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봄버맨 R' 한국어판, ‘그랑프리’ 모드
- 3대3 팀전으로 더욱 뜨거운 배틀을 즐기자!
(株)유니아나는 2017년 12월 1일(금) 발매 예정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닌텐도 스위치 전용 타이틀 ‘슈퍼 봄버맨 R’(한국어 버전)의 새로운 게임 모드인 ‘그랑프리(Grand Prix)’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 ‘그랑프리’ 모드는 12월 1일 구매 후 인터넷을 통한 추가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랑프리’ 모드에서는 특수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활용하여 2개의 새로운 룰을 통해 최대 3대3의 팀배틀을 할 수 있다. e-Sports로써도 즐길 수 있는 팀전 ‘그랑프리’ 모드에서는 각각의 특수 스킬을 살린 전략적인 팀플레이가 승부의 열쇠가 된다.
‘그랑프리’ 모드의 첫 번째 룰인 ‘크리스탈’은 팀전으로 스테이지 내에 떨어져 있는 크리스탈을 모아 득점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크리스탈을 얻으면 득점이 늘어나고, 폭발로 쓰러지면 가지고 있던 크리스탈의 반을 떨어뜨리게 되며 점수도 함께 줄어든다. 두 번째 룰인 ‘베이직 봄버’는 기본 봄버맨 규칙과 동일하게 배틀을 진행하고, 상대팀을 쓰러뜨린 합계점수로 겨루는 방식이다. 각 플레이어에 설정되어 있는 남은 라이프 포인트가 0이 될 때까지 폭발해도 부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성만점의 새로운 캐릭터도 추가되었다. 봄버맨 8형제와 빅바이퍼 봄버, 시몬벨몬드 봄버, 피라미드헤드 봄버에 이어, 이번에 새로이 9종류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 추가된 캐릭터는 인터넷을 통한 추가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 봄버맨 R(한국어 버전)은 2017년 11월 13일(월)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슈퍼 봄버맨 R (SUPER BOMBERMAN R)
봄버맨 시리즈는 1983년부터 뛰어난 멀티 플레이 액션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기본 시스템은 선택한 봄버맨을 움직여 미로와 같은 게임 공간 속에서 시한 폭탄으로 통로를 열고 다른 플레이어나 CPU 가 조종하는 적을 물리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신작 ‘슈퍼 봄버맨 R’은 이러한 핵심 요소를 이어받아, 시리즈의 게임성과 조작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보다 감각적인 비주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 왔다.
※ 슈퍼 봄버맨 R(한국어 버전)의 한국어 설정 방식은 아래와 같다.
게임 메인 메뉴 - 기타(Other) - 언어 설정(Change Language) – ‘한국어’ 선택
이상원 기자 petlabor@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