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꿈왕국’ 대규모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 다양한 기능 추가와 함께 기념 캠페인 진행

조회수 769 | 루리웹 | 입력 2019.06.17 (15:02:03)
[기사 본문]

- 좋아하는 왕자님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메이커’ 와 새로운 기능 대폭 업데이트

- 클리어한 퀘스트를 쉽게 다시 클리어 하는 편의기능 ‘추가 플레이 티켓’ 추가

- 업데이트 기념 왕자님과 교환 가능한 ‘리바이벌 티켓’ 획득 퀘스트와 다양한 캠페인 진행


img/19/06/17/16b6406b1ddafd4.jpg


로맨틱 퍼즐 RPG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이하 꿈왕국)’이 오늘(17일) 왕자님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 메이커’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 메이커’ 기능은 좋아하는 왕자를 선택해 왕자의 위치 및 크기, 표정을 조정해서 원하는 배경 화면으로 왕자와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내장 카메라로 직접 배경을 촬영해 새로운 배경으로 한 왕자의 사진을 찍을 수도 있는 기능이다. 이렇게 찍은 사진은 휴대폰에 저장하거나 트위터와 연동시킬 수 있어 애정하는 왕자와의 추억을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이밖에도 클리어 한 퀘스트를 쉽게 다시 클리어할 수 있는 방법인 ‘추가 플레이 티켓’ 기능이 추가 되어 퀘스트를 반복 클리어 해야 하는 부담감을 줄였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하는 이벤트로 왕자님으로 교환 가능한 ‘리바이벌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와 SNS 호응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로그인 보너스 및 기간 한정 랭크업 미션으로 푸짐한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꿈왕국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여성향 게임의 대표게임으로 애니메이션으로 확장되는 등 원소스 멀티유즈 되고 있는 인기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3주년을 준비하는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꿈왕국’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s18jS2)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zfy3bh)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꿈왕국’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eam100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eam100kr), 트위터 (https://twitter.com/dream100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퍼즐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세시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