터 셀피와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셀피 X 위 베어 베어스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과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진행된다. ‘위 베어 베어스’는 그리즐리(Grizzly), 판다(Panda), 아이스베어(Ice Bear) 곰 삼형제를 그린 코미디 애니메이션이다. 친근감 있는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전세계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특별한 셀피 패키지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셀피 X 위 베어 베어스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 화이트 색상 제품과 엽서 사이즈의 전용 인화용지(RP-54),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가 그려진 기프트 세트로 구성됐다. 기프트 세트는 캐릭터 파우치, 포토 앨범, 포토 프레임 2종이다. 캐릭터 파우치에 캐논 셀피를 보관하고, 인화한 사진은 포토 앨범에 보관하거나 포토 프레임에 끼워서 전시할 수 있다. 특히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키지 구성으로 여름 휴가의 추억을 사진으로 출력해 기념하거나 아이들의 여름 방학 숙제 도우미로서 활용은 물론, 출산, 결혼 등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셀피 CP1300은 선명하고 깨끗한 인화 화질으로 다양한 레이아웃 연출이 가능한 포토프린터이다. 넓은 3.2형 LCD 화면으로 인화할 사진과 인쇄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간편하게 사용자가 원하는 레이아웃이나 사진 배열 변경이 가능하다. Wi-Fi, 유선, USB 연결 등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바이스와 손쉽게 연결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셀피 CP1300은 염료 승화 방식을 채용해 다양한 색 영역을 표현할 수 있고, 오버 코팅 처리를 통해 물이나 먼지, 지문 등 오염으로부터 사진을 보호하여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진을 보관할 수 있다. 


한편,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 공식 e스토어를 비롯해 캐논 플렉스, 직영 백화점에서 재고 소진시까지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e스토어 페이지(www.canon-ci.co.kr/e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의 가격은 168,000원이다.

 

img/19/07/19/16c079bb8f1afd4.jpg

 

 

img/19/07/19/16c079bc20cafd4.jpg

 

 

img/19/07/19/16c079bc649afd4.jpg

 

 

img/19/07/19/16c079bcb44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