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나이스게임TV,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 20일 (토) 진행

조회수 2503 | 루리웹 | 입력 2018.10.18 (15:09:18)
[기사 본문]

- 총 상금 500만원! 스트리머-프로게이머로 구성된 14개팀 초청전으로 진행

- 우리 포숲했어요 상, 포나 혼수마련 상, 베스트 클립상 등 특별상 준비

- 10월 20일 (토) 오후 7시 나이스게임TV 온라인 생방송


[나이스게임TV]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5회차 참가자 명단.png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에서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 종목으로 치르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을 20일 (토) 오후 7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는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가 듀오로 한 팀을 이뤄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 매치로, 오는 20일 (토)에는 ‘서넹’과 ‘C9_Trona’, ‘강지’와 ‘KD_GodPa’ 등 여성 스트리머와 남성 프로게이머가 한 팀을 이뤄 총 14개팀이 대결하는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으로 난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 진행 방식은 일반 듀오 모드로 전반전과 후반전 총 2회 진행된다. 각 라운드 별로 최대 7판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제한 시간으로 50분이 주어진다. 경기 종료 후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1위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이며, 점수는 킬과 생존에 따라 포인트가 주어진다. 최종 1위를 차지한 듀오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난투는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특별상을 수여하는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특별상으로는 인게임 아이템인 ‘나 어딨숲’을 착용한 상태로 춤 인증을 한 듀오에게 주는 ‘우리 포숲했어요 상’, ‘내집마련 캡슐’과 ‘쿼드크래셔’를 모두 사용한 장면을 인증한 듀오에게 주는 ‘포나 혼수마련 상’, 대회 당일 진행된 난투 플레이 중 추천수 1위를 기록한 클립 속 듀오에게 주는 ‘베스트 클립상’ 등이 마련되어 있어 참가 선수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의 포트나이트 실력과 케미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은 10월 20일 (토)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중계는 ‘오조’ 박한얼 캐스터와 ‘사신’ 오승주 해설이 맡으며, 나이스게임TV의 트위치, 카카오TV, 아프리카TV, 유튜브, 네이버TV 채널 및 참가 선수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http://nicegame.tv)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스게임TV]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5회차 개요 안내.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포트나이트

기     종

온라인/PS4/XBOX ONE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가     격

제 작 사

에픽게임즈 코리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15.91.***.***

ㄲㄷㅍㅈ
18.10.18 15:46

(IP보기클릭)61.101.***.***

사쿠라 데려 와라~!!
18.10.18 17:34

(IP보기클릭)125.185.***.***

우리 포나했어요? 블랙옵스포나 해라 ㅋㅋ
18.10.18 22:34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