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톡 보고 있자니까 레벨 확장에 신경 썼어요! 라고 할만한게 없는데...?
그냥 죄다 숫자 딸깍, 있는 전투들을 새롭게 바꾼 것도 아니고,
신규 보스 나온다는 거 던전 단 하나,
추가한다는 붉던 어려움 모드도 결국 수치 딸깍 아닌가?
뭐 일던에 대한 갈망이 있을거 같아서 내줬다고 하기엔 붉던 죄다 리소스 재탕이잖아
붉던 신규 지역도 아니고 기존 지역에서 몹 스펙 숫자만 딸깍 늘려놓고 무슨 일던 배려하는 척 ㅋㅋㅋ
그래놓고 싱글 레이드 내놓는다고?
본인이 인구수 다 갈아놓고 사람 없어 빠전 안돌아갈 거 같으니까 싱글로 생색 내는 거 아닌가?
오르나 장비를 주는데 무려 +12강이고 6랭 인챈이 발려있고요
소재합성도 중간단계까지 돼있어요! 라고 개발톡에서 굳이 자랑하는데...
그거 원래부터 보급장비 줄 때 다 그렇게 줬는데?
심지어 이번엔 악세사리는 안준다는데?
오히려 기존보다 레벨업 시 혜택이 줄었는데?
대체 뭐가 더 신경을 많이 써줬다는 거임...?
게다가 장비 교체 주기 단축 시킨 거 언급도 안했는데?
그런 와중에 레벨 확장에 신경 많이 써서 신캐릭 이번엔 안낸다고?
장비 주기부터 오케스트라 취소를 거쳐 방학 골든타임 시즌 신캐 없음까지,
게임이 업데이트가 너무 레귤러해서 일개 유저도 업데이트랑 이벤트 내역 미리 다 예상하겠다고 했더니
이런 식으로 예외성을 두시네 ㅋㅋ 대단하다 진짜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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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 그 벨라 성형 하나는 잘해줬긴 하네 에효... | 25.06.26 22:2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