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부 건물은 일정 범위안에 적 생성을 막습니다. 문,화톳불,작업대,포탈,토치 등등
2. 직접적인 범위를 보려면 대충 작업대 범위영역이 그 생성방지 영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 화톳불은 적의 공격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화톳불은 불이 꺼져도 생성방지 영역은 작동합니다. 또한 저렴합니다.
4. 생성 방지건물의 방해영역 원 크기는 대략 반지름 20m의 원입니다.
5.대충 그림판으로 그려보면 방지건물의 원형 방지 역역을 겹쳐서 빈틍없는 완전한 방해영역 사각형 안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즉 처음 14m 이후 대략 28m 간격으로 방해건물을 깔면 방해영역을 연장해서 생성가능합니다.
6. 몹생성은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40m ~70m 영역에 생성됩니다.
7. 외성벽으로부터 14-a-28-b-28-c-14 =84m 입니다. 6번에 의해서 a,b,c에 방해건물을 깔아나가면 기지내에 플레이어가 있을때 적의 생성을 막을 수 있습니다.
8. 이 모든걸 종합하면 기지내에 방해건물(작업대로 음영지역없이)을 건설하고 기지 밖을 모닥불로 3겹으로 둘러싸면 습격이벤트의 적의 습격 몹 생성을 막을 수 있습니다. 보통 작업대로 간격을 확인하면서 쫙 깔고 나중에 작업대를 부수고 그 자리에 모닥불로 바꿔주면 비교적 쉽게 건설가능합니다.
9. 결과적으로 공중으로 날아오는 박쥐,드레이크 습격을 이제 완전히 막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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