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녹아웃 시티’ 사운드 디자인 및 사운드트랙 비하인드 영상

조회수 1939 | 루리웹 | 입력 2021.05.10 (09:41:51)
[기사 본문]

Velan Studios는 5월 21일 출시 예정인 팀 기반 피구 전투 게임인 Knockout City에 친숙한 타격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디오가 비주얼  만큼이나 중요하게 다뤄지는 Knockout City의 매력적인 세계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기 위해 Velan은 새로운 데브 다이어리와 공식 홈페이지 포스팅을 게재하고, 이를 통해 현실감 넘치는 몰입감 높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게임의 시그니처 사운드 작업의 프로세스 비하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의 링크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 내 포스팅을 확인하고 유튜브에 업로드된 데브 다이어리를 시청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포스팅에서 오디오 디렉터 맷 피로그는 Velan 팀이 다양한 오디오 스타일을 실험하여 플레이어 주변과 주변 환경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알려주고,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줄 수 있도록 하는 사운드 톤 및 개인 터치에 대해 담고 있는 Knockout City의 레트로 풍 미래지향적인 사운드를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한다. 또한 포스팅에는 19개의 서로 다른 트랙으로 구성된  Knockout City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제작하기 위해 협업한 음악 듀오인 Sonny와 The Soundlings의 협업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다. 


Knockout City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지금 바로 Spotify, Apple Music, iTunes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Knockout City는 5월 21일 PlayStation 4, Xbox One, Nintendo Switch, Origin 및 Steam PC, 그리고 Epic 게임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는 하위 호환을 통해 지원된다. 또한 EA Play와 Xbox 게임 패스 얼티메이트 구독자에게는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는지와는 관계없이 크로스-플레이와 크로스-프로그레션이 지원된다. 출시와 함께 플레이어는 한정 시간 동안 플레이 가능한 무료 체험 버전을 이용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Knockout City

기     종

PC/PS4/XBOX ONE/SWITCH/PS5/XSX

발 매 일

2021년 5월 21일

장     르

팀 기반 피구 전투 게임

가     격

제 작 사

Velan Studios/EA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