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내년 1월 정식 발매를 위한 신규 동영상 공개

조회수 2839 | 루리웹 | 입력 2019.08.22 (09:03:42)
[기사 본문]

공상 과학 소설의 황금 시대로 돌아온 것 같은 밝은 분위기의 2인 협력 플레이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

 




한정 아이템 및 기타 인센티브도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캠페인 실시 중


글로벌 퍼블리셔 505 Games와 개발 회사 Typhoon Studios는 코믹한 SF 어드벤쳐 게임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의 전세계 디지털 판매를 2020년 1월 28일(화)에 실시 발표, 또한 패키지버전은 유럽 및 기타 대상 국가 포함하여 1월 31일(금)에 전세계 발매된다고 공개하였습니다. 구입가능한 지역에서 29.99 유로/24.99 파운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독일 쾰른 Gamescom에서 공개된 새로운 트레일러와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위험한 Jellywaft Islands, 어두운 습지 Swamp Gully, 높은 Fungal Forest을 포함한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의 더 많은 흥미롭고 이상하며 화려한 외계 세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중을 나는 위험한 외눈박이 생물 Floopsnoot이나 화가 난 곤충떼 등 전혀 본 적이 없는 생물들이 독특하고 장난스럽고 코믹한 밝은 매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새로운 2인체제의 온라인 협력모드도 발표되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명랑(upbeat)코믹한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세계를 친구와 함께 모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mg/19/08/22/16cb6c09114afd4.jpg

 

img/19/08/22/16cb6c095a8afd4.jpg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은 다채로운 색상의 외계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1인칭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4 번째로 우수한 성간 탐사 회사"(4th Best Interstellar Exploration Company)의 등급이 자랑스러운 Kindred Aerospace사의 직원으로, 플레이어는 우주의 저 멀리 있는 미지의 행성 AR-Y26에 착륙하게 됩니다. 높은 기대감과는 동떨어진 상황, 장비는 거의 없고, 계획도 없는 가운데 행성을 탐험하면서 외계 동식물의 분류를 기록하여 이 이상한 행성이 인간의 거주에 적합한 지 여부 판단을 수행하게 됩니다.


야심찬 신작 게임의 예약 주문이 시작되어, PC와 PS4버전 디지털 판매용과 PS4와 Xbox One버전 패키지 판매를 위한 사전 예약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Xbox One의 디지털 예약 주문은 곧 실시 예정입니다).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을 PlayStation 4, Xbox One, PC에서 예약 주문하신 분은 2가지의 특전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Martin Tweed 씨의 디지털 버블 헤드 인형은 플레이어의 게임내 Javelin 서식지의 생활을 완전히 보완합니다. 또한 Kindred Aerospace의 '4th Best' 피스톨 부적, 이 아이템을 착용함으로 플레이어는 더 좋은 전리품을 받을 기회가 늘어납니다. PlayStation 4 및 PC 버전을 위한, PlayStation Store 및 Epic Games Store에서의 디지털 예약 주문시에는 1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PlayStation 4버전의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을 예약하신 플레이어는 독점 다이나믹 콘솔의 테마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pic Games Store에서 PC버전의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을 예약주문하신 플레이어에게는 전용 디지털 벽지가 제공됩니다. 모든 선행예약 보너스아이템은 게임 시작 시 자동으로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의 보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www.savageplanetgame.com 및 공식SNS팔로우로 확인해 주세요

 

Facebook @PlaySavagePlanet

Twitter@4thBestInSpace

 

505 Games와 제품 상세 내용에 대해서는 www.505games.com사이트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img/19/08/22/16cb6c0fffcafd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JOURNEY TO THE SAVAGE PLANET

기     종

PC/PS4/XBOX ONE

발 매 일

2020년 1월 28일(화)

장     르

SF 어드벤쳐 게임

가     격

제 작 사

Typhoon Studios/505 Games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220.124.***.***

궁금해지네요..노맨즈 스카이보다 알찬 분량과 재미 있길 기대해봅니다.
19.08.22 10:25

(IP보기클릭)211.106.***.***

메타모옹

하아아악 | 19.08.22 11:09 | | |

(IP보기클릭)115.161.***.***

징그럽다
19.08.22 11:27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