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질문] 아니 뭐 정보 얻으러 왔는데 ㅋㅋ 아무것도 없넹 ㅋㅋㅋㅋㅋ [2]


profile_image


(5182095)
0 | 2 | 569 | 비추력 201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21.176.***.***

왕겜 팬들한테는 왕겜 이후 이야기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재밌다고 하긴 하더라고요. 그냥 거기 나왔던 몇몇 배우들 볼 수 있기도 하고 왕겜 얘기들 나오고 그래서... 게임 자체는 전투 or 스토리 보기 이게 거의 80%고 그외에는 부실하기 짝이 없는 게임이에요. 흔한 mmorpg를 생각하면 안되고, 마을이나 던전같은 곳에서나 유저들을 구경할 수 있고 마을 밖을 나가면 온전히 나만 있어요. 던전도 파티 콘텐츠일뿐이라 이거는 정말 스친다고 보면 되겠고 마을 아니면 사실상 다른 유저들은 만날 수가 없는 거죠. 그냥 채팅되는 싱글 게임이라고 생각하셔야 해요. 생활 콘텐츠도 진짜 부실해서 길가다가 풀 캐는 거도 f키 눌러서 줍는다 이런거고 수렵도 활 쏴서 죽이기가 끝인데 내실용으로 잡아야 하는 동물 아니면 굳이 수렵할 이유가 없어요. 낚시도 야생마 포획도 펫도 다 없어요. 진짜 전투 or 스토리 보기가 거의 전부라고 보셔도 돼요. 아니면 내실작 이게 끝. 이게 싱글 게임으로 나왔으면...5만원쯤 될 거 같은데 그래픽도 후져서 진짜 5만원정도 할 거 같긴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pc들 움직임도 하나같이...부실해서 저게 뭐야 싶긴 해요. 검은사막도 아욘2도 로아도 저렇게 엔피씨가 움직이진 않는데... 전투는 정말 재밌는데 소울류라 전투에 들어가면 6개 이하로만 쓸 수 있고, 포션 먹는 행동을 하는 동안 전투를 할 수 없어요. 무과금은 최대 포션 4개까지만 가능해요. 비전투 자세일 때만 포션을 다시 채워넣을 수 있는데 전투 자세일 때는 절대 포션을 다시 채워넣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보스 잡을 때 거진 3~4개의 포션으로만 잡는다고 생각하셔야 해요. 4개까지 되는 건 진짜 메인퀘 후반부에나 나오는지 저 아직도 3개까지 밖에 못 채워요 ㅠㅠ; 보스전 안그래도 피곤한데 3개까지만 채워져서 보스 하나 깨는데 1시간 걸린 보스도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퀘 보스도 아닌 그냥 길거리에 널린 보스들도 정말 피곤해서 잘못하면 그런 보스들조차 잡으려다가 1시간 걸릴 수가 있어요. 아무튼 흔히 아는 mmorpg처럼 물약 전사...이런 걸 할 수가 없어요. 그래서 진짜 피곤해요. 나중에 손에 익고 스펙이 높아지면 무쌍 찍기는 가능하겠지만 진짜 피곤하긴 해요. 피곤한 전투 좋아하면 추천하고 핵앤슬 좋아한다 하면 비추천해요.
26.05.23 00:58

(IP보기클릭)121.176.***.***

루리웹-5670617889
그리고 그래픽...은 한 5년은 된 거 같은 게임 그래픽이라 그렇게 그래픽 좋다고 못하겠어요. 아욘2같은 게임보다가 이 게임 보면 역체감 엄청 심하게 느낄 거고요 붉사하시다가 이게임 그래픽 보면...끔찍하실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23 01:00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평점
0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넷마블네오


유통사
넷마블
일정
[출시] 2025.03.26 얼리 액세스 (PC)
[출시] 2025.05.21 (PC)
[출시] 2025.05.21 (아이폰)
[출시] 2025.05.21 (안드로이드)
[출시] 2026.05.14 한국 (PC)
[출시] 2026.05.21 한국 (아이폰)
[출시] 2026.05.21 한국 (안드로이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