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브라보텍,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튜닝 PC 케이스 JONSBO U5 Black 출시

조회수 1603 | 루리웹 | 입력 2018.12.13 (15:56:09)
[기사 본문]

PC 케이스, 쿨링 솔루션,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미들타워 튜닝 PC 케이스 JONSBO U5 Black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JONSBO U5 Black은 2mm 두께의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소재에 중후한 블랙 도장이 더해지고, 후면에 JONSBO ARGB 튜닝 팬 쿨러 기본 장착,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을 통해 극대화된 튜닝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헤어라인 패턴이 적용된 외관에, 하단과 상단부를 통한 자연 대류 공기 순환이 구성되고, 버티컬 파워 서플라이 장착 방식이 적용되어 일반 미들타워 케이스보다 더욱 컴팩트한 사이즈로 완성되었다. 상단 및 하단에는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먼지필터가 장착되어 편리한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내부는 ATX 이하 다양한 플랫폼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35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및 240mm 길이의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된다. SSD 및 HDD 스토리지는 최대 4개를 지원하여 다양한 저장장치를 탑재할 수 있다.


또한 160mm 높이의 CPU 쿨러를 비롯하여 240mm 규격의 라디에이터 장착 지원, 최대 6개의 팬 쿨러 장착 지원으로 고사양 오버클럭 튜닝 PC에 최적화되었으며, 넓은 선정리 공간으로 뛰어난 조립 편의성을 제공한다.


(주)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JONSBO U5 Black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의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에, RGB 튜닝 LED 팬 장착 및 강화유리 패널을 통한 심미성이 더해진 미들타워 PC 케이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bravotec_b7dfbad09fe00eb1939dd9b0a1d77715.pn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브라보텍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22.35.***.***

괜찮네요. 요샌 디자인 보다.. 조립/쿨링의 용이성떔에 투박한게 이뻐보이는듯.
18.12.13 17:13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