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볼프강’ 및 맵 추가

조회수 1713 | 루리웹 | 입력 2021.08.04 (11:32:53)
[기사 본문]

- ‘스매시 패스 시즌 5: 늑대의 거리’ 개시!...신규 암살자 캐릭터 ‘볼프강’ 추가

- ‘크라운 가드’ 모드의 신규 맵 ‘여왕의 체스판 - 심야’ 추가

-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보상 획득 가능한 ‘접속 시간 이벤트’ 진행  

 

img/21/08/04/17b0f0026d8afd4.jpg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의 정규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시즌 5: 늑대의 거리’를 개시, 신규 레전드(캐릭터) ‘볼프강’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암살자 캐릭터 ‘볼프강’은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독특한 세계관의 ‘스매시 레전드’가 선보이는 16번째 레전드로, 늑대와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동화 속 나쁜 늑대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암살자 역할군 중 최초로 상대 디버프 스킬로 무장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img/21/08/04/17b0f005d6aafd4.jpg


‘볼프강’은 상자, 이모티콘,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과 함께 전투 열쇠 및 보유 퀘스트 확장 혜택을 제공하는 ‘스매시 패스 시즌 5: 늑대의 거리’의 유료 패스 보상 15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3대3 모드 ‘크라운 가드’의 새로운 맵 ‘여왕의 체스판 - 심야’도 추가되었다. 

 

img/21/08/04/17b0f013332afd4.jpg


‘크라운 가드’는 임의로 설정되는 상대 팀의 대표 플레이어들을 쓰러트려 3분 내 3점을 먼저 득점하는 팀이 승리하는 모드다. 신규 맵 ‘여왕의 체스판 - 심야’는 기존 ‘크라운 가드’의 맵보다 영역이 좁아 더욱 격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스페셜 상자’, ‘브론즈 상자’, ‘열쇠 더블러’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시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총 16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9개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가     격

제 작 사

5민랩/라인게임즈 주식회사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