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픽이 만든 모바일 명작과의 크로스오버, 하나뿐인 무한의 칼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차지하라…포트나이트, 강력한 신규 무기 추가

조회수 7049 | 루리웹 | 입력 2018.12.12 (14:24:11)
[기사 본문]

- ‘인피니티 블레이드’ 신규 무기 추가

- 한 번에 구조물을 파괴하는 강력한 공격력, 검 주인은 추가적인 능력치 획득

- 매치당 1개만 등장하는 인피니티 블레이드, 가장 먼저 뽑는 플레이어는 체력과 보호막 즉시 회복

- ‘크리에이티브’에 구조물 세울 수 있는 5번째 섬 ‘더 블록’도 등장 


포트나이트 인피니티 블레이드 참고 이미지.jpg


에픽이 만든 모바일 명작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불멸의 검이 <포트나이트>로 왔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시즌 7에 7.01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 강력한 신규 무기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추가했다. 


이제 유저들은 <포트나이트> 게임 내 폴라 피크에서 근접무기인 무한의 칼,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발견할 수 있다. 강력한 휘두르기 능력을 갖춘 이 검은 적 플레이어에게 75만큼의 큰 피해를 입히고 특히 구조물을 한 번에 파괴하는 무서운 공격력을 자랑한다. 


이 검의 주인은 추가적인 능력치도 얻게 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뽑은 플레이어는 체력과 보호막이 즉시 최대로 회복되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체력이 50만큼 회복되고 이동 속도도 130% 증가한다. 


강력한 전설의 무기인 만큼, 이 검을 갖고자 하면 다른 인벤토리 아이템을 함께 가질 수 없다. 검을 뽑는 순간 건설 재료를 제외한 모든 인벤토리 아이템을 버리게 되며, 다른 아이템을 줍는 순간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버리게 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매치 당 단 1개만 존재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검을 차지하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주인을 처치하면 이 검을 차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패치 업데이트로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 구조물을 세울 수 있는 새로운 5번째 섬 ‘더 블록’도 추가된다. 크리에이티브에서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가 크리에이티브 허브에서 창의력을 발휘해 자유롭게 구조물을 지으며 나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현재 배틀패스 구매자에게 얼리 액세스로 제공되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는 12월 13일(미국시간)부터 모든 유저들에게 공개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콘솔을 능가하는 AAA 모바일게임의 시초가 되었던 <인피니티 블레이드>와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에픽게임즈의 모든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분들에게 <포트나이트>내에서 즐길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또한, 플레이어의 창의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시즌 7 및 배틀패스 시즌 7, 그리고 7.01 패치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포트나이트

기     종

PC/PS4/XBOX ONE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가     격

제 작 사

에픽게임즈 코리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218.39.***.***

무기 말고 곡괭이 스킨으로 나왔으면 했는데 아쉽
18.12.12 14:38

(IP보기클릭)112.220.***.***

개똥겜 ㅋ
18.12.12 16:11

(IP보기클릭)58.125.***.***

인블4나 만들어달라
18.12.13 00:46

(IP보기클릭)182.231.***.***

고인물게임ㅜ 무료라서 플스판 해보고 자괴감 몰려와..
18.12.13 10:23

(IP보기클릭)121.167.***.***

에이라이프
칼먹고 비행기 운전 좀 하시면 건설안해도 킬잘나오고 어렵지않게 우승하실 수 있어요. 에픽에서 포린이들도 쫄지말고 고인물들한테 비벼보라고 고민끝에 나오는 것들인거 같아요.^^ | 18.12.13 13:18 | | |

(IP보기클릭)175.113.***.***

인블 사놓고 잊고 있었는데 앱스토어에서 사라졌네??? 이 시불럼들이???
18.12.16 13:19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