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니발 게임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11월 6일 출시 및 예약 판매

조회수 8315 | 루리웹 | 입력 2018.10.19 (10:52:42)
[기사 본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카니발 게임즈 (Carnival Games®)’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오는 11월 6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10월1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제작된 카니발 게임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조이콘 컨트롤러만의 특별한 접근성을 활용하여 4명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도 있다. 카니발 게임즈는 집에서든 이동 중에든, 혼자 또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20가지의 신나는 게임을 특징으로 하며 4개의 골목 이미지를 다시 작업한 게임도 포함되어 있다. 


실제 농산물 축제처럼 카니발 게임즈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가 고리 던지기(“Post Master”)와 골목 경마(“Roll-R-Derby”)와 같은 고전 게임뿐 아니라 드론 경주(“Light Speed”)와 우주 볼링(“Cosmic Strike”)과 같은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밀림 경주로, 토성 정거장, 독수리 협곡 및 너츠 앤 볼츠, 네 개의 독특한 테마로 구성된 골목을 통해 그 안에 들어선 플레이어에게 각기 다른 풍경과 느낌을 제공한다. 20가지 게임 중 하나를 플레이하여 티켓을 얻으면, 그 티켓을 새로운 게임 및 카니발 게스트 캐릭터를 위한 꾸미기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 특징

 

모두를 위한 다양한 카니발 게임: 실제 축제와 같이 카니발 게임즈는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신나는 미니게임으로 가득하다. 농구공 슈팅 게임이나 불친절한 삐에로 쓰러뜨리기 같은 클래식 미니게임에 드론 비행 레이싱이나 우주 볼링 같은 신규 오락이 추가되었다. 20개 게임 구성으로 카니발 게임즈는 모두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멀티플레이어 파티: 가족과 친구들을 초대하여 진정한 카니발 게임즈 파티를 하라. 20개 미니게임 모두 최고 4명까지 동시 플레이 가능하여 재미와 경쟁이 배가 된다.


 플레이, 승리, 보상: 게임을 플레이하고, 티켓을 획득하고, 교환하여 새로운 카니발 손님 캐릭터 의상을 얻을 수 있다. 나와 같은 스타일로 꾸미거나 우스꽝스러운 헤드기어, 상의, 하의로 과감하게 꾸밀 수 있다.


 어디서든 카니발 게임: 닌텐도 스위치로 누구와 어디서든지 플레이할 수 있다. 큰 화면이나 휴대용 화면으로 원하는 곳에서 즐겨라.


‘카니발 게임즈’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게임파라(www.gamep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카니발 게임즈 (Carnival Games®)

기     종

SWITCH

발 매 일

발매중

장     르

파티 게임

가     격

제 작 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210.180.***.***

가족들이랑 같이 하면 꿀잼일듯
18.10.19 11:07

(IP보기클릭)1.251.***.***

판매처보니 언어가 영어에 표지도 스티커 발매인듯... 아쉽네요.
18.10.19 15:1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