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버블파이터’ 생존모드 랭킹전 ‘로열컵’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841 | 루리웹 | 입력 2019.07.19 (14:39:10)
[기사 본문]

- 서바이벌 대전 ‘생존모드’에서 파이터간 실력 겨루는 랭킹전 오픈

- ‘로열컵 코인’ 모으면 ‘카모슈트 L4HC’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

- 유저끼리 아이템 사고 팔 수 있는 ‘경매나라’ 7번째 시즌 운영


img/19/07/19/16c08bd05dbafd4.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생존모드’ 랭킹전 ‘로열컵’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여름 업데이트 ‘버파풀스토리’의 세 번째 콘텐츠로 공개된 ‘로열컵’은 서바이벌 방식의 ‘생존모드’에서 파이터간 실력을 겨루는 랭킹전이다. 7월 31일까지 하루 중 지정된 시간에만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랭킹전에 참가하면 기여도에 따라 ‘로열컵 코인’을 지급하며, 이를 모으면 ‘카모슈트 L4HC’와 ‘블랙 드래곤 우산 스킨’ 등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시즌이 종료된 후에는 등수별로 ‘로열컵 레전드’, ‘로열컵 챔피언’과 같은 칭호를 부여한다.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유저끼리 사고 팔 수 있는 ‘경매나라’ 7번째 시즌도 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시즌제로 열리는 ‘경매나라’에서는 평소 획득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아이템을 둘러볼 수 있다. 


한편 7월 20일 및 27일에는 ‘마이 펫 인생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시간대에 게임에 접속해있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펫스킬 선택물약’을 선물하며, 50분 이상 플레이하면 ‘마이펫 랜덤상자’를 제공한다. 


‘버블파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 생존모드 랭킹전 ‘로열컵’ 소개 페이지: http://bf.nexon.com/EventFull/E190620_FullStory/RoyalCup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캐주얼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